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SNL 코리아6 고원희 집중 탐구


SNL 코리아 다들 좋아들 하시죠? 글쓴이도 SNL 코리아 정말 좋아하는데요, 드디어 SNL 코리아 시즌6을 선보이네요. SNL 코리아에서 그동안 엄청난 활약을 했던 김민교, 서유리 등이 하차하고 새 크루를 오디션을 통해 배우 고원희와 정연주를 채워 넣었습니다. 조금 생소한 이름과 얼굴인데요, 본격적으로 고원희를 집중 탐구해보겠습니다.

 

SNL 코리아6 고원희 본격 탐구할만 하죠

미모 보세요! 와우!

SNL 코리아6 고원희 집중 탐구할만 하죠?

 

먼저 SNL 코리아 페이스북에 올라온 "그것을 알려줘 말어고원희 편을 보시겠습니다.

 

고원희: 안녕하세요. 올해 22살된 고원희구요.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모델로 활동 중이구요. CF로 많은 활동 중이구요. 이번 영화 찌라시에서 미진역을 맡은 고원희입니다.

평가자: 원희씨 혹시 한 번 유치원생 연기 볼 수 있을까요?

고원희: 유치원생요?

평가자: 대여섯 살 정도

고원희: 마마, 마마, 어으으으, 마마마마, 으으으, 하아~크크

평가자: 아니 대여섯 살이면 말을 좀 잘하는데... 아니 몰라서 그러는데 대여섯 살이면 말을 잘해요.

SNL 코리아 실제 고원희 오디션 동영상

 


SNL 코리아 오디션 동영상을 클릭해서 보셨나요? 보는 순간 정말 빵 터졌습니다. 연기가 아니라 실제 남자친구한테 저럴 수도 있게 생각하니 약간 소름 돋는데요, 하지만 정말 귀엽습니다. 아직도 "마마? 마마?"라는 말이 귓가에 맴도는 것 같아요. 이렇게 오디션 해서 뽑는데 구라라는 특채로 들어갔나 봅니다.

 

고원희아시아나항공 승무원 모델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CF에 나왔는지 한번 둘러 볼까요?

 

2012 고원희 CF '아시아나항공 - 아름다운 교실편(중국) 동영상

 

2013 고원희 CF '아시아나항공 - 사랑의 집짓기편(베트남) 동영상

 

2014 고원희 CF 아시아나항공 'A380 부대시설편 동영상

 

2014 고원희 CF 아시아나항공 'A380 시트편 동영상

 

최근에 SNL 코리아6 페이스북에 올라온 고원희의 아시아나 항공 사진과 여러 사진을 감상하시겠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고원희가 아시아나항공 최연소 전속 모델이라고 하네요. 최연소라고 해서 찾아보니 고등학생 때 아시아나 항공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합니다. 박주미-이보영-한가인-고원희 라인인가요? 고원희는 아시아나항공 모델로 출연했고 또 제약회사 CF와 이동통신사 CF에서 싸이와 함께 출연했다고 합니다.

아시아나가 킹키부츠와 함께 합니다. SNL 코리아6 고원희 사진

아시아나가 킹키부츠와 함께 합니다. SNL 코리아6 고원희 사진

 

아래는 펜잘과 키세스 등 CF에 출연한 사진입니다. 고원희 키세스 광고 동영상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광고 뒷부분에 살짝 나옵니다.

SNL 코리아6 고원희 집중 탐구 CF

SNL 코리아6 고원희 집중 탐구

 


키세스 CF 싸이 함께한 CF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요, 키세스 CF는 끝부분에약간 나오고 싸이와 함께한 유플러스 메이킹 필름이 볼만합니다. 보시면 아~ 하실 겁니다. 싸이 옆에서 굉장히 귀여웠던 그 여자분이 바로 고원희였네요. 그 당시 참 외모가 신선하다고 생각했었는데 말입니다. 고원희는 100% 자연 미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녀의 미모가 더 가치 있네요. 아래 싸이와 함께한 U+스타일 메이킹 동영상은 볼만합니다.

 

 

2012 고원희 CF 'LG U+ 오빤 U+스타일 동영상

2012 고원희 CF '롯데제과 - 허쉬키세스 동영상


 

 

고원희가 출연한 작품을 살펴보겠습니다.

