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치카치카 박혜경 마야 정수라 주희 아이유?


복면가왕 치키치카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자신의 노래를 부르기보다 복면가왕 순정남 노유민에게 맞추어주었기 때문입니다. 

 

복면가왕 치카치카는 자신만의 색깔을 숨긴채 철저하게 자신의 음색을 숨겼습니다.  그녀가 누구일까요? 박혜경, 마야, 정수라, 주희, 아이유까지 많은 이야기가 오가네요.

 

복면가왕 치카치카

 

일단 복면가왕 치카치카의 노래를 들어 볼까요?

 

복면가왕 치카치카 vs 순정남 너의 의미 (원곡: 산울림) 동영상

 


김형석은 치키치카양이 순정남에게 맞추어주느라 더 잘 할 수 있는데 목소리를 덜 내며 실력을 다 발휘하지 못했다고 평가하였습니다. 김창렬은 치카치카가 락을 한 것 같다고 했고 목소리 톤이나 노래하는 스타일이 가수 박혜경과 비슷하다고 평가하였습니다. 솔직히 노래를 들을 때 박혜경 같은 느낌이 났습니다. 글쓴이만 그런 것이 아니였군요.

 

복면가왕 치카치카

 

이윤석은 복면가왕 치키치키가 광장한 실력을 가진 분인데 90% 실력을 감추었다고 이야기 남겼습니다. 맑고 상큼한 음색으로 메이비를 꼽았으나 메이비씨가 임신했다며 꼬리를 내렸습니다.

 

복면가왕 달샤벳 수빈

 

달사벳 수빈은 예전에 윤형빈이 흑인 같다는 말로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그 이후 달샤벳 수빈은 치카치카가 춤 추는 것을 보고 각이 있다며 근육을 이용해 춤추는 것을 보면 남자라고 정확히 남자라고 단정지었습니다. 그러면서 달사벳 수빈은 백두산의 유현상씨가 아닌가라는 몹쓸 추측을 하였습니다.

 

네티즌들은 이 의견에 대해 말들이 많은데요, 네티즌 반응은 달사벳 수빈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해야한다는 의견을 많이 내놓았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의견을 당당하게 말하는 게 잘못된 건 아니지 않나요? 글쓴이는 엉뚱하고 상상조차 하기 힘든 수빈의 추측이 매우 재미있습니다.

 

복면가왕 달샤벳 수빈

 

김구라는 복면가왕 치카치카의 까무잡잡한 피부로 봤을 때 멕시코 문명을 상징하는 가수 마야가 생각난다며 이야기 남겼습니다. 김구라는 예전에 복면가왕 우체통을 보고 린이 자신의 목소리를 감추었다고 이야기했고 정확히 맞추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언급한 마야 또한 가볍게 넘길 수만은 없네요.

 

복면가왕 치카치카는 재미있었고 끝까지 내가 남자인 줄 알면 좋겠다고 이야기 남겼습니다. 2라운드 노래 들으면 여자인지 알 것 같다고 이야기합니다. 과연 그녀가 누구일까요?

 

아이유가 불렀던 너의 의미를 한번 들어보실래요?

 

아이유 '너의 의미' 동영상

 

아이유가 불렀던 노래를 듣고 나니 치카치카의 느낌이 조금 나긴 합니다. 음색보다는 같은 노래를 불렀기 때문이겠죠? 네티즌들은 주희라고 이야기하시는 분이 있네요. 에이트 주희의 노래를 함께 들어볼까요? 복면가왕 치카치카가 에이트 주희라는데 동의하시나요?

 

에이트 주희 동영상

 

많은 네티즌 분들이 이선희와 동시대에 노래를 불렀던 정수라가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정수라의 노래 중에 워낙 유명한 곳이 많은데요, 대표적으로 아! 대한민국이라는 노래가 떠오르실겁니다. 복면가왕 치카치카 같은 음색은 '난 너에게'라는 노래에서 찾을 수 있네요. 공포의 외인구단 OST로 사용되었던 '난 너에게' 노래를 함께 들어 볼까요?

 

정수라 난 너에게 공포의 외인구단 OST 1986 동영상

 

복면가왕 치카치카가 누구인지 느낌이 오시나요? 글쓴이는 전혀 누구인지 감이 오지 않네요. 하지만 그녀가 1라운드에 자신의 실력을 다 보여주지 않았다는 것에는 100% 공감하고 동의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 일요일이 기대되네요. ^^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