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당구 여신 한주희 연예인 닮은꼴 분석


당구 여신 한주희 닮은꼴이 장안에 화제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한주희를 만찢녀라고 부른다, 만찢녀 뜻은 만화책을 찢고 나온 듯한 만화 여주인공 같은 아름다운 여자를 말한다.

 

만찢녀라는 별명을 가진 한주희는 분명 어디서 본듯한 데 만화 주인공을 뒤져봐도 비슷한 캐릭터가 나오지 않고 또 닮았다는 연예인 및 방송인을 찾아봐도 닮지 않았다.

 

뉴스에도 낚시꾼들이 참 많다. 닮지도 않았는데 닮은꼴이라고 버젓이 제목에 달아서 클릭을 유도하는 그런 양심도 기사가 참 많다. "니들 눈에는 닮았냐?"

 

한국경제TV에서 한주희와 이지희가 닮은꼴이란다. 도대체 어디가 닮았단 말인가? 이러니 한국 경제가 잘 돌아가겠니? 한국경제TV 너네들이 이러니까 주가가 양 심없이 돌아가는 거다.

 

한주희 vs 이지애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이지애 닮은꼴?

한주희 닮은꼴이 참 없나 보다. 이번에는 한가인과 손예진을 함께 닮았다는 기사가 쏟아졌다. 기사 대부분이 단아하고 청순한 미모에 한가인과 손예진을 합친 듯한 미모라고 소개하는데 글쎄 예쁘다는 데는 이견이 없으므로 쿨하게 넘어가자! 하지만 조선일보와 동아일보는 같이 동맹이라도 맺은 것처럼 한가인을 닮았다고 우기고 있다.

 


한가인과 닮았는지 잘 모르겠다.

 

한주희 vs 한가인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한가인 닮은꼴?

 

손예진과 확실히 다르다. 한주희를 보고 있으면 손예진과 닮았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한주희와 닮은 연예인은 없다. 분명 한주희를 어디서 본듯한 데... 이상하게 찾을 수가 없다.

 

한주희 vs 손예진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손예진 닮은꼴?

 

한주희와 아나운서 장예원이 닮았다는 뉴스 기사가 많이 보였다. 기자의 낚시질이다. 그러지 말고 차라리 제시카 알바 사진을 갖다 놓고 닮았다고 우겨보지 그랬냐? 어딜 봐서 닮았냐?

 

 

한주희 vs 장예원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장예원 닮은꼴?

 

중앙일보에서 한주희와 닮은꼴로 에이핑크 윤보미를 선정했다. 얼핏 보면 비슷한 느낌이 있다. 하지만 안닮았다. 중앙일보는 제목에서 한주희와 윤보미가 닮았다고 했지만 본문에서는 아무런 언급을 하지 않았다. 그냥 낚시성 제목일 뿐이다. 그러고 보니 이보영도 살짝 닮은 것 같다.

 

한주희 vs 윤보미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윤보미 닮은꼴?

 

한주희가 닮은 연예인이 없다보니 아프리카 BJ 김이브와 묘하게 닮았단다. 이지애, 한가인, 손예진, 장예원보다 김이브가 한주희랑 조금 닮은 면이 보인다. 살짝 겹치는 이미지도 있지만 좀 더 많은 사진을 보면 닮지 않은 부분이 많다. 이미지가 살짝 겹친다.

 

한주희 vs 김이브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김이브 닮은꼴?

 

 

한국 미녀들과 한주희의 미모를 비교해보자. 그들이 서로 닮았는지 확인해보자. 최고 미녀 배우 중 한명인 정윤희다. 취향 차이겠지만, 한주희의 미모가 좀 더 끌린다.

 

 

한주희 vs 정윤희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정윤희 닮은꼴?

 

다음 이미지는 한국 미녀를 합성한 사진이란다. 김태희, 이영애, 한가인, 한예슬, 송혜교, 손예진, 이민정을 합성한 사진이라고 한다. 김태희 얼굴이라고 해도 믿겠다. 그러고보면 한주희가 눈이 아주 큰 편은 아닌데 순한 눈매에 지성미까지 겸비한 것 같다. 한주희의 미모가 전혀 꿀리지 않는다.

 

한주희 vs 한국 미녀 합성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한국 미녀 합성 닮은꼴?

