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힐러 박민영 살인 애교 vs G PRO 정혜인 눈부신 미모


드라마 힐러 박민영 vs 정혜인

드라마 힐러에서 정혜인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부라부라 드라마를 다시 챙겨보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힐러는 지창욱과 박민영이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인데요, 장르는 액션 로맨스 드라마라고 합니다. 드라마 제목은 힐러(Healer)로 자신과 세상을 치유해가는 의미에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힐러 살인 애교 박민영 지창욱 유지태


드라마 내용은 부모세대가 만들어 놓은 세상과 맞싸우고 과거에 밝혀지지 않았던 진실들이 하나둘 씩 밝혀가면서 좌충우돌 일어나는 발칙하고 통쾌한 열혈 로맨스를 그렸다고 합니다. 사실 드라마 첫편을 봤는데 그다지 몰입도 자체는 없었습니다. 



LG G PRO 정혜인 눈부신 미모

앞서도 언급했지만 정혜인에 대해 궁금해서 그녀의 눈부신 미모를 보기 위해 드라마를 보게 되었어요. 정혜인이 TV 광고에 나오자마자 "세상에 저렇게 아름다울수가" 눈을 뗄수가 없었습니다. 정혜인의 LG G PRO 광고를 보고 신세계를 접하는 줄 알았어요. 



광고라는게 새로운 얼굴과 새로운 상품이 가장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데요, 정혜인의 얼굴도 새로웠고 LG G PRO 2 광고 마저 새로웠습니다. 그녀가 나왔던 G PRO 2 광고와 발랄한 CF 송이 잘 어울어져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LG G PRO 모델 정혜인, 세상에 없는 눈부신 외모

LG G PRO 모델 정혜인, 세상에 없는 눈부신 외모


정혜인의 눈부신 미모를 음악으로 비유하자면 고전 음악과 현대적인 대중 음악이 접목된 팝페라 같고 미술에 비유하자면 앤디 워홀이 그린 팝 아트처럼 그런 묘한 매력적인 아름다움을 가졌습니다.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그녀만의 아름다운 매력을 가지고 있었어요. 그녀를 보면 가슴을 뜁니다. 정혜인이 웃을 때 그 발랄하고 깜찍한 표정 정말 잊을 수가 없네요. 



정혜인 눈부신 미모는 어디에?

그리고 그녀가 2014년 드라마에 나오기 시작합니다. 닥터 이방인에서 비중 없는 간호사 역할로 나옵니다. 하긴 힐러에서도 큰 비중 없기는 마찬가지네요. 2009년도에 여고 괴담에 나왔다고 하는데요, 정혜인은 화장과 머리스타일에 따라서 사람이 확 달라지는 것 같네요. 아니면 영화 컨셉인건지 다른 사람처럼 나왔습니다.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요, G RPO에서 보던 정혜인의 얼굴이 아니였네요. 


정혜인은 드라마에서도 마찬가지였어요. 정말 딴사람 같았습니다. 정혜인은 도지원(최명희 역)의 젊은 시절을 연기하고 있는데요, 그녀의 역할은 언론을 해적방송을 진행하는 아나운서 역할로 나옵니다. 그 당시 정부는 언론을 탄압했고  그녀가 친구들과 함께 정부를 비판하는 해적 방송을 하게 됩니다. 사실 드라마는 크게 몰입도가 없었어요. 뭐랄까? 박민영이 너무 이뻐서 주인공 역할에 잘 어울리지 않는다고나 할까요? 지창욱도 마찬가지입니다. 캐릭터와 캐스팅한 배우가 서로 괴리감이 있어 보입니다. 

 G PRO 정혜인 힐러, 모델 CF 닥터 이방인

드라마 힐러에서 나온 정혜인은 LG G PRO 모델 정혜인과 너무 다르다.


정혜인 도데체 그녀는 누구인가?

사실 정혜인이 드라마 속에서 찍힌 사진은 뉴스 기사에서도 볼 수 있는데요, 그것 외에 이쁜 얼굴이 없을까 하고 찾아봤습니다. 그런데 그게 전부더구요. G PRO에서 봤던 얼굴 찾아 볼 수가 없었습니다. 어쩌면 그녀는 정말 CF용 얼굴인지도 모르겠어요. 사실 큰 기대했는데 좀 실망했네요. 



