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하와이 누구? 홍지민 바다에 누워 동영상


복면가왕 하와이는 누가 봐도 홍지민이었습니다. 홍지민은 영화배우이자 뮤지컬 배우입니다. 첫 소절들었을 때부터 홍지민이라고 알았다는 분도 있고 몸매를 보고 홍지민이라는 분도 있습니다.

 

블랙뮤젤의 난장난타에서 새끼 손가락을 마이크 밑으로 끼우는 습관이 홍지민이라고 밝혔습니다. 노래 부를 때 다르 모습까지 많이 닮아 있네요. 

 

복면가왕 하와이

복면가왕 하와이 누구? 홍지민 바다에 누워 동영상

 

이 분이 아마 오랜 시간을 거쳐서 관찰하고 비교하면서 사소한 습관까지 찍어냈을텐데요, 언론사들이 지나치게 이 분의 아이템을 가져다 쓰네요. 적어도 언론사에서는 출처를 정확하게 밝히던지 해야지 도가 지나치게 남의 생각을 가져다 쓰고 있어요. 안타깝습니다.

 

홍지민 바다에 누워 동영상

 


네티즌들은 막귀 판정단이 고음에 대해 지나치게 편견이 높다면서 고음 역량으로 인해 하와이가 이영현을 누르고 1라운드에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네티즌들은 이영현이 떨어진 것에 대해서 무척 아쉬워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 중에 한사람은 떨어져야하니까 어쩔 수 없지요. 홍지민 목소리 궁금하지 않으세요? 먼저 홍지민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홍지민 머라이어 캐리 Hero 동영상

 

성량이 정말 기가 차군요. 울림통이 정말 장난이 아니십니다. 자신을 속이기 위해 락 창법을 들고 오지 않았나 싶네요. 복면 가왕 후보로 홍지민을 찍겠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복면 가왕 하와이가 홍지민이라고 이야기합니다. 판정단들의 생각은 어떨까요?

 

홍지민이라고 생각하고 첫 소절을 다시 들으니까 정말 홍지민이 노래부른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편견을 버리기 힘드네요. 트리케라톱스 이영현의 노래도 참 좋았는데요, 좀 더 파워풀한 홍지민이 이영현에게 승리를 거두었네요. 복면가왕 하와이는 조혜련이 생각날 정도로 무대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습니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노래를 듣고난 9대 복면가왕 고추아가씨는 "어떻개 내 가면! 뺏길 수 없다"라고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복면가왕 하와이는 정말 무대를 압도했고 굉장히 파워풀했습니다. 복면가왕이 위기의식을 느낄만 합니다. 높은 음자리 "바다에 누워"라는 노래가 이렇게 파워풀했나요?


복면가왕 하와이는 "안녕하십니까~아! 니가 가라에 하와이입니다."라고 부산 말투로 말했습니다. 하와이는 일부러 부산 말투를 썼다고 합니다. 순도 100% 부산 말투가 맞습니다. 왜 부산 말투로 했을까요? 분명 연기자이기 때문에 가능했을겁니다. 정말 그랬을까 의문이 들어 여러 문서를 찾아보았습니다.

 

복면가왕 하와이

 

홍지민의 고향이 어디인지 찾아보니 마산이라고 합니다. 뮤지컬보다 TV 드라마에 도전했던 것은 마산에 계시는 부모님이 뮤지컬 무대에서 자신의 모습을 자주 보여드릴 수 없어 TV 드라마를 통해 자신의 모습을 부모님에 보여드릴 수 있었다고 합니다.

 

부산에서도 홍지민이 말했던 것처럼 말하시는 분도 있는데요, 듣고 보니 마산 말투와 가깝다고 생각이 듭니다. 부산과 창원(마산)은 가까운 도시이지만 미묘하게 억양 차이가 있습니다. 어쩌면 연기자였다면 국적불명의 부산 말투를 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TV에서 말하는 부산 말투는 대부분 TV에서만 볼 수 있는 특유의 말투인데요, 홍지민은 순도 100% 마산 말투로 말했습니다.

 

홍지민 노래 동영상


홍지민은 조혜련이라는 생각을 갖게 해주기 위해 조혜련 코스프레를 보여주었습니다. 김형석은 복면가왕 하와이가 성량이나 몸동작을 보면 파워풀한 뮤지컬 배우 같다고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윤일상은 하와이가 김구라에게 했던 행동과 도발적인 무대 매너로 으로 판단해 볼 때 연륜이 느껴진다고 평가하였습니다. 퍼포먼스에 굉장히 뛰어나고 예능감도 넘친다면서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이특은 복면가왕 하와이를 소울 국모 BMK일 가능성이 있다고 지목하였습니다.

 

복면가왕 하와이

 

성대 전문가 김현철은 하와이의 성대가 너덜너덜하다며 뜻밖의 평가를 남겼습니다. 김창렬은 화려한 싱글을 불렀던 양혜승씨가 아닌가 추측하였습니다. 판정단에서 노사연과 비슷하는 의견도 나왔네요.

 

신봉선은 연기가 전공이고 뮤지컬 경험이 많고 TV 연기까지 잘하는.... 여기까지 홍지민과 매우 비슷하죠? 출산드라 김현숙을 언급하였습니다.

 

복면가왕 하와이

 

복면가왕 하와이는 100% 홍지민이 맞겠죠?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