 

아래는 아이돌 사진 합성이란다. 윤아와 소희, 설리, 산다라박, 수지, 구하라를 합성했단다. 한주희와 살짝 닮은 것 같기도 하다. 하지만 다른 사진과 비교해보면 이 역시도 닮지 않았다.

 

한주희 vs 한국 아이돌 합성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한국 아이돌 합성 닮은꼴?

 

90년대 미인과 한주희의 미모를 비교해보자. 산소같은 여자 이영애와 한주희를 비교해보니 둘다 아름답지만 닮은 구석은 없다. 둘 중에 고르라면 어려운 선택인데... 한주희를 선택하겠다.

 

한주희 vs 이영애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이영애 닮은꼴?

 

이영애와 더불어 90년대 아이콘이었던 심은하다. 심은하 사진 중 가장 예뻐보이는 사진을 가져왔다. 심은하와 비교해도 한주희 미모가 빛난다. 심은하와 닮은 구석이 없다.  

 

한주희 vs 심은하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심은하 닮은꼴?

 

김희선은 연기력에 문제가 많았지만 외모에서는 완벽하다. 하지만 한주희와 비교하니 김희선 미모가 왠지 확 죽은 느낌이 든다.  김희선 전성기 시절 사진이 아니라서 그런가보다. 한주희가 더 좋다. 

 

 

한주희 vs 김희선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김희선 닮은꼴?

 

박주미하면 아시아나항공 스튜디어스 CF를 빼놓을 수 없다. 박주미는 단아한 외모의 결정체였다. 그녀와 비교해도 한주희의 미모는 전혀 손색이 없다. 둘 중에 선택하라면 대단히 어려운데 박주미 승!

 

 

한주희 vs 박주미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박주미 닮은꼴?

 

손담비만큼 예쁜 여자도 찾기 힘들다. 손담비를 보는 순간 손담비보다 예쁜 여자는 없을 줄 알았다. 한주희와 손담비를 결정해야한다면? 일단 보류다. 많은 고민이 필요할 것 같다. 한주희와 손담비가 묘하게 닮은 것 같다. 그래서 더 결정하기 힘들다.

 

  한주희 vs 손담비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손담비 닮은꼴?

 

나나와 당구 여신 한주희의 대결이다. 나나도 너무 좋은데 누굴 골라야 하나? 나나가 서양적인 미가 있다면 한주희는 한국적인 미가 보인다.

 

   한주희 vs 나나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나나 닮은꼴?

 

김민서 잘 모르는 분이다. 우연히 사진 한장이 예뻐서 비교하게 되었다. 사진 한장만 봐서는 아주 아름답니다. 둘 중에 한명을 고르라면 글쎄....

 

   한주희 vs 김민서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김민서 닮은꼴? 

 

김원중의 옛날 여자친구 김연아다. 역시 여자는 꾸미면 예쁘다. 예전에 G-Star 준비로 인해 킨텍스나 벡스코 행사장에 하루 전날 가서 준비를 하곤 했다. G-Star를 하면 내놓으라는 나레이터 모델들이 집결한다. 걸스타인지 지스타인지 분간하기 힘들 정도로 예쁜 모델 천국이다. 하지만 전날 가서 보면 그렇게 못난이들이 없다. 설마 재들이 모델인가? 다음날 어디에서 왔는지 알 수 없는 미녀들이 붐빈다. 김연아도 꾸미니 다른 사람 같다. 김연아 미안 오빠의 선택은 한주희란다.

 

한주희 vs 김민서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피겨 여신 김연아 닮은꼴? 

 

김태희와 한주희의 비교다. 많은 분들이 결정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것 같다. 하지만 난 쉽다. 한주희가 좋다. 개인적인 취향이니 이걸로 토달지 말자. 김태희야 전세계가 알아주는 여신 아닌가? 하지만 난 둘 중에 한주희가 더 좋다. 그렇다 나는 여자 보는 눈이 낮다. 그래서인가? 한주희가 좋다.

 

한주희 vs 김태희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김태희 닮은꼴? 

 

강남 5대 얼짱 이민정은 남편 잘못 만나서 참 고생이다.  남자도 여자를 잘 만나야 하지만 여자도 마찬가지인가보다. 이민정 한때는 김태희보다 더 좋아했는데 그남자 때문에 싫다.

