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택시] 홍드로 홍수아 류현진 열애설 스캔들 사건 동영상


홍드로 홍수아와 류현진의 열애설이 아직까지 회자가되고 있다니 신기할 따름입니다. 이제는 홍드로라는 수식어가 어울리지 않을만큼 몰라보게 예뻐진 홍수아가 스캔들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2011년 2월 홍수아와 류현진 열애설은 엄청난 화제였습니다. 한 낚시꾼에 의해 모든 네티즌들이 낚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기사 제목이 류현진 측 "홍수아 몇 번 먹은게 전부"였습니다. 

 

 홍수아 류현진 열애설 스캔들

 

기사 내용을 보면 뻔한데요, 류현진이 홍수아와 밥 몇 번 먹은게 전부였다고 이야기했을겁니다. 기사를 찾아보니 "밥 몇 번 먹으면 연인 되나?"라는 문장으로 기사를 시작하네요. 그러면서 "말이 되지 않는다"고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홍수아는 자신이 류현진보다 1살 많고 누나라고 주장하는데요, 홍수아가 나이를 속인 게 아니고 류현진 또한 나이를 속인 게 아니라면 두 사람은 나이 차이는 1년이 나지 않습니다. 홍수아가 6월생이고 류현진이 3월생이니 9개월 정도 차이납니다. 

 

 

 홍수아 류현진 열애설 스캔들

[택시] 홍드로 홍수아 류현진 열애설의 진실은?

 


조선일보에 게재된 OSEN 기사에 따르면 오누이처럼 아주 가깝게 지냈고 진지한 만남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친한 친구들은 어느 정도 고백을 통해 알고 있고 좋은 관계를 가져가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류현진은 술집에서 지인들과 만나 홍드로 홍수아를 "마누라"로 불렀다고 하네요.

 

일본에서 전지 훈련 갔을 때도 류현진과 홍수아는 자주 통화를 했다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류현진은 김태균의 결혼식 때 축가를 부르면서 만나게 되었고 노래 연습을 하면서 만났고 밥 먹고 전화 통화한게 전부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홍수아 류현진 열애설 스캔들

 

아무튼 언론이 없는 이야기 지어냈나요? 그럴 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고 류현진과 홍수아 본인들만 아닌 사실이겠죠. 남녀 사이 연애하는 게 이상한 것도 아니고 사귀면 안되는 것도 아닌데 왜이리 남의 연애사에 끼어들어서 훼방놓는지 모르겠네요. 그들이 유명인이기 때문이겠죠.

류현진은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김태균과 김석류 결혼식에 축가 때문에 만났고 4사람이 함께 동대문에 가서 커플티를 샀다고 합니다. 그리고 축가 때문에 만났고 가끔 안부 연락을 했지만 따로 만나지 않았따고 해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래된 이야기라면서 연애를 한 번 해봤다고 하는데요, 그게 누구인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류현진이 홍수아 문제를 덮기 위해 함정을 판 것일 수도 있어요.

 

 홍수아 류현진 열애설 스캔들

 

 

tvN 택시에 홍수아가 나왔습니다. 이영자는 홍수아 류현진 열애설 스캔들 사건 진실을 물었고 홍수아는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하였습니다. 둘만 알겠죠. 그냥 친한 누나 동생도 아니고 정말 정말 친한 누나 동생이었다고 합니다. 원래 정말 정말 친하면 연인으로 발전하지요.

 

홍수아는 류현진보다 1살 많다고 주장합니다. 정말 친했는데 김석류씨와 김태균씨가 결혼을 하게 되어 각각 축가를 부탁받아 아이유의 잔소리를 부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습하는 도중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류현진이 미니홈피에 올렸고 그게 시작이었다고 합니다.

 

 홍수아 류현진 열애설 스캔들

 

이영자는 아주 예리하게 질문합니다. 류현진 입장에서는 홍수아를 좋아했을 수도 있는거 아니냐며 홍수아에게 이야기를 던졌는데요, 홍수아는 웃음으로 대답했습니다. 그 뒤 서로 호칭 관계를 묻는 질문에 홍수아는 류현진보고 현진이라고 했고 류현진은 홍수아에게 그냥 반말했다고 합니다.  누나란 말을 절대 안했다고 합니다.

 

서유리의 이야기처럼 그건 여자로 생각하는거라고 볼 수도 있는데요, 서로 나이차이가 9개월 났습니다. 9개월에 누나 동생하긴 좀 그렇죠? 오만석은 "애매한데 사귀지는 않았다?"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홍드로 홍수아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두 사람 사귀면 좋을 것 같은데요? 홍수아님! LA로 진출해보시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

 

[택시] 홍드로 홍수아 류현진 열애설 스캔들 사건 동영상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