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택시] 몰라보게 예뻐진 홍수아 성형 이유 고백 동영상


홍수아가 성형했다는 것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몰라지게 예뻐졌습니다. 홍수아의 옛날 모습을 좋아했던 한 사람으로서 왜 성형을 했는지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야구 시구 하나로 홍수아는 떴고 글쓴이를 포함해 야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큰 사람을 받았습니다. 홍드로란 이름으로 말이죠. 건강하고 개성있는 미모 홍수아 참 좋아했습니다.

 

홍수아는 어느 순간 중국에서 활동한다는 소식과 함께 몰라보게 예뻐졌고 인형인지 사람인지 구분이 안갈 정도로 보정이 필요 없는 완벽한 미인으로 재탄생하였습니다.

 

홍수아 성형

 

홍수아는 성형한 이유에 대해 고백했고 그 이야기를 듣고보니 이해가 되었습니다. 홍수아 또한 예뻐질 권리가 있고 여자 주인공 배역을 위해 성형을 할 수도 있겠다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홍수아는 개성있는 미모로 원래 예뻤습니다. 오만석은 3년 전에 함께 드라마를 찍었고 예뻤는데 지금 보니 몰라보게 예뻐졌다고 이야기합니다.

 

홍수아는 성형 사실에 대해 전혀 꺼리낌없이 이야기했고 자신 또한 몰라보게 예뻐졌다고 생각한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홍수아 성형

[택시] 몰라보게 예뻐진 홍수아 성형 이유

 


출연했던 모든 사람들이 홍수아냐 맞나고 묻기 시작했고 웃음바다가 되었습니다. 이영자는 건물로 따지면 전부 때려부수고 새로 지었다면서 홍수아의 성형을 우회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홍수아는 자신이 몰라보게 예뻐진 이유는 눈이 커졌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안검하수(눈꺼풀이 처져서 시야를 가리는 현상) 문제가 있고 해서 눈을 집었다고 합니다. 

 

아마 성형을 한 가장 큰 이유가 중국 활동 때문인 것 같은데요, 홍수아는 중국 활동 중 자신에게 들어온 배역은 신비스럽고 청순하고 첫사랑의 아련한 느낌을 주는 배역이었다고 합니다. 메이컵을 할 때 쌍꺼풀이 없어 아이라인을 두껍게 그리게 되었고 그런 것에 대한 컴플렉스가 있었나 봅니다.

 

홍수아 성형

 

중국 제작자 측에서 눈을 살짝 찝고 눈에 메이컵을 덜하는 게 이미지가 더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제안을 했다고 합니다. 홍수아는 지금 자신의 모습을 좋아하는데 옛날 모습을 사랑해주시는 분도 있다고 이야기하네요. 그런 분께 감사하다고 하네요.

 

홍수아는 사람들이 성형 안했을 때 못생겼다고 욕하고 성형하고 나니 성형해서 예뻐졌다고 욕하고 욕 듣는 건 못생겨도 예뻐도 매한가지라면서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네요. 개성있는 예쁜 외모를 나두고 성형했다는 이유만으로 홍수아를 좋지 않게 생각해왔는데 홍수아의 성형 고백에 대해 이야기를 들어보니 조금 이해가 되네요.

홍수아씨! 한국에서도 예쁜 활동 해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응원하겠습니다. ^^

 

[택시] 몰라보게 예뻐진 홍수아 성형 이유 고백 동영상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