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악어가 코끼리를 잡아 먹는다고? 사실일까?


악어코끼리를 잡아 먹는다고? 사실일까?


악어가 코끼리를 잡아 먹는다고? 사실일까?


지구상에서 무는 악력이 가장 센 동물은 악어입니다. 코끼리는 순하지만 지구상에서 가장 큰 몸집을 가지고 있어 쉽게 당할 동물이 아닙니다. 하지만 유튜브에 악어가 코끼리를 반토막 내는 장면이 올라왔는데요, 한마디로 충격적입니다. 


악어가 코끼리를 잡아 먹는다고? 사실일까?


코끼리가 어떻게 악어에게 잡아 먹힐까요? 



코끼리는 물을 마시러 물가에 가기도 하고 물가에서 샤워를 즐기기도 합니다.


악어가 코끼리를 잡아 먹는다고? 사실일까?


악어는 몰래몰래 코끼에게 접근해 코끼리가 물을 마시고 있는 순간 어마어마한 악력을 가진 입으로 코끼리 코를 덥썩 물어버리는 거죠. 만약에 코끼리가 방어하지 못한다면 물 속으로 끌려들어가게 되고 물 속으로 끌려들어가면 숨막혀 죽게 됩니다. 물이 깊다면 코끼리는 더 빠져 나오기 힘들겠죠. 


일단 동영상을 보겠습니다. 



아빠 코끼리 코가 악어에게 물렸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위기를 모면했네요. 아기 코끼리와 엄마 코끼리는 줄행랑입니다. 도와주지 않는 모습을 보니 살짝 마음이 아프네요. 힘 센 코끼리라서 다행이지 아기 코끼리였다면 무사하지 못했겠죠. 


이런식으로 악어는 코끼리를 공격하고 코끼리가 방어하지 못하면 악어의 먹이가 되고 만답니다. 크기를 보니까 정말 어린 코끼리네요. 정말 안타깝습니다. 마음이 아프군요. 



악어가 코끼리를 잡아 먹는다고? 사실일까?


악어는 이렇게 물속으로 끌고 와서 아기 코끼리를 난도질 하는 군요. 서울 신문에서 2월 25일 유튜브 코끼리 기사를 냈는데요, 쓸만한 기사가 없나 봅니다. 기자의 상상력으로만 적었는지 악어떼의 공격을 당해 죽은 것으로 보인다고 헛소리 했고 그것을 기사화했네요. 이러니 기사가 참 볼 게 없습니다. 위 영상에서 보듯이 악어 한마리가 공격을 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악어떼가 나타나면 아마 코끼리는 도망을 치겠지요. 



동영상 제목에거대 악어가 코끼리를 죽인다고 쓰여있는데요, 일반적인 악어고 새끼 코끼리일뿐입니다. 약간 잔인해보이는데요, 심신이 약한분들은 동영상을 보는 것을 보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정리하면 이렇습니다. 코끼리가 물을 먹고 있는 틈을 타서 조용히 코를 물어 뜯고 어린 코끼리일 경우 악어의 공격을 견디지 못하고 먹잇감이 되고 맙니다.


[Copyright ⓒ 블로그채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