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샤방스톤 젠틀맨 먼지가 되어 듣기 가사 동영상


복면가왕 젠틀맨이 장기호 교수로 밝혀졌습니다. 장기호 교수는 나가수에서 심사위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샴푸의 요정 작곡가 겸 가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1라운드에서 떨어지긴 매우 아까운 분이네요. 


복면가왕 샤방스톤 젠틀맨


샤방스톤 vs 젠틀맨 대결에서 개인적으로 젠틀맨에게 표를 던졌습니다. 샤방스톤이 못했다기 보다 젠틀맨의 성량과 안정된 노래 실력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두 사람의 노래를 감상해볼까요? 


복면가왕 샤방스톤 젠틀맨 먼지가 되어 듣기 동영상



음색 자체는 샤방스톤이 좀 더 개성이 있었습니다. 톡톡 쏘는 맑은 음색이라고나 할까요? 복면가왕 젠틀맨이 밋밋하게 노래를 끌고 갔다면 젠틀맨은 감미롭게 바이브레이션을 처리했고 이 점이 대중들에게 더 어필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복면가왕 샤방스톤 젠틀맨


MBC 복면가왕 제작팀은 소년처럼 맑고 풋풋함이 느껴지는 그런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고 칭찬하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젠틀맨의 노래 실력이 더 출충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복면가왕 샤방스톤은 "먼지가 되어"라는 노래를 부를 때 가사 "먼지가 되어"에서 실수를 했어요.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만 젠틀맨이 여러가지로 노래를 더 잘 불렀다고 생각해요. 


복면가왕 샤방스톤 젠틀맨 민경훈


김형석은 샤방스톤을 화살처럼 쏘는 톤이라며 평가하였습니다. 듣기 나쁜 소리가 아니라 듣기 좋은 톤이라고 언급하였습니다. 복면가왕 제작팀은 "화살처럼 군더더기 없이 쏟아내는 고음"이라고 자막을 넣었습니다. 멋진 목소리를 가지고 있네요. 


김형석은 복면가왕 젠틀맨에게 중음은 매력이 있는데, 노래 실력 또한 상당한데 가수가 아닐 것이라고 추측하였습니다. 결국 완전 프로 가수 같은 느낌이 나지 않는다는 이야기네요. 김창렬은 가수라고 이야기했고 자신의 정체를 감추기 위해 끝음 처리를 부족하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하였습니다. 

나꿈꿨어 귀신꿈꿨어 무서웠어


김현철은 복면가왕 샤방스톤에게 노래를 정말 잘한다며 칭찬을 하였습니다만 이 무대를 준비하면서 떨어던 것이 아닌가라며 조심스럽게 실수한 부분이 있었다고 우회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젠틀맨에 대해서는 어깨를 흔들며 푸는 흔드는 습관이 오십견이 올 연령대가 아닌가 추측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노래 듣기도 바쁜데 전문가분들은 아주 세밀한거까지 관찰을 하군요. 아이돌 전문가 산들은 복면가왕 샤방스톤에 대해 민경훈이 아닌가 추측하였습니다. 오마이걸 지호양은 젠틀맨의 춤을 보고 비투비의 서은광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나꿈꿨어 귀신꿈꿨어 무서웠어



복면가왕 샤방스톤의 특기는 애교라고 하는데요, 김구라는 "귀신 꿈꿨어" 이거하는 거냐고 물어보는데요? 김구라 감 하는 정말 뛰어납니다. 원조 동영상에서 "나꿈꿨어 귀신꿈꿨어 무서웠어"라고 하는데요, 원조 제목은 "나꿍꼬또 기싱꿍꼬또 무서워또"입니다. 원조 동영상 볼까요?


유튜브 "귀신 꿈꿨어" 원조 동영상


정말 예쁜 아이네요. 조회수가 무려 2백만명이 됩니다. 원조 동영상 맞네요. 복면가왕 샤방스톤은 공포 버전으로 "나꿈꿨어 귀신꿈꿨어 무서웠어"라고 하네요. 다들 실망했습니다. 원래 준비한 것이 귀요미송인가 봅니다. 귀요미송은 하리가 불렀는데요, 귀요미송2를 클라라가 리메이크했습니다. 이 때만해도 클라라가 참 잘나갔는데 말입니다. 클라라 활동하는 모습 보고 싶네요. 


복면가왕 젠틀맨 장기호


복면가왕 젠틀맨은 이덕화 선생님 성대묘사를 했고, YS 김영삼 대통령, DJ 김대중 대통령 성대 묘사를 했습니다. 오바마까지 완벽하게 재연해냈습니다. 소년의 맑고 힘찬 목소리 같았던 복면가왕 샤방스톤이 젠틀맨 장기호 교수를 제치고 1라운드에서 무대 승자가 되었습니다. 


복면가왕 젠틀맨 장기호 미련 동영상 (원곡 김건모)


먼지가 되어 가사 - 복면가왕 샤방스톤 젠틀맨 


바하의 선율에 젖은 날이면 

잊었던 기억들이 피어 나네요 


바람에 날려간 나의 노래도 

휘파람 소리로 돌아 오네요 


내 조그만 공간 속에 추억만 쌓이고 

까닭 모를 눈물 만이 아른거리네.. 


작은 가슴 모두 모두어

시를 써봐도 모자란 당신 


먼지가 되어 

날아가야지 


바람에 날려 당신 곁으로 


작은 가슴 모두 모두어

시를 써봐도 모자란 당신 


먼지가 되어 날아가야지 

바람에 날려 당신 곁으로


작은 가슴 모두 모두어 

시를 써봐도 모자란 당신 


먼지가 되어 날아 가야지 

바람에 날려 당신곁으로


뚜뚜루두 뚜뚜루두 뚜뚜루두 뚜바

뚜뚜루두 뚜뚜루두 뚜뚜루두 뚜바

뚜뚜루두 뚜뚜루두 뚜뚜루두 뚜바

뚜뚜루두 뚜뚜루두 뚜뚜루두 뚜바

뚜뚜루두 뚜뚜루두 뚜뚜루두 뚜바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