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죠스 누구? 테이 임슬옹 성시경 심현탁 이종현


복면가왕 죠스가 누구일까요? 사실 처음에 죠스가 나타났다의 노래는 들리지 않았습니다. 비내리는 호남선의 비주얼이 압도적이었습니다.

 

복면가왕 나레이터는 메마른 가슴에 단비가 되어줄 촉촉한 음색, 비 내리는 호남선이라고 소개하자 남성 판정단 일제히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여성분들의 심드렁한 표정 보이시나요?

 

복면가왕 죠스

 

복면가왕 호남선이 가운을 벗는 순간 아~ 이야이기는 따로 해야겠군요! 복면가왕 죠스가 누구인지에 대해 집중하도록 하겠습니다. 복면가왕 죠스와 호남선의 노래를 들어 볼까요?

 

복면가왕 죠스 vs 호남선 안부 (원곡: 별&나윤권) 동영상

 


복면가왕 죠스는 별과 나윤권이 부른 '안부' 노래에서 자신의 음색을 제대로 보여주었습니다. 복면가왕 죠스는 처음부터 부드럽고 감미로운 고음으로 첫 소절을 시작하였습니다. 제작진은 잠자는 여심을 깨우는 감미로운 음색이라며 평가를 합니다.

 

복면가왕 죠스

 

복면가왕 죠스는 호남선을 이기려고 하는 것보다 좋은 무대를 보여주고 싶은 욕심이 많았나 봅니다. 그냥 그렇게 불러도 그는 빛이 났어요. 너무 자연스럽고 CD를 틀어놓은 것 아닌가 싶을 정도로 잘 불렀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감미로운 고음과 상대를 배려해주는 화음으로 노래를 불렀습니다.

 

복면가왕 죠스

 

작곡가 김형석은 복면가왕 죠스의 목소리가 정말 감미로워 성시경이랑 비슷하다며 평가를 내렸습니다. 정말 달콤한 꿀보이스 성시경일까요?  키와 목소리가 살짝 비슷하긴 합니다만 아마 아닐 확률이 높다고 봅니다. 김창렬은 상대를 위해 화음 넣는게 어려운데 호남선 목소리에 맞춰 화음을 넣는 스킬이 돋보인다고 평가하였습니다. 

 

Mr. 버블진트는 복면가왕 죠스가 자신을 숨기는데 실패했다며 ㅇㅅㅇ이라며 주장하였습니다. 김구라는 이니셜로 임슬옹이라고 말했습니다. 김구라는 ㅇㅅㅇ이면 임슬옹 밖에 더 있냐며 이야기를 남겼고 Mr. 버블진트는 자신이 말한 ㅇㅅㅇ의 의도가 맞다며 임슬옹이라고 인정하였습니다. 큰 키와 부드러운 목소리의 임슬옹일까요?

 

복면가왕 죠스

 

김구라는 복면가왕 역사상 시각적으로 잘 어울리는 커플이고 사귀었으면 한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방송이라서 김구라의 멘트가 대본인지 알수는 없습니다만 분위기가 로맨틱하게 흘러갔고 MC 김성주 또한 로맨틱하게 분위기를 끌고 나갔습니다.

 

복면가왕 죠스

 

복면가왕 죠스는 3라운드 내내 호남선과 듀엣곡만 하고 싶다고 제작진에게 알려왔다고 합니다. 김구라는 2라운드 올라가는 것보다 호남선에게 마음이 있는 것이 아니라며 물었고 죠스는 없다고 할 수 없다고 부정에 부정을 하며 있다고 표현하였습니다.

 

복면가왕 죠스

 

호남선은 듀엣할 때 마주 보고 노래를 하는데 눈빛이 너무 강렬했고 그게 좋았는지 연신 웃음을 참지 못했습니다. 복면가왕 죠스는 호남선에게 남자다움을 보여주기 위해 검술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일부러 웃길려고 한 건지 알수는 없지만 재미있게 실수를 했고 멋지게 돌려 베기를 선보였습니다. 복면가왕 호남선은 실수하는 모습도 귀엽게 느껴졌다며 스튜디오 안을 스위트하게 만들었습니다.

 

복면가왕 죠스

 

복면가왕 김연우는 호남선을 향해 두 손으로 하트자를 날렸고 가사 전달력이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은 반면 복면가왕 죠스에 대해서는 아무말 하지 않았습니다. 복면가왕 김연우는 죠스는 들리지도 않고 호남선은 분명히 가수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복면가왕 김연우의 시각이 모든 남성의 시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글쓴이조차도 복면가왕 죠스의 노래에 전혀 관심이 없었습니다.

 

복면가왕 죠스

 

정말 두분 아름다운 듀엣곡이었습니다. 시각적으로도 목소리 또한 잘 어우려져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을 수 있었네요. 2라운드 3라운드까지 함께 듀엣곡을 해주었으면 참 좋았을텐데요, 85 대 14로 복면가왕 죠스가 비내리는 호남선을 1라운드에서 걲었습니다. 너무 압도적인 표차이네요.

 

복면가왕 죠스

 

복면가왕 죠스는 "오늘 정말 행복했습니다. 녹화 끝날 때까지 계신가요?"라고 물었고 호남선은 대답대신 웃음으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복면가왕 죠스는 호남선님께 죄송하다고 이야기를 남기며 아득바득 이길려고 한 것이 아니였고 최대한 맞춰 드릴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이왕 이렇게 된 거 다음 라운드를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합니다.

 

복면가왕 죠스

 

네티즌들 사이에서 복면가왕 죠스가 테이 임슬옹 성시경 심현탁 이종현이라는 말이 오가고 있는데요, 가장 유력한 인물로 떠오르는 가수가 테이입니다. 테이를 잘 알고 있는 오래된 팬들의 이야기에 따르면 100% 테이라고 합니다. 손동작에서도 테이가 즐겨 사용하던 제스쳐를 많이 썼다고 하네요.

 

아무튼 비내리는 호남선이 떨어져서 많이 아쉽습니다. 그 덕분에 그녀가 누구인지 알 수 있었지만 아쉽네요.

 

테이 히트곡 노래 모음 동영상

 

테이 목소리가 너무 멋지네요.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