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류현진 반응 월드시리즈


류현진 반응 월드시리즈

2018년 월드시리즈 LA 다저스의 1선발로 던졌던 클레이튼 커쇼가 4이닝 5실점하며 팀이 승리할 기회를 제공하지 못했다. 


결국 다저스는 커쇼의 굴레에 벗어나지 못했다. 월드시리즈 2선발에 류현진이 나서고 3선발에 워커 뷸러가 던질 예정이다. 


4선발에는 리치 힐이 나설 것으로 추정된다. 


월드시리즈 2차전 류현진 선발 등판 경기 류현진 반응을 살펴보자. 


류현진 미국 반응 켄거닉 기자 


류현진이 빅게임 피처라고 소개하면서 다저스가 2패를 하지 않을려면 빅게임 피쳐가 되어야 한다. 


류현진은 홈에서 1.15 ERA를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포스트시즌 밀워키 상대로 2번의 원정에서 8.59 ERA를 기록한 류현진이 원정 경기인 월드시리즈 2차전 선발 투수로 결정되었다. 


류현진은 밀워키 상대로 4와 1/3이닝, 3이닝을 소화했다. 


월드시리즈 류현진 반응


류현진 해외반응 팬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류현진 반응 미국 팬

류현진이 통계적으로 홈에서 더 잘 던졌지. 류현진이 이번 시즌 마치고 FA가 되잖아. 그는 FA 대박을 위해 그의 인생 경기를 하고 있지. 모든 것이 대박 연봉과 연결되어 있지. 셧아웃 이닝은 추가적으로 연봉 상승을 가져다 줄거야. 


류현진이 힐보다 빠따가 낫잖아. 내 생각엔 류현진이 홈에서 던지도록 해야하는데 ㅠ.ㅠ


커쇼가 다저스의 얼굴이라고 1선발로 나서야하는 건 아니잖아. 또다시 첫경기에 실패했지. 커쇼가 애틀란타 상대로 2차전에서 류현진 뒤에서 얼마나 잘 던졌는지 알잖아~


밀워키 상대로 그랬듯이 커쇼가 1선발로 나왔을 때 졌고, 류현진이 2선발로 나왔을 때 이겼어. 이제 여기서 똑같은 일이 나올거야. 


난 니들을 잘 모르는데 내가 심장마비가 올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아. (지지 않을 거라고 생각)


난 정말로 힐이 보스턴 레드삭스 상대로 2차전 선발로 나갔으면 했어. 류현진이 홈에서 잘 던질거라 생각해거든! 


다저스에게 필요한 건 승 승 승. 


우드만 안 쓴다면 우린 괜찮을 거야. 왼손이 필요하면 알렉산더를 쓰라구! 

 -> 아니야 ! 왼손 최고는 유리아스! 그를 쓰라고! 


알렉스 우드는 왜 쓰이는데??? 돌버츠야 개가 너보다 더 빨리 배우겠다. 


내생각에는 반드시 이겨야해 


다저스가 월드시리즈를 우승할거야. 넘 걱정하지 말게나!


월드시리즈 류현진 반응

월드시리즈 류현진 반응


2선발은 힐이어야만 해! 왜냐하면 펜웨이 파크와 힐이 제일 친하거든. 류현진은 홈에서 강하잖아. 


류현진이 2이닝 이상 버티지 못할거야 (보스턴이 불빠따 이므로 ㅠ.ㅠ)


류현진이 이겨줬으면 좋겠어. 


힐이 선발을 해야하는데 


류캔두잇! 


커쇼는 매디슨 범가너가 2010~2014년 월드시리즈에서 줬던 모든 점수보다 1회 더 많이 점수를 내줬지. 매디슨 범거너의 기록에 필적하려면 411.1이닝 동안 무실점해야해. 


류현진 반응 요약하면 


1. 홈 경기에 좋은 류현진을 홈에서 월드시리즈 2차전 원정에서는 리치 힐을 올려야 했다. 

2. 알렉스 우드를 올렸던 돌버츠 비난 

3. 클레이튼 커쇼 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