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순정남 노유민 산울림 너의 의미 이노래 2AM


복면가왕 순정남이 노유민으로 밝혀졌습니다. 복면가왕 노유민 순정남은 치과 간호사 복장을 한 치카카와 함께 1라운드에서 산울림 원곡의 '너의 의미'를 불렀습니다.

 

복면가왕 순정남은 미소년 같은 느낌의 달콤한 목소리였고 산울림 김창완의 목소리처럼 독특한 음색으로 도무지 누군지 예측하기 어려웠습니다.

 

함께 듀엣곡을 부른 상쾌한 목소리의 치카치카는 노래와 잘 어울리는 상쾌한 목소리로 대중을 사로잡았습니다. 중간 중간 박혜경 같은 음색이 들리기도 하였습니다.

 

먼저 산울림 김창완이 부른 '너의 의미'를 들어 보겠습니다.

 

김창완 산울림 너의 의미 동영상

 

복면가왕 순정남 노유민이 왜 이런 특이한 음색으로 불렀는지 원곡에서 알 수 있습니다. 김창완 선생님의 노래는 정말 몽환스러운 느낌의 독특한 음색으로 사람 마음을 울리지요.

 


이번에는 두 사람의 듀엣곡 '너의 의미'를 들어보겠습니다.

 

복면가왕 순정남 vs 치카치카 '너의 의미' 원곡: 산울림 동영상

 

두 사람 자기 목소리를 내기보다 모두 원곡에 충실해서 노래를 불렀습니다. 원곡 자체가 가수의 노래 실력을 뽐내기에 적합한 노래였기에 연예인 판정단들은 복면가왕 순정남이 가수가 아닐 것 같다고 추측하였습니다. 가수인지 아닌지 떠나 노래만큼은 정말 예쁘게 불러 설레임이 가득했던 무대였습니다.

 

복면가왕 노유민은 "오늘 여자한테 차이고 왔어요..."라고 흐느끼며 손수건으로 눈물을 닦는 코스프레를 보여주었습니다. 차인다? 이런 말 참 예쁘지 못한데요, 이별한다고 생각하면 정말 슬플 것 같습니다.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마음이 너무 아프지 않을까요? 상상하기 싫은 일입니다.

 

복면가왕 순정남 노유민

 

판정단들은 복면가왕 순정남의 액션이 과하다며 평가내렸고 이런 과한 액션은 신분을 감추기 위한 트릭일수도 있다고 mc가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작곡가 김형석은 복면가왕 노유민이 절대 아니라며 단정지었습니다. 그 이유는 노래 부를 때 화음을 넣지 않고 멜로디를 따라 불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또 제스처를 봤을 땐 개그맨이 아닐까하는 추측을 하였습니다.

 

김구라는 복면가왕 순정남을 R.ef 성대현이 아닐까 추측하였습니다. 김창렬은 김구라의 발언을 반박하였습니다. 김창렬은  대현이는 저분보다 못하다며 정색하였습니다. 성대현씨! 가면쓰고 복면가왕 한 번 나와서 노래 실력을 보여주셔야할 것 같습니다.

 

복면가왕 순정남 노유민

 

예상대로 복면가왕 순정남 노유민이 떨어졌고 마지막 노래 2AM의 '이노래'를 불렀습니다. 이노래의 노래 가사를 보면 글쓴이가 그 누군가를 향해 불러야할 노래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글씀이 마음을 너무 솔직하고 표현한 노래입니다. 그럼 노유민의 노래를 들어 볼까요?

 

복면가왕 노유민 '이노래' 2AM 원곡 동영상

 

역변의 아이콘으로 불리웠던 노유민은 29키로 감량했고 살을 뺀 노하우를 몇가지 이야기하였습니다. 따뜻한 물 많이 마실 것, 쌈류 많이 섭취할 것, 식사를 거루지 말고 꾸준히 먹어야한다고 이야기 남겼습니다. 체중 감량을 위해 엄청난 노력을 했다고 하네요.

 

복면가왕 순정남 노유민

 

연예인 판정단 중 백두산 김도균은 솔로 무대를 들을 때 왬의 조지 마이클 목소리가 들린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복면가왕 노유민은 방송을 보고 가수라기보다는 어린 친구들은 개그맨 방송인으로 알고 있고 나이 드신 분들은 비주얼 가수로만 생각해서 자신의 노래를 들어본 적이 없는 것 같다고 아쉬움을 토로하였습니다.

 

복면가왕 순정남 노유민

 

노유민은 다른 사람의 노래이지만 자신의 목소리를 들려줄 수 있어서 크나큰 행복이었다고 합니다.

 

복면가왕 순정남 노유민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