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꽃게 누구? 이성경 이소은 수영 채정안 이지혜


복면가왕 꽃게가 튜브소년 허공을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하였습니다. 꽃게가 음색이 매력적이고 프로답게 노래를 잘 불렀지만 개인적으로는 허공의 보이스가 더 매력적이었습니다.

 

복면가왕 꽃게는 1라운드라 자신을 너무 숨겼나요? 꽃을 든 꽃게는 목소리 톤이 아름다웠지만 개성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꽃게는 CD를 틀어놓은듯 한 모습을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잔소리 아이유, 임슬옹 원곡 동영상

 

복면가왕 꽃게는 왜 나왔을까요?

 

김형석은 무대 매너로 봤을 때 꽃게와 튜브소년 허공은 모두 베테랑이라고 의견을 남겼습니다. 자신만의 느낌으로는 두 분 다 가수일 것 같다고 합니다.

 

복면가왕 꽃게

복면가왕 꽃게 누구? 이성경 이소은 수영 채정안 이지혜

 


윤일상은 꽃을 든 꽃게에 대해 초콜렛처럼 달콤하고 듣는 내내 사람을 기분좋게 만드는 목소리라며 칭찬을 아까지 않았습니다. 꽃게는 CD 음반 그 자체였죠.

 

복면가수가 누군지 알아내기 위해 특명을 받고 나온 이특은 서방님 노래를 기억하느냐는 말부터 꺼냈습니다. 이특은 꽃게를 이소은이라고 추측하였습니다. 맑고 고운 목소리의 대명사 이소은의 목소리를 들어 볼까요? 음색, 체형, 비슷하긴 합니다만 과연 이소은일까요?

 

이소은 서방님 동영상

 

이소은 목소리 참 예쁘네요. 김구라는 이특에게 이소은 여러번 팔아먹었다며 이소은 이야기 꺼내지도 말라는 뉘앙스를 풍겼습니다. 김구라는 꽃게가 노래 창법을 봤을 때 아이돌이라며 주장하였습니다. 자신의 목소리 그대로 노출해도 상관없는 상관없는 이름이 덜 알려진 걸 그룹 멤버중에 한명일 거라고 추측하였습니다.

 

김구라는 5개의 걸 그룹을 언급하였습니다. 러블리즈 7명, 피에스타 5명, 레드벨벳 5명, 나인뮤지스 8명, 달샤벳 6명 총 31명을 한방에 후보로 등록시켰습니다. 꽃게는 아이돌인걸까요? 복면가왕 꽃게는 시스타 춤을 출 수 있다고 합니다. 김창렬은 잘 춘다면서 동료 연예인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복면가왕 꽃게가 이소은이라고 지목했던 이특은 이소은보다 소녀시대 수영이라고 말을 남겼습니다. 원래 단발인데 머리를 붙여 누군지 알아보지 못하게 했을 것이라며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수영 노래 실력이 어느정도인가요? 복면가왕 꽃게가 수영이라면 편견 속에 한 가수를 평가했을 것이고 분명 사건이 될 것 같습니다.

 

복면가왕 꽃게

 

채정안이라는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그 이유는 목소리가 정말 맑고 깨끗하고 여자들이 욕심 낼만한 음색을 가지고 있어 채정안이라며 주목하였습니다. 연예인 판정단은 채정안이라는 말에 많은 분들이 느낌이 온다고 의견을 남겼습니다. 매력적인 목소리 전형적으로 예쁜 목소리 청량감 100% 복면가왕 꽃게가 과연 누구일까요?

 

귀여운 튜브소년 vs 꽃을 든 꽃게 대결은 꽃게의 승리로 끝이 났습니다. 표 차이는 5표, 47표 vs 52표로 꽃게가 앞섰습니다. 판정단에게 모두 하트를 날리며 꽃게 양은 퇴장하였습니다. 꽃게는 퇴장하면서 말도 안된다며 속삭였습니다. 꽃게는 첫 번째 집에 가는 사람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복면가왕 꽃게

 

복면가왕 꽃게 누구일까요? 이소은, 수영, 채정안까지 살펴봤는데요, 목소리 톤이 이지혜와 닮았다고 의견을 남겨주신 분이 있었습니다. 또 다수의 네티즌들은 모델 출신 이성경이라며 강하게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성경은 여왕의 꽃 강이솔 역할로 나오고 괜찮아 사랑이야 오소녀 역할로 나왔다고 합니다.

 

네티즌들이 이성경이라고 추측한 이유 중 하나는 해피투게더 이성경은  "love is an open door"라는 노겨울왕국 OST 노래를 불렀고 음색이 비슷하다고 하네요. "How'bout a dance" 보니 앤 클라이드 노래를 아주 수준급으로 잘 불렀습니다.

 

해피투게더 이성경 겨울왕국 동영상

 

해피투게더 이성경 "How about a dance" 동영상

 

복면가왕 꽃게 누구일까요? ^^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