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나비부인 서영은 노래 모음


복면가왕 나비부인은 서영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변이 없는 한 서영은이 아닐까 하는데요, 이 글에서는 서영은의 노래를 살펴보겠습니다. 1라운드에서 서영은은 "Be happy"라는 노래를 어릿광대와 함께 불렀습니다. 어릿광대는 배우 김동욱으로 알려졌습니다. 


"Be happy"의 원곡은 진추하, 아비가 부른 "One Summer Night"입니다. 영화 <사랑의 스잔나> OST곡으로 매우 유명한 노래입니다. 먼저 원곡 "One Summer Night"부터 감상하시겠습니다. 


진추하 - One Summer Night 듣기


진추하 - One Summer Night 가사 

One summer night the stars were shining bright

One summer dream made with fancy whims

That summer night my whole world tumbled down

I could have died if not for you


Each night I pray for you my heart would cry for you

The sun don't shine again since you've gone

Each time I think of you my heart would beat for you

You are the one for me


Set me free like the sparrows up the tree.

Give a sign so I would ease my mind

Just say a word and I'll come running wild

Give me a chance to live again.


복면가왕 서영은이 부른 노래를 들어볼까요? 


노래 모음 #1 "Be Happy" 동영상



Be Happy 가사, 정태우, 장나라

오늘 그대 너무 예쁘네요 언제까지 기억할께요

이젠 그댄 영원히 내곁을 떠나야만 하니까요


잊지는 말아요 우리의 사랑을 좋은 기억으로 간직해요

행복해야 해요 날 떠나 보낸걸 후회하지 않게


미안해요 어색한 이 자리 나를 위해 참고 있겠죠

그대에게 아픔만 남기고 떠나는 날 용서해요


어쩌면 좋아요 자꾸 눈물이 나 그대의 모습을 볼 수 없죠

행복해야 해요 나보다 더 많이 그래야만 해요


어쩌면 난 흔들릴지 몰라 한동안 난 아플지 몰라

안되는줄 알고 있으면서 자꾸 그댈 안고 싶어



첫 소절만 들어봐도 서영은이라는 걸 알 정도로 어떠한 변조도 하지 않았습니다. 원곡 진추하가 불렀던 느낌과는 사뭇다른 멋진 곳이었습니다. 


김형석은 복면가왕 나비부인은 노래 경험이 아주 풍부해서 100% 가수가 맞다고 추측하였습니다. 김형석은 서영은이 자신이 좋아하는 목소리라고 평가하였습니다. 김현철은 나비부인이 노래 경력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이 곡은 1970년대 말에 발표된 노래로 원곡을 잘 알아야지 소화해낼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무대를 오랜만에 서보는 가수가 아닌가 평가하였습니다. 



김구라는 서영은이 결혼을 했고 엄마이며 가사 노동으로 인해 팔뚝이 조금 있고 노래를 굉장히 잘하는 가수라고 합니다. 서영은은 애절한 보이스로 음원만 내면 많은 사랑을 받는 분이며 가운데 이니셜이 'Y'라고 예상하였습니다. 맞다면 서영은이겠네요. 


복면가왕 나비부인은 5표차이로 어릿광대를 이겼습니다. 


서영은 하면 첫사랑 드라마 OST "내 안의 그대"가 생각납니다. 


노래모음 #2 내안의 그대 동영상


위 동영상을 보시면 키, 체형 등이 복면가왕 나비부인이 서영은이라고 봐도 될만큼 서로 닮았습니다. 서영은의 노래를 들으면 너무 닮았습니다. 만약 복면가왕 나비부인이 서영은이 아니라면 이건 사건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노래모음 #3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동영상

추가 

복면가왕 나비부인이 서영은으로 밝혀졌습니다. 서영은은 1라운드에서 안 떨어진 것이 매우 다행이라고 털어 놓았습니다. 서영은은 33개월 동안 육아에만 전념해 아무런 방송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육아로 뒤쳐진 것 같아서 은퇴할 생각도 했다고 합니다. 

복면가왕에 나온 이유는 자신의 목소리를 기억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나올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패널분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모를 것 같았는데 너무 잘 알아주었다고 고백했습니다. 복면가왕 서영은은 양희은 노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노래를 불렀습니다. 


서영은 복면가왕 정체 공개 동영상






댓글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