한주희 vs 이민정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이민정 닮은꼴?


한주희가 이보영과 느낌이 비슷하지 않나 생각한다. 물론 서로 닮지는 않았는데 묘하게 분위기가 흡사하다. 둘 중 한명을 고르라면 참 어렵다. 이보영이 그동안 쌓아온 이미지가 너무 좋은데다 얼굴까지 완벽하지 않은가? 이보영 참 예쁜데 한주희가 조금 더 예뻐 보인다.

한주희 vs 이보영 닮은꼴?

당구 여신 당구 여신 한주희 vs 이보영 닮은꼴?


한주희와 전지현 닮은 구석이 전혀 없다. 한주희는 키가 160cm이고 전지현 키가 173.5cm이다. 아담한 여성이 좋다. 글쓴이 5피트 11인치 정도 되지만 전지현 키는 부담스럽다. 전지현의 묘한 매력이 있지만 한주희의 밝은 표정이 더 좋아 보인다.

한주희 vs 전지현 닮은꼴?

한주희 vs 전지현 닮은꼴?


한효주 더이상 말이 필요없다. 두 사람의 이미지가 살짝 겹치는 것 같다. 예쁜 얼굴은 서로 닮지 않았는가? 그런 의미에서 비슷한 느낌을 받는다. 두사람을 결정해야 한다면 글쎄 고민을 더 해봐야겠다.

 

한주희 vs 한효주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한효주 닮은꼴?


최근 욕설로 논란이 되고 있는 이태임이다. 이태임 참 예쁜데 예원과 욕설 파문으로 그녀는 요즘 괴롭다. 황제를 위하여 영화를 봤다면 이태임을 쉽게 포기할 수 없다. 너무나 아름다운 몸매를 보유한 그녀가 궁금하다면 영화 황제를 위하여를 보면 된다. 이민가와 이태임은 영화 속에서 아름다운 사랑을 했고 예술로 승화해냈다. 영화 황제를 위하여 영향인가보다. 이태임을 포기 못하겠다. 한주희를 처음으로 놓아 준다. 한주희와 이태임은 눈빼고 코와 입이 닮았다.

 

한주희 vs 이태임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이태임 닮은꼴?


다른 매력의 소유자다. 표준적인 아름다움을 한주희가 가지고 있다면 귀여움과 사랑스럽게 느껴지는 아름다움은 박민영이 가지고 있다. 박민영이 너무 귀여워서 포기하기 힘들지만 한주희를 선택한다..

 

 

한주희 vs 박민영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박민영 닮은꼴?


같은 스포츠인으로서 넣어 봤다. 한국 복싱계의 보물 이시영은 링 안에서 아름다운이 더 빛난다. 한주희도 마찬가지로 테이블 위에서 빛났다. 선택은 한주희다. 이유는 복싱보다 당구가 좋다. 한주희와 당구를 치고 싶다는 생각뿐이다. 이시영을 선택하면 그녀와 복싱을 할지도 모르겠다.

 

 

한주희 vs 이시영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이시영 닮은꼴?


아이돌과 한주희 미모를 겨루어 보자. 아이돌 하면 수지 아니던가? 수지 엄청 좋아한다. 특히 수지가 LA 다저스에 와서 더 좋다. 20대와 30대 비교임에도 불구하고 우열을 가리기 힘들다. 그만큼 한주희 외모가 경쟁력이 있다는 이야기다.

 

  한주희 vs 수지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수지 닮은꼴?


메이저리그 NL 홈런타자 지안카를로 스탠튼인줄 알았다. 야구계에서는 스탠튼을 재경튼이라고 부른다. 이유는 알려고 하지마라! 재경이가 상처받는다.

 

한주희 vs 김재경 닮은꼴? 스탠튼 재경틍 STANTON

 


화장 안한 얼굴과 비교하면 반칙이다. 아래는 화장한 김재경의 얼굴이다. 너무 예뻐서 한주희가 살짝 죽는 느낌이다. 하지만 위 사진을 봤다면 재경이를 선택하기 힘들다. 한주희 승! 아이돌에게 어울리지 않은 프로에 나와서 굴욕적인 사진을 남겼니? 성형전 성형후 사진이라고 해도 믿겠다.

 

한주희 vs 김재경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김재경 닮은꼴?

