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SNL 코리아 므흣 3종 세트 정상훈 고원희 매력


SNL 코리아 시즌6이 잠시 휴식기를 가진다고 합니다. SNL 코리아를 애청자로서 매우 심심한 두세달이 될 것 같네요. SNL 코리아는 재방송 즉 크루쇼로 이번 방송을 대체했습니다. 무척 기대했는데 재방송이라니 너무 슬펐습니다.

이번 SNL 시즌6에서 그동안 히트했던 코너를 정상훈과 고원희과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재방송 위주로 소개되어 지루했습니다. 그러던차에 남성 시청자를 위한 므흣 3종 세트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여기서 므흣하면 잘 아실텐데요, 므흣은 흐뭇하고 야릇한 미소를 말합니다.

 

SNL 코리아 므흣 3종 세트

SNL 코리아 므흣 3종 세트

 


므흣이라는 단어를 쉽게 설명하면요, 여자친구가 짧은 옷 입으면 화내면서 길거리 짧은 옷을 입고 다니는 여성들을 보며 므흣해합니다. 여성 전용 센텐장인줄 모르고 입장했다가 볼 것 다봤을 때 므흣했다고 이야기합니다. 키작은 중학생이 버스를 탔는데 차가 너무 급하게 회전하는 바람에 중심을 잃어 고등학생 누나에게 떠밀려 므흣해질 수도 있어요.

 

SNL 코리아 므흣 3종 세트 정상훈

 

쇼핑호스트로 나선 정상훈은 특히 여자 친구가 없는 외로운 남성들이 환장할 만한 궁극의 아이템이라며 소개하고 있는데요,

 

고원희: 이게 뭐예요?

 

정상훈: 여자 스타의 므흣 3종 세트입니다.

 

고원희: 므흣 3종 세트가 뭐예요?

 

정상훈: 색쉬스타들의 체취, 숨결, 체온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물건입니다. 첫번째 구성품은 붕대인데요, 이 붕대가 어떻께 쓰였을까요?

 

 

므흣 3종 세트 전효성 슴가 실종 사건 동영상

 

전효성 가슴 실종 사건에서 이 붕대가 무려 6시간 동안 전효성의 품안에서 있었다고 합니다. 걸그룹 대표 글래머 전효성의 슴가를 장장 6시간 동안 찹쌀떡처럼 쫙 감겨있던 그 유일한 붕대라며 정상훈이 푹 빠져있네요. 반면 고원희는 썩소를 날리고 있네요.

 

SNL 코리아 므흣 3종 세트 고원희

 

고원희: 이게 그렇게 향기로워요? 어휴 쉰 냄세
정상훈: 너무 좋아! 이게 끝이 아닙니다. 므흣 3종세트의 두번째 제품은 가인 슴가 뱀입니다.

 

므흣 3종 세트 뱀이다 아티스트 가인 패러디 동영상

 

 

SNL 코리아 가인 편도 참 재미있게 봤는데요, 뱀이다. 아티스트 가인에서 뱀이다 노래를 부르면서 뱀이 가인의 슴가로 직행했고 그녀의 체취를 느낄 수 있는 뱀입니다. 그 뱀은 색쉬 성인동 가인의 슴가를 자기 집처름 누볐다고 하는데요,

 

SNL 코리아 므흣 3종 세트 고원희

 

정상훈의 입은 귀에 걸렸고 원희는 헛소리 그만하고 므흣 3종 세트의 마지막 제품을 소개해 달라고 하는군요.

 

정상훈: 므흣 3종 세트의 대미를 장실할 마지막 제품은요, EXID 하니가 득음하면서 피토했던 각혈 손수건입니다.

 

SNL 코리아 므흣 3종 세트 고원희 


고원희:  EXID 하니 씨의 소중한 혈액이 묻은 진정한 레어 아이템, 하니 각혈 손수건이죠.

정성훈: 손수건을 보시면 EXID 하니의 혈액이 위 아래 위위 아래 골고루 잘 뭍어 있죠

 

SNL 코리아 므흣 3종 세트 각혈

 

므흣 3종 세트 하니 서편제 패러디 동영상

 

SNL 시즌 6에서 배출한 스타는 정상훈입니다. 양꼬치엔 찡다오부터 시작해서 성룡쇼, 드라마 영화 패러디등 장르를 가리지 않았습니다. 특히 고원희와 함께 출연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영화 이름만 가져왔다뿐이지 완전히 색다른 영상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코너는 엄청난 인기를 누렸고 그의 미친 연기력을 잘 보여주었습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놀이 동영상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