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퉁키 사이보그 김태균 달빛 창가에서 열광적인 콘서트


복면가왕 퉁키와 사이보그의 무대는 정말 열광적인 콘서트 그자체였습니다. 복면가왕 프로그램은 매회 즐겨보고 있는 시청자로서 듀엣 무대가 이렇게 즐거웠던 적은 없었습니다. 


달빛 창가에서 노래는 도시아이들이 1986년도에 불렀던 노래로 약 30년이 흐른 지금 들어도 정말 신나는 노래네요. 물론 옛날 느낌은 나지만 이만큼 흥겨운 노래가 최근에 있었나 싶을 정도로 좋은 노래입니다. 


복면가왕 사이보그와 퉁키는 그냥 무대 자체를 접수했습니다. 여기가 데스매치로 경쟁을 벌이는 복면가왕 프로그램이 맞나 싶을 정도로 오직 관객과 호흡하며 열광적인 도가니로 콘서트장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복면가왕 퉁키 사이보그 김태균


지금부터 다같이 한 번 해보겠습니다. 우리 노래를 다 같이 따라하세요. 오오오 내 사랑 Are You Ready? 순위가 정말 상관없어졌습니다. 관객과 함께 즐기는 무대 앞으로 복면가왕 프로그램에 나오는 출연자들이 본받아야하는 무대입니다. 



환상의 무대를 만들어 주신 복면가왕 퉁키와 사이보그 김태균님에게 먼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연예인 판정단들은 모두 일제히 자리에 일어나서 기립박수를 치며 두 사람을 환호하였습니다. 복면가왕 김연우가 이런 즐거운 무대를 만들어 주긴 하지만 듀엣으로는 이렇게 즐거운 무대는 처음 보네요. 


복면가왕 김태균 vs 퉁키 달빛 창가에서 동영상


김성주는 달빛 창가에서 노래가 1986년에 발매된 도시아이들 1집 수록곡이며 신나는 펑키리듬과 개성있는 안무가 돋보이는 곡이라며 소개합니다. 버블진트는 두 분다 강자들이며 한 명을 선택하기가 매우 힘들었던 좋은 무대라고 평가하였습니다. 


작곡가 김형석은 복면가왕 프로그램은 배틀로 나오는 것인데 두분이 한 호흡으로 무대 매너 음악 스타일이 완벽해 마치 듀엣 팀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누가 잘했냐 못했냐 판단이 힘들어 포기했다고 합니다. 복면가왕 퉁키는 록 발성도 잘하지만 발리드 감성도 살아있는 정말 재능있는 가수라며 거듭 칭찬했습니다. 


백두산 멤버인 김도균은 복면가왕 퉁키가 김경호로 착각할 정도로 락의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복면가왕 사이보그는 묘한 발스텝으로 인해 힙합 감성이 있지 않을까하는 추측을 하였습니다. 


복면가왕 퉁키 사이보그 김태균


몹쓸 재연 1인자 이윤석은 이 두 사람의 무대가 클레오파트라 화생방실 김연우와 대적이 가능하다며 팀이 해체되는 것을 매우 안타까워했습니다. 역대 복면가왕 사상 최고의 듀엣 하모니를 이루어냈다며 극찬하였습니다. 노크를 해야지 하는 순간 너무나 딱 떨어지는구나하며 전율을 느꼈다고 합니다. 


복면가왕 퉁키 사이보그 김태균


복면가왕 퉁키는 잉어 성대모사를 했는데요, 뻥하는 소리를 냈나 봅니다. 


두 사람의 콘서트는 끝났고 퉁키가 승리합니다. 복면가왕 사이보그 김태균은 바비킴 원곡 Ma Ma 마마를 부르며 정체를 공개합니다. 두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복면가왕 퉁키 사이보그 김태균



복면가왕 사이보그 김태균은 병마와 싸우다 작년에 작고하신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 때문에 바비킴 원곡의 마마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마음이 많이 아프네요. 복면가왕 김태균의 멋진 노래 너무 잘 들었습니다. 


복면가왕 김태균 바비킴 원곡 마마 Ma Ma 동영상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