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이정 노래왕 퉁키 노래 모음 동영상


복면가왕 이정이 8대 가왕에 등극했습니다. MC 김성주는 가왕 발표할 때 너무 놀란 나머지 복면가왕 노래왕 퉁키라고 해야했지만 8대 가왕에 피구왕 퉁키가 선정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복면가왕 이정 노래왕 퉁키 노래 모음 동영상

복면가왕 이정 노래왕 퉁키 노래 모음 동영상


복면가왕 퉁키의 무대는 1라운드부터 정말 파괴력이 컸습니다. 노래 대결을 하러 나온 것이 아니라 콘서트 무대에 출연한 가수처럼 노래를 불렀고 관객들과 함께 즐겼습니다. 


복면가왕 이정은 1라운드에서는 컬투 김태균과 함께 무대에 나와 달빛 창가 노래를 멋진 화모니로 관객을 사로 잡았습니다. 노래왕 퉁키는 첫 노래부터 락 발성과 발라드 감성을 보이며 재능을 숨기지 못했습니다. 



1라운드 


복면가왕 김태균 vs 이정 달빛 창가에서 노래 모음 동영상


원곡: 도시아이들


복면가왕 노래왕 퉁키 이정과 사이보그 김태균은 1라운드 노래부터 판정단에게 기립박수를 받았고 관객들에게 엄청난 환호를 받았습니다. 정말 흥분의 도가니로 몰고 갔는데요, 노래를 떠나 무대 장악력이 최고였습니다. 


복면가왕 이정은 자신의 정체를 완전히 숨겼습니다. 이정은 노래 장르는 발라드, R&B, 댄스까지 못하는게 없는 만능 재주꾼입니다. 하지만 글쓴이는 이정 노래를 듣고 감동해 본 적은 단 한번도 없습니다. 하지만 복면가왕에서 보여준 이정의 노래는 관객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백두산 멤버 김도균은 퉁키가 김경호인줄 착각했다고 할 정도로 좋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복면가왕 노래왕 퉁키는 2라운드에서 원곡 김경호의 "나를 슬프게하는 사람들"을 불렀습니다. 1라운드에서 락 발성을 미미하게 보여줬다면 2라운드에서는 락을 한없이 표출합니다. 



2라운드


복면가왕 퉁키 "나를 슬프게하는 사람들" 노래 모음 동영상


원곡: 김경호


복면가왕 이정 노래왕 퉁키 노래 모음 동영상


김경호의 락을 소화한다는 그 자체가 매우 힘든데요, 복면가왕 노래왕 퉁키는 자신의 삶이 락이라며 락만이 이 세상을 구원할것이며 진정한 락커는 자신이라며 "나를 슬프게하는 사람들" 노래를 부릅니다. 관객들은 모두 락에 흠뻑 취했고 판정단 모두는 하나가 되어 환호했습니다. 제작진은 말문막히는 가의 충격적인 무대로라고 자막을 내보내며 극찬하였습니다. 


복면가왕 이정 노래왕 퉁키 노래 모음 동영상


치킨 할아버지가 팔짝팔짝 뛰는 모습은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김형석은 통키의 무대가 정말 최고였다고 평가하였습니다. 김형석은 고등학교 때 락을 좋아했을 때 조 린 터너와 키스 노래를 듣고 눈물과 소름이 끼쳤고 그 뒤로는 없었다고 합니다. 철이 들고 나서는 없었는데 오늘 퉁키의 노래를 듣고 소름이 끼쳤다고 하네요. 가슴이 너무 뭉클해졌고 잘들었다고 음악팬으로서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복면가왕 이정 노래왕 퉁키 노래 모음 동영상


김도균은 바러 저게 롹이라며 깔끔하게 정리해주었네요. "순도 100% 락 발라드를 같은 공간에서 여러분들이 직접 체험을 했습니다. 김경호하고 너무나 흡사한데 아쉽게도 목소리가 조금 다르네요." 김경호가 김경호의 노래를 부를리는 없습니다. 김경호와는 조금 다르네요. 


복면가왕 이정 노래왕 퉁키 노래 모음 동영상


복면가왕 이정은 판정단 전부를 흥분시킨 록 스피릿이었습니다. 퉁키는 클레오파트라에게 대적할만한 강력한 대항마로 떠올랐습니다. 7월의 크리스마스 여자친구의 유주를 무려 8대 91로 제치고 복면가왕 사상 최다득표자가 되었습니다. 글쓴이는 락에 심취해있는 일인인데요, 락이 살아있다는 그 자체가 매우 기쁩니다. 


복면가왕 이정 노래왕 퉁키 노래 모음 동영상


복면가왕 노래왕 퉁키는 3라운드 노래로 '흐린 기억 속의 그대'를 선택했습니다. 원곡은 현진영 노래로 관중들을 환각상태에 빠지게 만드는 매력적인 노래입니다. 게다가 후트티를 유행하게 만들었고 한시대를 풍미한 노래였습니다. 안무까지 너무나 환상적입니다. 



3라운드 


복면가왕 노래왕 퉁키 "흐린 기억속에 그대" 노래 모음 동영상


원곡: 현진영


원곡은 1992년을 들끊게 했던 원조 힙합 현진영의 노래입니다. 노래방에서 이 노래를 나오면 광란의 분위기와 힙합 댄스를 다 함께 추며 어깨를 들썩이는데요, 이정이 곡 선택을 매우 잘했네요. 복면가왕 퉁키는 1라운드, 2라운드, 3라운드까지 관객을 모두 휘어잡으며 멋진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노래를 평가 받으러 온 게 아니라 콘서트를 하러 왔네요. 정말 뜨거웠습니다. 환희와 전율이 전해지는 엄청난 무대였습니다.


복면가왕 이정 노래왕 퉁키 노래 모음 동영상


치킨집 할아버지 김형석은 퉁키의 노래가 무아지경이었다고 극찬하였습니다. 호흡과 소리와 손짓 하나에 모든 관객이 따라다녔던 무대였습니다. 정말 진검승부였고 호흡 하나 발성 하나 모든 것들이 축복이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남겼습니다. 


복면가왕 이정 노래왕 퉁키 노래 모음 동영상


8대 복면가왕 결정전에서 복면가왕 이정이 42대 57로 15표차이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김연우를 이겼습니다. 이정은 5연승에 도전하는 김연우를 꺾고 새로운 8대 복면가왕의 왕좌를 차지하였습니다. 소감을 들어 볼까요? 


복면가왕 이정 노래왕 퉁키 노래 모음 동영상


아직도 소름이 돋습니다. 진짜 너무 감사드립니다. 복면가왕에 큰 기대 안하고 준비해왔습니다. 이렇게 너무 큰 자리를 제게 주신 것 같아 정말 감사드립니다. 


무대에서 카리스마 넘치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수줍은 새색시처럼 매우 부끄러워했습니다. 4번이나 복면가왕을 왕좌에 올랐던 김연우 이야기를 들어 볼까요? 김연우씨 10주 동안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훌륭한 무대를 보여주었고 이제는 이정이 그 역할을 이어서 해주지 않을까 싶네요. 


새로운 복면가왕이 오랫동안 가왕 자리를 유지하시면서 좋은 노래 계속 들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