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유튜브 수익 애드센스 실적 보고서 어디에 숨겨져 있나?


유튜브 수익 애드센스 실적 보고서 어디에 숨겨져 있나? 


먼저 유튜브를 애드센스와 연결시켜야 합니다. 애드센스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설정이 되어 있지 않다면 아래의 주소를 참조하세요.


http://blogchannel.tistory.com/187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실적 보고서를 통해 수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 메뉴를 보면 일반 보고서가 보입니다. 전체 계정 일별 보기, 사이트, 국가, 광고 단위, 플랫폼, 제품이 나옵니다. 제품을 클릭하세요.  




만약에 유튜브와 구글 애드센스가 연결되어 있지 않다면 "제품" 메뉴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유튜브에서 구글 애드센스와 연결해야 "제품" 메뉴가 활성화 됩니다. 



콘텐츠용 애드센스는 애드센스 광고에 의해 발생되는 수익을 말합니다. 유튜브 수익은 호스팅된 콘텐츠용 애드센스에 들어갑니다. 여기서 예상과 다르게 유튜브 예상 수입은 0이 나옵니다. 분명히 수입이 있는데 왜 0으로 나오는지 의문스럽습니다. 아래 유튜브 분석에 따르면 분명 $34.12의 수익이 있었습니다. 




유튜브 수익 애드센스 실적 보고서 어디에 숨겨져 있나?

광고

이 문제를 찾아보니 애드센스에서 집계를 정확하게 볼 수 있다고 합니다.


2013년 4월 1일부터 애드센스에서는 더 이상 YouTube 파트너를 위해 콘텐츠 호스팅용 애드센스의 수입을 계산하거나 보고하지 않습니다. 

YouTube 동영상에서 발생한 애드센스 수입은 YouTube에 의해서만 계산되며 YouTube 웹로그 분석에 표시됩니다. 

=> http://youtubecreatorkr.blogspot.kr/2013/04/blog-post.html


유튜브 수익은 애드센스 실적보고서가 아닌 유튜브 분석에서 예상 수익을 찾아보면 되는 것입니다. 예상 수익이 유튜브 분석에 잘 나와 있으니 유튜브 수익은 유튜브 분석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유튜브 수익은 애드센스 광고 수익과 함께 최종 한달 동안 얼마나 수입이 생겼는지 "지급 내역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애드센스에서 유튜브 수익이 0인지 아닌지 신경쓸 필요 없고 유튜브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