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크리스마스 정체 누구? 여자친구 유주 다솜 민아


작곡가 김형석은 7월의 크리스마스와 치맥 파티의 노래를 들은 후 정말 막상막하라며 양념반 후라이드반 느낌이라며 은근히 CF를 기대하는 느낌으로 멘트를 날렸습니다.

 

SNL 코리아에서 양꼬치엔 칭다오를 외쳤던 정상훈은 칭다오 CF를 따내며 행복해했는데요, 김형석은 KFC나 치킨 CF를 따낼 수 있을까요? 아이돌이 판치는 치킨 CF 어렵지 않을까요?


복면가왕 크리스마스 정체 누구일까요? 먼저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7월의 크리스마스 vs 한여름 밤의 치맥파티 '심장이 없어' 원곡 에이트 동영상

 



김형석: 양념 반 프라이드 반 느낌?

복면가왕 크리스마스

 

김형석은 "7월의 크리스마스는 체형상 누가봐도 여자 아이돌 그룹 멤버 느낌이 납니다. 하지만 목소리 톤은 락 느낌이 난다며 합니다. 바이브레이션과 파워가 예쁘게 노래하는 느낌이 아니라 파워풀한 느낌이 있다고 합니다. 아주 독특합니다. 누군지는 감이 오지 않습니다."라는 이야기를 남겼네요.


복면가왕 크리스마스

 

김구라는 유명하지 않은 걸 그룹일 것이라며 베스티, 피에스타,  레드벨벳, 달샤벳을 꼽았습니다. 복면가왕 크리스마스는 분명 자기 목소리로 불렀고 대중들은 알기 힘들 정도의 인지도 낮은 걸 그룹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몹쓸 재연의 1인자 이윤석은 현재 아이돌 그룹에 속해있지만 과거 록밴드 보컬이었다고 추측합니다.


복면가왕 크리스마스

 

복면가왕 크리스마스는 사물을 많이 따라 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옷핀이랑 두루마리 휴지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아마도 세계 최초 옷핀 개인기가 아닐까요?


복면가왕 크리스마스 

 

휴지없는 옆칸에 휴지를 제공하듯이 자비를 베풀고 있습니다. 진짜 똑같네요.


복면가왕 크리스마스

 

김구라는 즉석에서 마이크를 요청했고 마이크 모양으로 자신을 표현했네요.


복면가왕 크리스마스

 

지상렬은 타자되냐고 물었고 그녀는 즉석에서 타조 흉내를 보여주었습니다. 거의 행위 예술가? 수준인가요?


복면가왕 크리스마스

 

 

1라운드 세번째 대결에서 개인적으로는 치맥파티가 좀 더 좋았습니다. 하지만 복면가왕 크리스마스가 승리를 거두었네요. 56 대 43으로 아깝게 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미니스커트가 표심을 불어넣었다고 하는데요, 그 점에 대해서 글쎄요? 아무튼 개인적으로 치맥 파티가 떨어진 것이 안타까웠습니다.


복면가왕 크리스마스

 

마지막으로 복면가왕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 선물 받은 아이의 마음을 행위 예술로 표현하였습니다. 그녀는 누굴까요? 많은 분들이 '여자친구 유주'라는 글을 남겨주셨습니다. 유주의 동영상을 찾와봤는데요, 비슷한 느낌이 많이 나네요. 여자친구 유주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자친구 걸프렌드 우쥬 "I knew you were trouble" 라이브 동영상

 

여자친구  걸프렌드 우쥬 "Gravity" 라이브 동영상

 

다수는 아니지만 예쁜 다리가 시스타의 다솜이 아니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예쁜 다리 때문에 민아라는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민아의 다리는 비현실적인 예쁜 다리가 맞긴 하지만 시스타 다솜의 다리가 크리스마스 다리와 더 닮았습니다. 다리로 본다면 다솜이 가깝지 않나 생각드네요.


다솜 시스타


 복면가왕 7월의 크리스마스 정체 누구인지 감이 오시나요? 다음주 방송이 기대됩니다.


복면가왕 크리스마스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