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케이크 에이트 주희 노래 모음


복면가왕 케이크는 에이트 주희로 밝혀졌습니다. 복면가왕 장미는 중견가수로 추정되고 관록의 가수가 아닌가 추정되었습니다. 


복면가왕 케이크 에이트 주희


에이트 주희는 고음보다 중음에서 많은 매력을 보였고 복면가왕 장미는 폭발적인 고음이 매력적이었습니다. 글쓴이는 케이크에게 한 표를 던졌습니다. 왜냐하면 복면가왕에서 너무 많은 가수들이 고음만으로 평가받는 것이 안타까웠으며 케이크가 장미보다 더 매력적으로 들렸습니다. 


에이트 주희 노래 모음 #1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 (원곡: 버블 시스터즈)



많은 분들이 밤에 피는 장미가 신효범이라고 예상하였습니다. 신효범이라고 생각하고 들으니 음색 노래 스킬 등이 신효범과 많이 닮아 있네요. 에이트 주희는 장미가 고음을 쭉쭉 뽑았던 부분에서 조금 답답한 느낌이 들게 고음을 처리했습니다. 비교가 되어서 그렇다고 생각되는데요, 아무튼 에이트 주희에게 한표를 찍었습니다. 


복면가왕 케이크 에이트 주희


김형석은 3라운드가 잔인하다고 평가내렸습니다. 자웅을 가려야하는데 가릴 수 없다며 한숨을 내쉬었네요. 평가하는게 무의미한게 아닌가 싶네요. 


복면가왕 케이크 에이트 주희


김구라는 케이크의 정체가 호란이라며 평가하였습니다. 아이돌 전문가(?) 산들은 케이크가 마마무에 솔라라며 주장하였습니다. 오마이걸 지호양은 케이크가 머리를 정리하고 한쪽만 구부리는 모습이 아이돌 같다며 추측하였습니다. 


복면가왕 케이크 에이트 주희


복면가왕 케이크와 장미의 대결은 1표차이로 결정되었고 아쉽지만 에이트 주희가 떨어지고 말았네요. 조금 아쉽습니다. 케이크는 얼굴 공개하기 위해 노래를 불렀습니다. 인순이 원곡에 아버지 노래로 그녀의 예쁜 얼굴을 공개하였습니다. 


에이트 주희 노래 모음 #2 아버지 (원곡:인순이) 동영상


김형석은 주희가 저렇게 노래를 잘했는지 몰랐다는 느낌을 풍겼는데요, 자신은 주희를 찍었다고 합니다. 이유는 중음과 고음의 밸런스가 너무 좋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김현철은 주희가 가지고 있는 허스키한 목소리를 살려나가면 정말 대단히 매력적인 보이스 컬러를 가진 가수가 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합니다.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들이 많다는 사실을 새삼 느끼게 되네요. 복면가왕 케이크로 멋진 노래를 불러준 에이트 주희양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 관록의 대가수 신효범(추정)에게 1표차이로 떨어졌으니 정말 대단하다고 이야기해주고 싶네요.


복면가왕 케이크 에이트 주희


에이트 주희양은 얼굴도 예쁘지만 다리 또한 참 예쁘네요. 한국 가요계 특성상 여자 솔로 가수로 데뷔하는 것은 대단히 어려운 일이 아닌가 생각듭니다. 대부분 걸그룹으로 많이 데뷔하는데요, 에이트는 혼성 듀오입니다. 참고로 에이트(8eight) 멤버는 이현, 백찬, 주희입니다. 


멋진 노래 불러준 주희양께 큰 박수를 보냅니다.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