 

1.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드라마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드라마 고원희

 

고원희는 JTBC 주말연속극이었던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드라마에 주연으로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합니다. 고원희가 맡았던 배역은 장렬왕후 역인데요, 15살에 국모의 자리에 오른 왕후라고 합니다. 이 드라마를 보지 않아서 설명은 하지 못하겠네요. 고원희가 궁중 잔혹사에 출연한다고 알렸던 뉴스 기사를 보니 2AM 어느 봄날 뮤직비디오에서 임슬옹의 연인으로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One Spring Day 어느 봄날 2AM, 임슬옹, 고원희 뮤직비디오(뮤비)

 

궁중잔혹사 꽃들의 전쟁 드라마 고원희 전신 사진, 출처: 스타투데이

궁중잔혹사 꽃들의 전쟁 드라마 고원희 전신 사진, 출처: 스타투데이

 


궁중잔혹사 꽃들의 전쟁 드라마 무대에 오르고 있는 고원희 다리 및 치마 사진

궁중잔혹사 꽃들의 전쟁 드라마 무대에 오르고 있는 고원희 다리 및 치마 사진,
출처: SPORT korea

 

 

 

2. 찌라시-위험한 소문

찌라시 영화 시시화, SNL 코리아6 고원희 집중 탐구

찌라시 영화 시시화, SNL 코리아6 고원희 집중 탐구, 출처: Newsen

 

고원희는 영화 찌라시에서 미진역을 맡아 조연으로 출연합니다. 고원희가 맡은 미진 역은 증권가 사설 정보지(찌라시)에 의해서 희생당한 역할이라고 합니다. 고원희는 영화 찌라시에 대해 잊지 못할 작품이라고 인터뷰했는데요, 현장에서 많이 보고 배웠다고 합니다. 고원희는 연기를 하면 할수록 부족한 부분을 발견해 힘들지만 또 한편으로는 행복하다고 합니다. 그녀의 롤모델은 전도연 선배이고 전도연처럼 몰입도 높은 연기를 하는 연기자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찌라시 영화 시시화, SNL 코리아6 고원희 집중 탐구

찌라시 영화 시시화, SNL 코리아6 고원희 집중 탐구

 

고원희는 영화 찌라시에서 미진역을 맡아 조연으로 출연합니다. 고원희가 맡은 미진 역은 증권가 사설 정보지(찌라시)에 의해서 희생당한 역할이라고 합니다. 고원희는 영화 찌라시에 대해 잊지 못할 작품이라고 인터뷰했는데요, 현장에서 많이 보고 배웠다고 합니다. 고원희는 연기하면 할수록 부족한 부분을 발견해 힘들지만 또 한편으로는 행복하다고 합니다. 그녀의 롤모델은 전도연 선배이고 전도연처럼 몰입도 높은 연기를 하는 연기자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3. 고양이는 있다.

고양이는 있다 드라마 여고생, SNL 코리아6 고원희 집중 탐구

고양이는 있다 드라마 여고생, SNL 코리아6 고원희 집중 탐구

 

고원희'고양이는 있다' 드라마에 출연합니다. 신인들에게 일일드라마는 매일 같이 연기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고 볼 수 있는데요, 고원희는 KBS 저녁 일일 드라마 '고양이는 있다'의 조연으로 야무진 성격인 여고생 정지은 역을 맡았습니다. 고원희는 이 드라마에서 막내였고 항상 밝은 미소와 웃음으로 해피 바이러스를 전했다고 합니다. 고원희는 정지은 5개월 동안 역할로 살아왔는데요, 많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해 아쉽다고 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이야기하네요.

고양이는 있다 드라마 여고생, SNL 코리아6 고원희 집중 탐구

고양이는 있다 드라마 여고생, SNL 코리아6 고원희 집중 탐구

 

4. 왕의 얼굴

고원희, 왕의 얼굴 인목대비로 출연

고원희, 왕의 얼굴 인목대비로 출연

 

고원희는 최근 종영한 KBS 사극인 '왕의 얼굴'에 인목대비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고원희는 왕의 얼굴에서 광해의 어미니 역할인 인목대비로 나와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 합니다. 극 말미에 나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조윤희, 김규리 등과 연기대결에서도 전혀 밀리지 않는 연기력을 보여주었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사극을 해도 이쁜 얼굴 고원희

사극을 해도 너무 이쁜 얼굴 고원희

 

호흡 곤란을 느끼게 하는 고원희의 빛나는 외모

호흡 곤란을 느끼게 하는 고원희의 빛나는 외모

고원희 팬카페 회장도 아니고 너무 닭살스러운 거 아닌감?

