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우리동네 예체능 수영 좀 하니 유리 션 실력 대결 결과 동영상


EXID 익엑스아이디에 하니를 아시나요?

 

EXID 하면 대표적으로 히트한 "위아래"라는 노래가 있습니다. EXID는 2012년에 데뷔했는데요, 대중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은 것은 작년 "위아래"가 인기를 얻으면서 부터입니다. 

 

우리동네 예체능 수영 좀 하니 유리 션 실력 대결 결과 동영상

 

 


EXID 하니는  학창시절 소녀시대 선배님들을 보며 춤을 따라 추었고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발언했고 옆에 있던 소녀시대 유리를 환하게 만들었습니다.

 

유리는 하니에게 누군지 알 수 없는 상태에서 션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온 하니의 뒤태가 예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알고보니 역주행의 아이콘 대세 그룹 EXID였습니다.


EXID 하니의 '전설의 직캠'이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700만을 돌파했고 하니는 각도 마저 필요없는 청순 미모를 지니고 있습니다. 

 

우리동네 예체능 EXID 하니

 

하니는 선배 유리를 처음 봤다고 합니다. 학생 때 맨날 선배님 뮤직 비디오를 보며 따라 춤추고 했었다며 그녀의 학창시절을 털어놓았습니다.

 

강호동은 가수의 꿈을 키울 때 유리 선배의 영향이 컸냐고 노골적으로 물어 보았습니다. 뭐 이건 아니라고 해도 그랬다고 말해야할 대목이네요. 하니는 소녀시대를 보고 엄청 따라했다며 다시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정형돈은 아주 예리한 부분을 파고 들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이미 소녀시대 유리양은 대선배 즉 하니의 학창시절에 활약한 어르신이 되고 말았습니다.

 

하니 "학창시절 소녀시대 보며 가수 꿈 키웠다" 동영상

 

EXID 하니는 자유형, 배영,  평영, 접영을 할 수 있으며 핀 수영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중 배영으로 초등학생 때 입상한 경력이 있다고 하네요. 하니의 수영 실력 예사롭지 않네요. 하니는 이 4가지 실력을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멋지게 뽐냈습니다.

 

함께 하나의 접영, 자유형, 배영, 평영 동영상을 감상하실까요?

 

수영 좀 하니? 수영 실력 대박 인어가 따로 없네 동영상


수모 쓰는 것부터 선수네요. 선수 자체를 하니에게서 볼 수 있네요. 잠영 후에 접영을 시작하며 파워풀한 수영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소녀시대 유리는 예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네요. 쭉쭉 벋으며 속력을 내는 하니의 수영 실력이 정말 만만치 않습니다. 하니는 턴을 하지 않고 잠시 자세를 잡고 파워풀한 배영을 선보였습니다. 부드럽게 평영으로 바꾸었고 아름다운 인어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동네 예체능 수영 하니 유리 션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어느새 인어공주가 된 소녀시대 유리와 뉴페이스 수영 좀 하니 그리고 션이 서로 맞붙었습니다. 수영 실력을 인정받은 언어 공주 유리가 이길까요? 철인 3종 경기에 빛나는 션이 이길까요? 뉴페이스 수영 좀 하니가 이길까요? 그들의 수영 실력과 대결 결과 동영상을 함께 감상하실까요?

 

중급반 수영 대결 하니 유리 션 결과 동영상

 

글쓴이는 이길 것으로 봤습니다. 남자니까요. 출발과 동시에 인어공주 유리는 다이빙으로  입수하는데 실패했습니다. 사실 다이빙이 일반인에게 쉬운것 만은 아닙니다. 하니는 독보적으로 쭉쭉 뻗어 션과 많은 차이를 내며 선두로 질주했습니다. 뒤늦게 출발한 유리는 침착하게 자유형을 하며 션을 따라 잡는데 성공합니다.

 

션의 근육을 보니 압도적으로 1등을 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요, 수영 실력이 뛰어나지 못했습니다. 션은 장거리에 뛰어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션은 문제는 스트로크와 킥이 좋지 못했습니다. 팔동작으로 최대한 물을 잡아 당기지 못했습니다. 또 최대한 물에서 나온 팔을 앞으로 쭉쭉 뻗어야했지만 물 위에서 짧고 빠르게 팔을 가져가지 못했습니다. 킥 또한 좋지 못했습니다.

 

인어공주 유리와 EXID 하니가 제대로 된 대결을  펼치지 못했습니다만 하나의 수영 실력이 더 돋보이네요. 새로운 인어공주 EXID 하니 앞으로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큰 활약이 기대됩니다.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