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구글 애드센스 계정 정지 무효 클릭 이의 신청 주소


구글 애드센스는 광고계의 베스트이지요. 구글 애드센스는 갑 중에 갑입니다. 애드센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서 가장 하지 말아야할 것은 무효 클릭입니다.

 

무효 클릭 말이 참 어려운데요, 무효 클릭의 정의는 광고 수익을 늘리기 위한 클릭과 노출을 말합니다. 사람이 인위적으로 자신의 사이트에 게재하는 광고를 클릭하는 행위가 무효 클릭입니다. 게시자가 광고 후원 및 광고를 클릭해 달라고 유도하는 행위도 무효클릭에 해당합니다.

 

의도적으로 프로그랭된 로봇이 하는 클릭 행위도 무료 클릭입니다. 무효 클릭을 일삼는 것은 자동 클릭 도구가 있을 수도 있고 트래픽 소스 혹은 사기성 소프트웨어가 이에 해당합니다. 이 모든 것이 무효클릭에 속합니다.

 

무효 클릭 정의 (Definition of invalid click activity)

광고 수익을 늘리기 위한 클릭과 노출


무효 클릭

1. 자신의 광고를 클릭 및 광고 노출

2. 광고 클릭 유도 행위

3. 자동 클릭 도구
4. 트래픽 소스

5. 로봇

6. 사기성 소프트웨어

 

구글 애드센스 계정 정지 무효 클릭 이의 신청 주소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어기는 행위는 일반적으로 광고 중단과 함께 경고로 처리되지만 무효 클릭 활동에 관해서는 계정 정지까지 이루어지며 일반적으로 계정이 복원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애드센스 계정이 정지가 되기 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사이트 및 블로그에 게재한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절대로 클릭해서는 안됩니다. 지인을 통해 자신의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하도록 요청해서도 안됩니다.

 

구글은 CPC, CTR, RPM 및 IP 지역 등을 고려해 무효 클릭에 대해 색출해내고 정책 중에서도 가장 엄격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무효 클릭은 곧 황금알을 낳는 오리의 배를 가르는 행위나 다를 바 없는 것이지요. 글쓴이는 초보 때 이런 사실을 모르고 무효 클릭을 해왔습니다. 여러분들은 무효 클릭 꼭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무효 클릭로 인한 구글 애드센스 계정이 정지되었을 때  이의 신청을 할 수 있는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의 주소를 클릭하세요.

 


평생 계정 정지가 된 것은 너무 가혹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구글 또한 정상적이고 문제 없는 애드센스 게시가자 늘어나면 수익이 확대될 것입니다. 아래 구글은 계정이 정지된 지 1년 이상 경과되었는지에 대해 계정을 복원시키는데 판단 기준 중 하나로 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계정 정지 무효 클릭 이의 신청 주소

 

무효 클릭 이의 신청서에는 광고를 게재하려는 운영 중인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사이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게시되고 있다면 승인이 나지 않을 확률이 큽니다. 계정이 정지된 지 1년 이상 경과되었나요? 1년 지났다면 이의 신청을 통해 계정을 복원해보시길 바랍니다.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