 

아이돌하면 윤아를 빼놓을 수 없다. 윤아의 옆모습이야 말로 만찢녀다. 만화를 그려도 윤아의 옆모습보다 더 잘 그릴 자신이 없다. 만화를 찢고 나온 한주희와 만화보다 더 예쁜 윤아의 대결이다. 대한민국 남자라면 정말 고민스러울거다. 결정했다. 한주희를 선택한다.

 

한주희 vs 윤아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윤아 닮은꼴?

 

귀요미 설리다. 설리도 만찢녀가 아니었던가? 고민스럽다. 그래 이럴 땐 보류하는거다. 다음 기회에 선택해줄께!

 

한주희 vs 설리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설리 닮은꼴?

 

아이돌계에 빠질 수 없는 미녀 구하라다. 구하라에게는 참 묘한 매력이 있다. 개성 강한 그녀의 매력과 표준적인 미녀 한주희의 대결이다. 이번 결정은 쉬웠다. 한주희가 좋다. 다음에 구해줄께! 구하라!

 

한주희 vs 구하라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구하라 닮은꼴?

 

크리스탈과 한주희 대결이다. 크리스탈은 팜므파탈적인 매력의 소유자이다. 난 착한여자를 너무 좋아한다. 착한 여자를 만나면 내 영혼까지 털리고 싶다. 물론 여자들은 다 착한척 한다. 내숭이 고단수라 남자들은 진짜 착한지 아닌지 알 수가 없다. 한주희처럼 착한 인상이 좋다.

 

 

 한주희 vs 크리스탈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크리스탈 닮은꼴?

 

한주희는 한 소속사와 계약을 했다고 한다. 아나운서가 쉬운게 아니지만 앞으로 스포츠계 아니운서와 미모를 경쟁하지 않을까 예상한다. 그런 의미에서 야구 여신과 비교해보자. 당구 여신과 야구 여신의 대결이다.

 

야구 여신하면 최희다. 김석류 하차 이후 그녀만큼 예쁜 아나운서를 만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최희는 김석류의 미모를 뛰어 넘았다. 한주희와 최희 결정하기 힘들다.

 

 

한주희 vs 최희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최희 닮은꼴?

 

공서영은 야구계로 와서 여신소리 듣는다. 아이돌일때는 아무런 존재감이 없던 분이다. 클레오라는 그룹을 들어 본 적은 있지만 공서영이 있는 줄은 몰랐다. 메이컵 차이인지는 몰라도 그 때 공서영은 사람이 아니었다. 성형했나? 지금은 여신이라는 호칭이 더 잘 어울린다. 선택은 당연히 한주희다. 클레오 사진 괜히 봤어.

 

한주희 vs 공서영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공서영 닮은꼴?

 

김선신은 눈만 예쁘다. 하는 짓은 참 여우같이 앙증맞은데 이런 여자들 무섭다. 아무튼 한주희가 더 좋다. 김선신은 맷 캠프 만나 봤나 몰라? 맷 캠프를 치어리더로 만든 여자가 김선신이다. 이 여자 알고 보면 무섭다.

 

 한주희 vs 김선신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김선신 닮은꼴?

 

아래는 윤태진 사진이다. 윤태진은 작은 얼굴에 큰 눈을 가지고 있다. 윤태진은 이쁘지만 글쓴이 스타일이 아니다. 윤태진을 보면 심장이 뛰지 않는다. 한주희가 좋다.

 

한주희 vs 윤태진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vs 윤태진 닮은꼴?

 

당구 여신 한주희 연예인 닮은꼴을 분석해 봤다.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한주희 닮은꼴 중  김이브가 있었고 한효주와 이보영의 분위기가 한주희에게서 느껴졌다. 눈을 제외하면 이태임과 한주희가 가장 닮은 것 같다. 글쓴이가 한주희보다 더 아름답고 느낀 연예인은 이태임이다. 아마 최근에 영화 '황제를 위하여를 본 것'이 큰 영향을 준 것 같다. 네이버 평점 6.23인데 볼만하다. 글쓴이가 확인한 바로는 절대 대역이 아니다. 기승전황이 되고 말있네. 이태임의 매력을 꼭 알고 싶다면 황제를 위하여를 보도록 하자!

 

당구 여신 한주희 연예인 닮은꼴 분석 이태임 

 

[Copyright ⓒ 블로그채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