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유지 노래 듣기 커피 정체는 베스티 유지


복면가왕 커피는 베스티 유지로 밝혀졌습니다. 복면가왕 유지는 1라운드에서 듀엣곡 숨소리 원곡 S.M. THE BALLAD 노래를 불렀습니다.


복면가왕 베스티 유지

복면가왕 유지 노래 듣기 커피 정체는 베스티 유지


복면가왕 커피는 아주 시원하게 고음을 질렀습니다만 목소리가 아주 매력적으로 다가오지는 않았습니다. 마수리 vs 커피 노래에서 그 어떠한 가수도 마음에 감동을 주지 못했습니다. 


복면가왕 베스티 유지

복면가왕 베스티 유지 트위터 인증: 감사합니다.♥



두 사람은 노래를 부를 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하지만 글쓴이는 두 사람 다 마음에 들어 선택을 못한 게 아니라 마음에 와 닿지 않아 어떤 사람을 선택해야할지 난감했습니다. 


아마 복면가왕 커피가 베스트 유지인줄 알았다면 정말 집중해서 들었을 것 같네요. 자막에서는 하모니가 예술이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노래를 들어 볼까요?  


1라운드 복면가왕 유지 노래 듣기, 숨소리


김형석은 듀엣곡 하면 음정 음량이 중요한데 바이브레이션까지 맞추었고 완벽한 듀엣 무대였다고 평가하였습니다. 20대 노래 잘하는 아이돌이라며 평가하였습니다. 김현철은 두 사람 중 한명이 가왕까지 갈 것이라고 단언하였습니다. 


김구라는 복면가왕 커피가 LHR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다비치 강민경과 이혜리(LHR) 중 강민경은 이미 나왔고 이혜리일 것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신봉선도 같이 이혜리라고 예상하였습니다. 하지만 성대 전문가 김현철은 이해리는 목소리가 더 까랑까랑하다며 아니라고 반박하였습니다.


복면가왕 베스티 유지


복면가왕 베스티 유지


복면가왕 베스티 유지


몸매를 보면 아이돌 분명 아이돌이고 키가 167~8cm 정도 되어 보였습니다. 여자들 키 중에 가장 아름다운 키가 개인적으로 167~8cm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렇게 보이네요. 170cm 넘어가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베스티 유지 키를 찾아보니 168cm, 몸무게 50kg이네요. 정말 워너비 몸매를 소유하고 있네요. 


복면가왕 베스티 유지


베스티 유지의 몸이 너무 예뻐 트위터에 가보니 아름다운 유지 수영복 사진이 있네요. 워터파크에서 찍은 걸로 보이는 베스티 유지 비키니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만찢녀네요. 만찢녀 뜻은 만화를 찢고 나온 여자인데요, 베스티 유지 = 만찢녀입니다. 게임 캐릭터에서나 볼 수 있는 비키니 의상이네요. 워터파크로 추정되는 정말 비현실적인 베스티 유지 비키니 사진이네요. 



베스티 유지 비키니


베스티 유지 비키니


베스티 유지 비키니


마수리와 커피는 한 표차이로 베스티 유지가 이겼습니다.


2라운드는 연필 vs 커피의 대결이었습니다. 복면가왕 커피는 거미 원곡의 기억상실 노래를 불렀습니다. 함께 들어 보실까요? 


2라운드 복면가왕 유지 노래 듣기, 기억 상실


거미 기억 상실이라는 노래를 몰라서 그런지 몰라도 마음에 와 닿지 않습니다. 저음에서 큰 매력을 느끼지 못했고 락 샤우팅이 들어가는 부분에서 너무 깨끗했습니다. 조금 더 목소리를 긁어서 내는 게 좋았을 텐데 어려서 그런지 목소리가 너무 깨끗해요. 곡이 조금 복면가왕 유지와 어울리지 않은 게 아닌가 생각듭니다. 


폭발적인 고음과 락 발성은 인상적이었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마음이 움직여지지 않았네요. 자막에서는 듣는 사람의 마음을 쥐었다 놓았다하는 극찬하였습니다. 이 노래를 듣고 사람들은 기립 박수에 난리가 났습니다. 노래 자체는 참 잘 불렀습니다. 반응만 보면 2라운드에서 이길 줄 알았습니다. 


복면가왕 베스티 유지


김형석은 복면가왕 유지에 대해 거미의 노래 테크닉적으로 어려운 원곡을 자기의 색깔을 넣어서 더 풍부하게 표현했다고 평가하였습니다. 김현철은 복면가왕 커피에 대해 솔로로 활동한 가수라며 가창력을 인정해주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노래를 끌고 갈줄 아는 솔로 가수일 가능성이 많다고 평가하였습니다. 


복면가왕 베스티 유지


복면가왕 베스티 유지는 양희은 모창을 아주 끝내주게 해주었네요. 복면가왕 유지는 개인기로 짱구 성대모사를 해주었습니다. "액션 가면이랑 약속했어요~!" 전효성과 김구라는 4인조 그룹인 유지라고 추측했습니다. 


복면가왕 베스티 유지


아쉽게도 자두로 추청되는 연필이 커피를 꺾고 3라운드에 진출하였습니다. 투표 결과는 54표 vs 45표로 아쉽게도 커피가 몇 표 부족했습니다. 복면가왕 커피는 판정단이 너무 좋게 이야기해줘서 칭찬 많이 받고 가는 것 같아서 기분이 흡족하다고 표현하였습니다. 


복면가왕 베스티 유지


복면가왕 커피 정체는 베스티 유지였습니다. 전효성은 유지와 시크릿 송지은이 함께 연습 생활을 해서 들어서 잘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보컬로는 정말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뛰어나다고 평가받고 있다고 하네요. 


복면가왕 베스티 유지


복면가왕 베스티 유지


복면가왕 베스티 유지


시크릿 송지은, EXID 하니, 시스타 효린, 베스티 유지가 같은 그룹에서 준비를 같이한 한 팀이라고 하네요. 베스티 유지가 속상한 점이 없냐고 물어보자.... 복면가왕 유지는 다른 친구들이 실력이 좋아 잘되어서 기분이 좋고 연습하거나 힘들 때 다른 멤버들이 자극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복면가왕 베스티 유지


베스티 유지는 동네 이웃들이 연예인 지망생으로 알고 있따고 합니다. 이번 기회에 이웃 어른들에게 "연예인 지망생이 아니라 베스티의 메인 보컬 유지입니다. 만나면 인사해주세요"라고 이야기 남겼습니다. 베스티 유지는 19살 때부터 5~6년 정도 연습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복면가왕 베스티 유지


열심히 해서 연습 같이 했던 멤버들 처럼 같은 무대에 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이야기 남겼습니다. 조금 더 개성있는 보컬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가수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멋진 노래 너무 잘 들었습니다. 복면가왕 유지 화이팅입니다.^^


복면가왕 커피 정체는? 공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