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치맥파티 더네임 귀로 박선주 김재욱 제니퍼


복면가왕 치맥파티가 1라운드에 떨어질만한 가수가 아니였습니다. 복면가왕 더네임은 2002년 혜성처럼 등장한 감성 싱어로서 발표하는 곡마다 이슈가 되었다고 합니다. <더네임> <사랑은> <그녀를 찾아주세요> 등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복면가왕 치맥파티의 목소리는 정말 익숙합니다. 그는 불현듯 TV에서 모습을 감추었고 그 이후 케이윌, 씨스타, 백지영, SG 워니티, V.O.S 등 수많은 국내 가수들과 프로듀싱과 작곡을 도맡아했다고 하네요. 재킷 포토그래퍼는 물론이고 콘서트 영상 감독까지 활동영역을 넓혔다고 합니다. 


복면가왕 치맥파티 더네임


복면가왕 치맥파티 더네임은 케이윌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무대 뒷정리를 하며 느꼈던 공허함이 복며가왕 출연을 결심했을 때 생각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신이 노래를 하고 싶구나라는 생각이 간절하게 들었다고 합니다. 


더 네임은 무대에서 두근거림이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관객들과 눈을 마주치고 노래를 들려줄 때의 희열이 있어서 다시 노래를 하고 싶다는 생각도 들기도 하지만 오늘 노래 2곡을 한 것만으로도 벅차고 만족스러워서 이 기분을 계속 느끼며 즐기고 싶다고 합니다. 

 

7월의 크리스마스 vs 한여름 밤의 치맥파티 '심장이 없어' 원곡 에이트 동영상

 


1라운드에 복면가왕 치맥파티가 올라갈 줄 알았습니다. 김형석은 복면가왕 더네임이 노래 내공이 상당한 분이라며 평가하였습니다. 첫 무대라서 본인의 역량이 조금 덜 나왔다고 평가했고 R&B 발라드 가수로 추정하였습니다. 


김구라는 복면가왕 치맥 파티가  추억의 가수로 추측했습니다. 몹쓸 재연의 1인자 이윤석은 바이브레이션의 완자라며 녹색지대나 수와진 정도 되어야한다며 복면가왕 더네임이 연륜이 오래된 가수라는 뉘앙스를 남겼습니다. 


복면가왕 치맥파티 더네임


MC 김성주는 판정단에게 힌트를 주겠다며 복면가왕 치맥파티의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 사진을 보자 김구라는 개그맨 김재욱 제니퍼라며 이야기했고 개그맨 동기인 신봉선도 제니퍼 김재욱과 닮은 것에 대해 인정하였습니다. 


복면가왕 치맥파티 더네임


복면가왕 더네임은 아깝게 1라운드에서 탈락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는 노래 '귀로'(박선주 원곡)를 불렀습니다. "화려한 불빛으로 그 뒷모습만 보이며 안녕이란 말도 없이 사라진 그대"라고 부르는데 도입부부터 그의 내공이 느껴졌습니다. 


복면가왕 치맥파티 더네임


중반부 후반부로 갈수록 소름이 끼칠 정도로 잘 불렀습니다. 정말 기립박수가 나올 정도로 멋졌습니다. 솔직 발랄한 매력을가진 달사벳 수빈양은 방방 뛰었습니다. 이렇게 잘 부르시는 분이 떨어졌으니 그녀가 안타까워하는 것은 너무 당연하네요. 


복면가왕 더 네임 귀로 박선주 원곡 동영상


김창렬이 복면가왕 더네임을 정확히 맞추었네요. 멋진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준 MBC에게도 감사 말씀 드립니다. 복면가왕 프로그램 너무 사랑합니다. ^^


복면가왕 치맥파티 더네임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