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튜브소년 허공 잔소리, 말리꽃 노래 모음


복면가왕 튜브소년이 허공으로 밝혀졌습니다. 체형과 음색으로 보아 단번에 허각이라는 생각이 들 수밖에 없었습니다. 노래 잘하는 허각이 왜 자신을 숨기지 않고 그대로 들어내었을까? 솔직히 의심스러웠습니다.

 

복면가왕 튜브 소년이 마치 허각 코스프레를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상상을 해보았습니다. 노래 음색이 허각과 너무 비슷했어요. 잘 아시겠지만 허공은 허각의 쌍둥이 형입니다.

 

복면가왕 튜브 소년 허공과 꽃게가 1라운드에서 맞붙었는데요,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습니다. 허공이 1라운드에 떨어지기 매우 아까웠고 꽃게 또한 노래 실력이 만만치 않았습니다.

 

허공 잔소리 동영상 노래 모음 (원곡: 아이유, 임슬옹)

 


연예인 판정단 맏형 김형석은 무대 경험으로 보았을 때 튜브 소년과 꽃게는 베테랑 가수인 것 같다며 평가하였습니다. 김형석은 목소리 느낌은 튜뷰 소년과 꽃게 모두 가수일 거라고 추측하였습니다.

 

윤일상은 굉장히 오랜만이라며 누군지 아는 듯 먼저 인사를 나누었네요. 목소리가 (개성이 있어) 숨겨야하는데 너무 적나라하게 드러내서 당황스러웠다고 합니다. 윤일상은 자신이 쌍둥이 아빠라고 이야기했고  안타깝다며 누군지 알고 있다는 흔적을 남겼습니다. 노래는 훌륭했고 튜브소년은 자신의 가창력을 숨기지 않았다고 평했습니다.

 

복면가왕 튜브소년 허공 잔소리, 말리꽃 노래 모음

 

김구라는 제대로 짚었습니다. H 브라더스라면서 결국 허공이냐 허각이냐 둘 중에 하나라면서 평가하였습니다. 김구라는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어느 정도 있는 가수가 자신의 가창력을 그대로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것은 복면가왕 취지와 어긋난다며 허각과 허공이 아닌 제 3의 인물일 것 같다며 추론하였습니다.

 

새로 출연한 이특은 한번더 깊게 생각해서  복면가왕 튜브 소년이 정원관이라며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갑자기 김구라는 자신과 연관이 많은 문희준일거라고 추측했고 이특까지 덩달아 문희준이라며 호응해주었습니다.

복면가왕 꽃을 든 꽃게가 5표 차이로 허공을 이겼습니다. 허공은 말리꽃 노래를 부르게 되었네요.

 

허공 말리꽃 동영상 노래 모음, (원곡: 이승철)

 

허공은 가수의 꿈을 키웠던 노래가 말리꽃이라며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허공에게 복면가왕은 꿈의 무대였고 많은 분들에게 말리꽃 노래를 불러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또 박수 받고 싶었고 응원 받고 싶었고 늘 머리속에 있던 노래가 말리꽃이라고 합니다.

 

허공과 허각 구별법 아세요? MC 김성주가 허공에게 구별법을 물었고 허공은 아주 재치있게 조금 못생긴 게 허각이라며 단호하게 이야기하였습니다. 허공이 미묘하게 잘생겼다고 합니다. 윤일상은 허각보다 조금 더 세련되게 부를 수 있다며 많은 용기를 주었습니다. 게다가 허각은 보컬이 잡혀있는 상태이지만 허공은 무한대로 발전할 여지가 있다면서 칭찬을 아까지 않았습니다. 본인 색깔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충고를 해주었네요.

 

허공은 허각에게 밀려 자신의 이름이 없어지는 것 같았고 쌍둥이라 똑같이 생겼다는 이유로 동생 허공으로 불리는 것 때문에 복면가왕을 출연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가수 허각을 떠나 허공 자신의 장점을 보여주고 싶었던 무대가 바로 복면가왕이라고 합니다. 허공이라는 사람을 알려드리게 되어서 정말 뜻깊은 자리였다고 합니다.

 

복면가왕 튜브소년 허공 잔소리, 말리꽃 노래 모음

 

좋은 노래 불러주신 허공님 정말 감사합니다.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