 

다 필요 없고 SNL 코리아6에서 그녀를 만나보고 싶네요.

 

SNL 코리아6 방송 시간은 토요일 9시 45분입니다.

글쓴이는 SNL 코리아6과 아무 관계 없고 그냥 애청자일 뿐입니다. ^^

 

5. SNL 코리아6

여자 신동엽이 되고 싶은 고원희, SNL 코리아6 고원희 집중 탐구

여자 신동엽이 되고 싶은 고원희, SNL 코리아6 고원희 집중 탐구

 

SNL 코리아 시즌6에서 선보이는 고원희는 OSEN과 인터뷰에서 오디션에 보여줬던 민망한 아이 연기를 볼 때마다 얼굴이 빨개진다고 합니다. 자신의 연기에 대해 아기 연기가 아니라 강아지 연기에 가깝다고 평가하네요. 어릴 때부터 키워온 강아지 덕분에 아기 연기보다 강아지 연기가 더 편하다고 합니다. 그녀는 근력 운동과 자동차에 애정이 많다고 하네요.

고원희는 SNL 코리아에 나오는 신동엽의 음라한 연기너무 좋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유세윤이 말만 하면 다 웃기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SNL 코리아와 마녀사냥을 사수한다고 합니다. 그녀는 SNL 코리아에서 여자 신동엽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아주 좋네요! 기대됩니다. 청순한 매력으로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던 고원희인데요, SNL 때문에 광고 끊기는 거 아닌가요? 이제 주류 업계 CF로 갈아타야겠군요^^

 

고원희 셀카 모음

고원희의 셀카를 모아봤습니다. 페이스북에 다 있습니다만 그녀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려야 했기에 그녀의 아름다운 사진을 둘러보겠습니다. 포스팅한 글을 보신 분을 아시겠지만 감동하지 않으면 포스팅하지 않습니다. 고원희 너 찜했어!

고원희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 너무 이쁘다.
아무 곳에서 찍어도 CF가 따로없네.

 

크리스마스 이브날 찍은 고원희 셀카, 최고의 사진 중 하나

크리스마스 이브날 찍은 고원희 셀카, 최고의 사진 중 하나 

 


고등학생같은 외모, 고원희 셀카 사진

고등학생같은 외모, 고원희 셀카 사진

 

뭘해도 이쁜 고원희 셀카 사진

뭘해도 이쁜 고원희 셀카 사진

 

도도하고 시크한 표정의 고원희 셀카 사진

도도하고 시크한 표정의 고원희 셀카 사진

 

미소천사 고원희 셀카 사진

미소천사 고원희 셀카 사진

 

위 사진은 고원희 페이스북에서 "이것은 카메라360"라고 쓴 글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2014년 11월에 남긴 셀카 사진을 모았습니다.

 

고원희 공식 페이스북에 가시면 고원희의 앙증맞은 비디오 영상이 많이 있습니다. 꼭 가셔서 깜찍하고 예쁜 그녀의 모습을 꼭 확인하세요. ^^

아름다운 옆모습을 가진 고원희

아름다운 옆모습을 가진 고원희 

 

SNL 코리아6 고원희 집중 탐구, 출처: TVREPORT

SNL 코리아6 고원희 집중 탐구, 출처: TVREPORT

 

고원희 아름다움에 꽂혔고 또 취해서 그녀를 살펴봤는데요,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천사는 정말 오랜만에 보는군요. 100% 자연 미인인 고원희에 대해 집중적으로 탐구해보았습니다. SNL 코리아 시즌6에서 그녀의 여자 신동엽 별명에 부합하는 멋진 연기를 기대합니다. 한동안 클라라에게 마음을 많이 줬는데요, 이제 갈아탔습니다. 광고계 블루칩 고원희가 어떤 모습을 SNL 코리아에서 보여줄지 기다려지네요. 꼭 본방 사수해야겠네요. 

고원희 한복

고원희 한복


[Copyright ⓒ 블로그채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