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클라라 해피해피송 동영상과 산타걸로 매력 발산


클라라가 '해패해피송' 음원을 발표하였습니다. 싱글 앨법으로 '겁(FEAR)'에 이어 두 번째 앨법이라고 하네요. 클라라가 음악 활동하는 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클라라가 대단한 음악 집안에서 자란 터라 음악 활동을 하는 게 너무나 자연스럽게 느껴지네요. 어쩌면 왜 그동안 음악 활동을 안한 건지 이해가 되지 않을 정도로 좋은 재능을 가졌네요. 

산타 클라라 해피해피송


클라라가 발표한 '겁'이라는 곡이 가슴을 쓰라리고 아프게 하는 그런 노래라면 해피해피 송은 즐겁게 만들어 주는 노래입니다. 노래 제목처럼 해피해지는 노래네요. 클라라가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는 음원을 발표했지만 역시나 관심있는 것은 음악이 아니라 그녀의 초미니 니트 원피스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클라라 해피해피송 동영상


기사에서는 클라라가 마스터파파의 김석원 프로듀서와 사촌이라고 하네요. 음악 집안답습니다. 


클라라 인터뷰: 해피해피송 노래로 많은 분들에게 해피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싶습니다.



클라라가 얼마전에는 영화 워킹걸 시시회에서 클라라의 눈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영화면 영화 음악이면 음악 모델활동이면 모델활동 정말 못하는 게 없는 그녀입니다. 이제는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말이 클라라에게 제법 잘 어울리는 말이 되었네요. 

산타 클라라 해피해피송

클라라 산타 걸, 이젠 산타클라라까지 접수했다. 


클라라가 이번에는 명동에 떴습니다. 아마 워킹걸 영화 홍보와 함께 이루어진 이벤트트인가 봅니다. '클라라 스판G 산타 이벤트'라고 하는데요, 74명과 눈싸움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녀가 주연한 워킹걸 영화표와 클라라가 홍보한 상품 펌 마스카라를 뿌렸다고 하네요. 동영상 속에 나오는 사람들이 살짝 부럽네요. '포옹후 셀카 아 부럽다.'



그녀는 산타 복장을 한 모습이 공개되었네요. 사실 산타 모자만 쓴 겁니다. 위 산타복장 사진은 작년에 찍혔던 사진입니다. 노래를 할 때는 목소리가 귀엽고 앙증맞았는데 말할 때는 노래할 때만큼 이쁘지는 않네요. 그녀의 목소리 들어 볼까요? 


클라라 인터뷰: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 옵니다. 감기 조심하시구요, 펌 마스카라로 올 겨울 속눈썹 더 아찔하게 표현해보세요.



클라라 산타 걸 동영상


[Copyright ⓒ 블로그채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