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수박씨 누구? 노을 강균성 제아 김동준 김현성


복면가왕 수박씨 누구일까요? 네티즌들은 웃는 얼굴에 수박씨는 노을 강균성으로  보고 있습니다. 소수의 의견으로는 제국의 아이들(제아) 김동준으로 보는 분도 계십니다.

 

네티즌들은 노을 강균성이 복면가왕 첫무대에 떨어졌던 것을 아쉬워서 올라온 것으로 보고 있고 바대로 떨어진 출연자가 다시 올라올 일이 없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복면가왕 수박씨 누구? 노을 강균성

복면가왕 수박씨 누구? 노을 강균성 제아 김동준 김현성  


복면가왕 수박씨의 샤우팅에서 강균성을 찾을 수 있었다는 의견과 김경현 목소리가 들렸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웃는 얼굴 수박씨와 김수한무 거북이와 두루미에 김영호가 듀엣으로 함께 불렀던 김장훈 원곡 나와 같다면을 먼저 감상하시겠습니다.

 

김장훈 "나와 같다면" 원곡 노래 동영상

 

김장훈의 노래는 언제나 들어도 좋습니다. 글쓴이는 가끔 노래방에서 볼러봤던 노래이기도 한데요,  늘 고음부분에서 늘 힘들어하곤 합니다. 김장훈도 가끔 컨디션이 좋지 못한 날 라이브로 부를 때 힘들어하더군요.

 

잘 들으셨나요? 복면가왕 수박씨와 거북이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노을 강균성의 느낌이 있는지 염두하고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웃는 얼굴에 수박씨 vs 김수한무 거북이와 두루미 김영호 1라운드 대결 동영상

 


두 사람의 무대 정말 즐거웠습니다. 가장 충격적인 일은 탤런트이자 영화배우인 김영호가 복면가왕 무대에서 노래를 불렀다는 것인데요, 노래는 정말 잘 부르시는데 목소리 톤이 글쓴이 취향이 아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 김영호가 노래 불렀다는 자체가 매우 기뻤습니다.  

 

 


복면가왕 수박 성대모사 퉤 퉤 퉤 동영상
 

연예인 판정단 윤일상은 감성이 매우 뛰어나며 비슷한 목소리가 정말 많아 헷갈려 추측하기 힘들다고 평가하였습니다. 어떤 부분에서는 김현성 목소리가 나오기도 했다고 합니다. 김현성은 아름다운 미성과 풍부한 음역대를 자랑하는 가수입니다.

 

치킨 할이버지 김형석은 락과 R&B가 한국으로 오면서 뽕 끼(한국적인 요소)가 섞인다고 하는데 그 정석을 두 가수가 보여주었다고 평가하였습니다. 노을 강균성이 복면가왕 수박씨일까요? 연예인 판정단은 수박씨보다 거북이가 누군인지 더 관심이 많았습니다. 왜냐하면 판정단과 매우 친한 김영호였기 때문입니다.

 

 

복면가왕 수박씨 누구? 노을 강균성

 

복면가왕 수박씨는 개인기로 팝핀 댄스를 선보였습니다. 댄스로 보면 과연 강균성이 맞을까라는 의문이 드는데요, 찾아보니 무한도전에서 강균성은 흥분조절 팔굽혀펴기 춤과 수위가 높은 댄스를 아주 잘 추었습니다. 강균성은 수위를 조절해서 멋진 팝핀 댄스를 할만한 능력을 갖추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예능끼가 정말 탁월한 강성균은 성대모사를 매우 잘했는데요, 함께 감상하시겠습니다.

 

복면가왕 수박씨 강성균 성대모사 모음 동영상

 

복면가왕 수박씨가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이라고 의견도 있는데요, 김동준 운동돌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수박씨가 김동준인지 확인해볼까요?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메들리 동영상

 

복면가왕 4번째 대결에서 수박씨가 거북이를 36표 vs 63표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표 차이가 제법나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 김영호가 비록 1라운드에서 떨어지긴 했지만 소수의 판정단에게 사랑받아서 흐뭇했네요.


 

복면가왕 수박씨 누구? 노을 강균성

웃는 얼굴에 수박씨는 1라운드 통과 후 기분이 좋다고 밝혔습니다.

 

여러분은 복면가왕 수박씨가 누구라고 생각하세요? 많은 분들이 언급했던 노을 강균성일까요? 제아 김동준일까요? 김현성일까요? 아니면 그외 또 다른 인물일까요?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