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나꿈꿨어 귀신꿈꿨어 원조 동영상


나꿈꿨어 귀신꿈꿨어 원조 동영상 궁금하시죠?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정말 귀엽네요. 조회수가 후덜덜 유튜브 조회수만 2백만이 넘었습니다. 조회수에서 원조임이 틀림없네요. 


나꿈꿨어 귀신꿈꿨어 원조 동영상


원래 유튜브에 있는 제목은 "나꿍꼬또 기싱꿍꼬또 무서워또"입니다. 이 동영상이 2015년 6월 1일에 올라갔네요. 귀신꿈꿨어 유래는 SNS에서 이 동영상이 화제를 일으켰고 연예인들이 따라하면서 더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원조 동영상 아이는 정말 예쁘고 깜찍하네요. 


나꿈꿨어 귀신꿈꿨어 원조 동영상



그러면 다른 연예인 버전 "나꿈꿨어 귀신꿈꿨어"를 감상하시겠습니다. 김구라가 복면가왕에서 늘 외치는 여자 그룹 레드벨벳입니다. 멤버는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 이렇게 5인조 그룹입니다. 레드벨벳 그룹 이름은 아는데 무슨 노래를 불렀는지 모르겠고 이름을 들어보니 누가 누군지도 모르겠네요. 레드벨벳 많은 활동 바랍니다. 


레드벨벳: 기싱꿍꼬또 동영상


이번에는 카라 기싱꿍꼬또 동영상입니다. 승연 같은데요, 아주 애교가 철철흐르네요. 아래 동영상 안에는 양요섭의 "나 꿍꼬또 기싱꿍꼬또"가 있습니다. 영지 또한 아기 버전으로 말하는데요, 정말 고기 사주고 싶네요. 별 이야기 없고 튱됸기 빌려줘 뭐 이런 이야기를 합니다. 마지막에 규리가 연기 경력이 있어서 그런지 좀 잘하네요. 


기싱꿍꼬또 애교 - 카라 동영상: 하라, 영지, 규리, 승연


에이핑크 보미의 기싱꿍꼬또로 노래를 부르는데요, 기가차네요. 유튜브 반응은 너무 귀엽다고 난리입니다. 에이핑크에 보미 없으면 진짜 무슨재미로 살겠어요? ㅋㅋㅋ 졸귀라는 댓글이 넘쳐납니다. 정말 있는 그대로 따라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재미있는 버전으로 만들었네요. 또 다른 연예인 버전을 살펴보겠습니다. 


에이핑크 윤보미 기싱꿍꼬또 동영상


남자 연예인 버전도 있는데요, 귀엽지 않은 것 같아서 여성들만 다루겠습니다. AOA에서도 기숭꿍꼬또를 남겼습니다. 반응에는 너무 귀여워 심쿵한다고 난리네요. 너무 귀여워 심장이 터져서 사망할 것 같다고 합니다. 설현이 인기가 제일 좋네요. 초아 인기도 대단합니다. 잘 아시겠지만 AOA 멤버에는 지민, 초아, 유나, 유경, 헤정, 민아, 설현, 찬미 8명입니다. 


김이브님 나꿍꼬또 기싱꿍꼬또 동영상


이번에는 포미닛 버전 "꿍꼬또 기싱꿍꼬또"입니다. 아~ 이버전 뭔가요? 미치겠어요. "나똥따또~떨따똥따또~"라고 하네요. 계속 꿈꾸고 똥싸고 여러가지하네요. 난리가 났습니다. 현아는 팬들이 해달라고 했다고 이야기하네요. 역시 현아 프로정신이 아름답습니다. 잘 아사겠지만, 포미닛은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5인조 걸그룹입니다. 


팬들이 원하는 포미닛의 꿍꼬또 기싱꿍꼬또~ 동영상


EXID 하니 버전입니다. EXID 하니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화려한 수영실력을 보여주며 예능에서 맹활약 중입니다. 너무 짧게해서 곁들일 이야기가 없네요. EXID 하니 화이팅입니다.


하니 나꿍꼬또 기싱꿍꼬또 애교 동영상


여자친구 멤버는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입니다. 엄지가 얼굴을 가리고 했는데요, 정말 깜찍하게 하네요. 어린 아이라고해도 믿을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 엄지 나꿈꿨어 귀신꿈꿨어 동영상


원더걸스 멤버들이 나와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기싱꿍꼬또 종합 동영상


시크릿 전효성 애교가 장난아 아니네요. 애교3종세트라고 하는데요, 전효성은 웃을 때 효춋하고 웃고 울 때 흐규흐규하고 운답니다. 안 웃어주면 앙대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철판을 잘 깐다며 나꿍꼬또를 연발하였습니다. 전효성 정말 귀요미 그자체입니다. 


전효성 나꿍꼬또 기싱꿍꼬또 동영상


씨스타의 나꿈꿨어 귀신꿈꿨어 버전을 끝으로 마치겠습니다. 이제는 더 할사람 없겠죠? 씨스타 노래처럼 박력있고 개성이 강한 애교 멋지네요. 


씨스타 나 꿍꼬또 기싱꿍꼬또 SISTAR 나 꿈 꿨어 귀신꿈 꿨어 동영상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BlogIcon 소피스트 지니 2015.08.30 17:27 신고

    아~~ 이 것도 원조가 있었군요~~ 요즘 하도 사람들이 저 말을 하고 다니길래 뭔가 싶었는데 확실히 알고 갑니다.

댓글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