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알아두면 좋은 유용한 앱 어플 모음


알아두면 좋은 유용한 앱 모음


스마트폰 스마트하게 사용하고 있나요? 스마트폰에 앱을 사용하지 않으면 그야말로 옛날 휴대폰과 다를바 없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스마트폰 언제 사용하시나요? 글쓴이는 컴퓨터가 없는 장소에 있거나 밖에서 무료하게 기다릴 때 주로 사용합니다. 그럴 때 재미나게 찾아볼 수 있는 유용한 앱이 있습니다.


유용한 앱

빙글, 피키캐스트, 플립보드 앱 모음



빙글 앱

심심풀이 땅콩 같은 재미를 주는 재미있는 어플입니다. 빙글은 일반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곳입니다. 취미 공동체라고 볼수도 있는데 여러가지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피키캐스트 앱

피키캐스트는 한 회사에서 재미나는 콘텐츠를 서비스합니다. 빙글이 일반 사람들이 작성하는 글이라면 피키캐스트는 회사 소속의 전문가들이 모여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아무래도 콘텐츠가 정제되어 있고 빙글보다 조금 더 프로페셔날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립보드 앱

플립보드는 개인 매거진입니다. 플립보다를 이용해보면 전문가들이 만든 잡지 같은 느낌을 받게 됩니다. 주제별로 볼만한 콘텐츠가 많이 있습니다. 게임, 과학, IT, 자동차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글쓴이가 쓴 글(주제:야구) 또한 플립보드에 제공되고 있으니 즐겨주시길 바래요.^^


TV 앱 모음

DMB 많이 사용하시나요? 공중파 DMB는 채널이 매우 한정적입니다. 게다가 화질도 좋지 않네요. 실내에 있으면 DMB를 볼 수가 없습니다. 실시간 TV 앱을 소개하겠습니다. 


유용한 앱


my K 앱

KBS TV를 시청하고 싶다면 my K 앱을 설치하세요. KBS 지역 방송국 채널을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KBS 부산 방송국에서 부산국제영화제 프로를 방영하는 것을 보고 싶다면 my K 어플을 통해서 볼수가 있습니다. 


MBC, SBS TV

MBC TV와 SBS TV는 어플로 무료로 실시간 TV를 시청할 수 없습니다. 두 방송국 TV를 보려면 해당 방송사의 앱을 설치하면 되는데요, 무료 실시간 TV를 볼 수 있는 것은 DMB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아니면 해당 방송사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ON AIR TV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티빙 TVING 앱

실시간 TV 어플 중에 티빙 TVING이 있습니다. 채널은 유료로 막혀있으나 볼만한 무료채널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브리온 TV 앱

에브리온 TV도 티빙과 비슷하나 무료 실시간 TV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종합편성채널을 보고 싶다면 에브리온 TV 어플을 설치하세요. 채널A, JTBC, MBN, TV 조선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무표 TV 앱 중에 유용한 앱이 아닌가 생각듭니다. 


다음 TV팟 앱

개인적으로 야구 때문에 많이 이용하는 앱이 다음 TV팟 앱입니다. 특별한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앱이 다음 TV팟인데요, 메이저리그 야구까지 관람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게임 방송을 좋아하시는 분은 다음 TV팟 어플을 설치해보세요. 


유용한 앱


KBO STATS

야구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KBO STATS 어플을 추천합니다. 


MLB.com AT BAT 어플 

메이저리그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MLB.com AT BAT 앱이 마음에 들 겁니다. 게임데이라는 멋진 시뮬레이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경기 시작 시간 라인업, 뉴스 등을 알려주므로 메이저리그 매니아들에게는 아주 필수적인 어플이죠.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앱, 파워포인트 앱, 워드 앱 모음

몰라서 못쓰는 프로그램 마이크로스프트에서 오피스 3종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PC에서 작업하는 것이 효율적이나 간단한 것을 수정하거나 파일 내용을 보고 싶을 때 오피스 어플을 사용해 보세요. 이외에도 오피스 제품 계열 유용한 어플이 많이 있습니다. 


T멤버십 앱

SKT 이용자라면 반드시 깔아야할 어플이 T멤버십 앱입니다. VIP 회원이면 앱을 통해 파리빠게뜨 15% 멤버십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앱을 사용하지 않으면 아마 10%밖에 할인 안됩니다. 따라서 T멤버십 앱을 사용하는게 경제적으로 이득입니다. 


유용한 앱


스마트 택배 어플

물건 사놓고 언제 오는지 궁금하신 분도 있을 겁니다. 가끔 물건을 사고 난 후에 그 물건이 너무 기다려져 언제 오는지 쇼핑몰에 들어가서 확인하고 하는데요, 스마트 택배 어플이 있으면 그럴 필요없이 바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앱\


후후 스팸 어플

최고의 앱이네요. 스팸잡는 국맨 전화앱이라고 선전하는데요, 인정합니다. 모르시는 분은 없겠죠? 카톡만큼 꼭 알아야하는 어플이 후후입니다. 이런 좋은 앱은 정말 칭찬해주고 싶네요. 


070으로 오는 전화받고 싶지 않습니다. 02로 오는 전화 받고 싶지 않아요. 업무 시간에 이런 전화 받거나 다른 일로 집중하고 있는데 이런 전화를 받으면 리듬이 다 깨져버리고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내가 일해야하는 시간이 그 전화로 인해 더 늘어나게 되는거죠. 


이제 필요 없는 전화 받지 마세요. 후후가 알려줍니다. 후후는 정말 유용한 앱입니다. 


유용한 앱


지하철 앱

서울 생활을 잘하려면 지하철 앱이 필요합니다. 서울 지하철은 복잡해 앱을 통해 도움을 받는 것이 스마트하겠죠? 지하철 앱이 많습니다만 그냥 "지하철"이라고 써있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여러가지 지하철 앱을 써보시고 마음에 드는 유용한 어플을 찾아보세요. 


유용한 앱


이외에도 알아두면 좋은 유용한 앱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