CF에서는 정혜인이 보며 더 환상인G, 더 함께한G, 더 행복한G, 세상을 다 가진 G였는데 말이죠. 그녀의 드라마 모습에서는 무엇보다 더 놀라운G였어요. 달라도 이렇게 다를 수가 저기에서 가져온 짤방은 사실 굉장히 이쁜 사진만 드라마에서 뽑아왔어요. 웃는 모습에서 얼굴이 깨져요. 좀 아쉽습니다. G PRO 선전이랑 왜이렇게 다른 거죠? 정말 이쁜 얼굴이었는데 ... 

정혜인 미소 웃는 얼굴 G PRO 2 힐러 닥터 이방인

드라마 힐러에 나온 정혜인, LG G PRO 광고에서는 웃어도 정말 예뻤는데...


뜻밖의 수확 박민영의 살인 애교

이 드라마에서 정혜인의 매력은 찾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소득이 없는 것은 아니였어요. 박민영의 살인 애교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박민영은 채영신이라는 캐릭터로 나오는데요, 인터넷 신문사 가자 역할로 나옵니다. 사실 그녀의 이쁜 외모 때문에 잘 어울리지 않는다고나 할까요? 아래 박민영 표정보세요. 뭘 해도 귀엽고 깜찍하네요. 찡그리면 못생겨보여야 하는데 그 마저도 귀엽고 앙증 맞습니다. 도데체 어느별에서 왔니?

힐러, 지창욱을 보며 박민영 살인 애교 - 칫

드라마 힐러, 지창욱을 보며 박민영 살인 애교 - 칫


힐러의 남자 주인공 지창욱, 유지태

지창욱은 서정후라는 캐릭터로 출연하는데요, 그의 직업은 업계 최고의 심부름꾼이라고 합니다. IT 기술이 접목된 웨어러블 스마트 기기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무술 실력도 뛰어나 어떤 일이든 해결하는 최고의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박민영(채영신 역)을 만나면서 모든 일이 꼬이기 시작하는데요,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기류가 흘러가게 되는 그런 뻔한 스토리인 것으로 보여지네요. 누군가 과거에 숨겨두었던 진실이 이 두사람 때문에 세상에 들어나게 되는데요, 이 일로 두 사람의 사랑이 위험해진다고 합니다. 

상남자가 된 지창욱, 더이상 솔약국집 네째가 아니다. 힐러 남자 주인공

상남자가 된 지창욱, 더이상 솔약국집 네째가 아니다. 드라마 힐러 남자 주인공


박민영 도데체 어느별에서 왔니?

주인공인 유지태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모든 기자들이 선망하는 최고의 스타기자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과거에 박민영에게 잘못한 일이 있는 모양인데요, 이 일로 박민영에게 늘 미안함을 가지고 있었고 박민영이 유명해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그런 역할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내용은 사실 재미가 별로 없었습니다. 지창욱이 제일 몰임이 안되는 캐릭터인데요, 지창욱은 솔약국집 아들들에서 네째 송미풍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 때 입고 다니던 내복바지가 왜 아직도 생각나는 건지 모르겠군요. 지창욱이 아직도 그 막내 아들 같이 느껴집니다. 외모는 고수와 많이 닮았네요.


드라마 힐러 여자 주인공 박민영 살인 애교


박민영 저 살인 애교 좀 보세요. 정말 이쁘네요. 보고 있으면 기분이 너무 좋아집니다. 여러분은 환하게 웃어주는 그런 분이 있나요? 글쓴이도 언젠가는 생기겠죠. 사실 글쓴이는 정혜인처럼 웃는 모습이 이쁘지 않아서 살짝만 웃는 편이지 환하게 웃지 못해요. 참 못나보이더라구요.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고 하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박민영이 웃는 모습 보고 따라 해봐야겠어요. 


[Copyright ⓒ 블로그채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