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유주 여자친구 7월의 크리스마스 노래 모음 동영상


복면가왕 7월의 크리스마스가 걸그룹 여자친구 유주로 밝혀졌습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7월의 크리스마스가 유주일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유주의 동영상을 찾아서 들어보니 유주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7월의 크리스마스로 추정된 여가수 중에 유주가 가장 가능성이 높았는데 역시 여자찬구의 유주였군요.

 

1라운드

 

복면가왕 유주 vs 한여름 밤의 치맥파티 '심장이 없어' 노래 모음

 


복면가왕 7월의 크리스마스는 치맥파티 더네임을 꺾고 2라운드에 올랐습니다. 7월의 크리스마스는 김구라의 말대로 유명하지 않은 걸 그룹중 한명이었네요. 유주에게는 미안하지만 더네임의 노래가 개인적으로 더 좋았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이겼죠? 다시 들어도 치맥파티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복면가왕 유주 여자친구

 

2라운드에 올라온 복면가왕 유주는 가창력이 있는 여자 가수들이 부른다는 신효범 원곡의 "난 널 사랑해"를 불렀습니다. 한국의 휘트니 휴스턴으로 불렸던 신효점의 원곡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깊은 감성이 필요한 노래입니다. 복면가왕 여자친구 유주는 너무나 쉽게 고음을 처리했고 깊은 음색을 내려고 노력했습니다. "사랑은 우리들에게" 소절을 부를 때 바이브레이션이 기가 막히게 잘했습니다.

 

2라운드

 

복면가왕 유주 "난 널 사랑해" 노래 모음 동영상

 

노래가 끝나자 김구라는 베스티의 유지가 아니냐며 추측했고 지상렬은 아이돌이 저렇게 깊은 감성을 낼 수 있느냐며 반문하였습니다. 김형석은 복면가왕 크리스마스가 Price Tag, Bang Bang 등의 히트곡으로 유명한 여자 가수인 제시 제이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만큼 파워풀한 목소리의 소유자라며 칭찬을 아까지 않았습니다.

 

복면가왕 유주 여자친구

 

연예인 판정단에서는 마마무에 솔라라는 분이 아닐까 추측되었습니다. 김구라는 복면가왕 여자친구 유주가 대진운이 좋지 못했다며 신효범의 노래를 부른다는 것은 내공이 있고 짧은 빨간 치마를 입은 여성이 잘 부르는 것을 처음 봤다며 궤변을 남겼습니다. 베시티의 유지양이 연습생으로 오래 생활을 해서 음악적인 내공이 있는 것 같고 다른 멤버와 붙었다면 결승전까지 오를 수 있지 않았을까라는 의견을 내놓았습니다.

 

복면가왕 유주 여자친구

마마무의 메인 보컬 솔라가 7월의 크리스마스?

 

복면가왕 유주는 그 어렵다는 신효범의 노래를 맑고 영롱한 목소리로 실수 없이 훌륭하게 소화해냈습니다. 하지만 대진운이 좋지 못한 유주는 퉁키가 너무 잘불러 2라운드에서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유주의 본명은 최유나이고 가수 데뷔 전 각종 경연대회에서 수상을 했고 인기 드라마 OST에도 참여햇다고 합니다.

 

복면가왕 유주 여자친구

 

복면가왕 유주의 나이는 올해 만 17살이라고 합니다. 1997년생이라고 하는데요, IMF가 왔던 시기인가요? IMF 베이비인가요? 김형석은 나이가 17살에 체격 등을 감안하면 그냥 천재라며 끝까지 응원해주었습니다. 정말 노래 잘하는 친구라며 칭찬을 아까지 않았습니다.

 

복면가왕 유주 여자친구

 

외운 듯한 기계적인 여자친구 유주의 인터뷰를 들어 볼까요?

 

올해 1월에 걸그룹 여자친구로 데뷔했는데요, 유리 구슬이라는 곡으로 제 목소리를 알리게 되었습니다. 기회가 되어 드라마 OST로 목소리를 들려드릴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복면가왕 프로그램에서 생방송으로 다시 부를 수 있게 되어 정말 영광스러운 무대였고 후회없는 무대였습니다.

 

만약에  검색어에 본인 이름이 뜨면? 겸손하게 소리소문없이 캡처를 계속할 것 같아요. 몰래 앨범에 저장해 놓을 겁니다. 들키면 부끄러우니까

복면가왕 유주가 참여한 앨범은 여차친구 첫번째 미니 앨범 "유리구슬"이 있고 "냄새를 보는 소녀" OST가 있고 "우연히 봄"이 있습니다.

 

유리구슬 동영상, 복면가왕 유주 노래 모음

 

냄새를 보는 소녀, "우연히 봄" 동영상, 복면가왕 유주 노래 모음

 

냄새를 보는 소녀는 원작만화를 드라마로 만들었고 박유천, 신세경, 남궁민, 윤진서가 출연하는 16부작 드라마입니다.

 

"복면가왕 유주 여자친구 7월의 크리스마스 노래 모음 동영상" 잘 보셨나요? 복면가왕 7월의 크리스마스에서 멋진 공연을 펼쳐준 유주양에게 정말 행복했다고 말 전해주고 싶습니다. 더 깊이 있는 음악과 멋진 성장 기대하겠습니다.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