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솜사탕 누구? 강민경, 미료, 화사, 수지, 임정희


복면가왕 솜사탕은 강민경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랩 부분 때문에 강민경이 맞다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랩 부분은 원래 남자가 부르는 파트였는데 정재욱이 랩하는데 막혔고 그 때문에 강민경이 랩을 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솜사탕 누구? 강민경


무엇보다도 복면가왕 솜사탕이 강민경으로 추정되는 이유는 강민경이 아니라면 팬티만 입고 명동에 가겠다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강민경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많은 네티즌분들이 목소리가 분명 강민경이고 다리 마저 강민경이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솜사탕 누구? 강민경


만약 
복면가왕 솜사탕이 강민경이라면 너무나 비주얼한 가수이기 때문에 제작진은 일부러 몸매를 숨기기 위해 한복을 입혔을 것입니다. 강민경이라면 자신의 미모때문에 자신의 노래가 묻히는게 싫어서 나오지 않았을까 싶네요. 


복면가왕 솜사탕과 배터리는 원곡 소유 & 정기고 노래 "썸"을 부릅니다. 원곡부터 들어보겠습니다.


우너곡 소유 & 정기고 "썸 "원곡 동영상


복면가왕 솜사탕과 배터리가 함께 듀엣곡으로 불렀던 "썸"을 감상하시겠습니다. 


마실나온 솜사탕 & 사랑의 배터리 "썸" 동영상

 


잘 들어보셨나요? 원곡만큼 정말 아름다운 노래네요. 정재욱은 키가 높은 노래라 남자가 부르기 매우 힘든 노래인데요, 고음으로 무리없이 노래를 소화했습니다. 이렇게 잘 불렀던 정재욱은 아쉽게도 떨어졌습니다. 판정단들의 이야기를 들어 볼까요? 


성우 출신 서유리는 아나운서가 아니냐고 추측하였습니다. 치킨 할아버지 김형석은 복면가왕 솜사탕이 목소리 톤은 좋으나 가수가 아니라 아나운서 쪽이 아닐까라고 주장하였습니다. 노래와 랩이 동시에 되는 아나운서가 있을까요? 랩이 어렵지 않을 것 같아도 잘 부를려면 상당히 많은 내공이 필요합니다. 


복면가왕 솜사탕 누구? 강민경


윤일상은 복면가왕 솜사탕이 굉장히 예쁜 목소리라고 칭찬하였습니다. 노래 실력이 마음에 안들었던 걸까요? 아니면 진짜 1라운드에서 실력을 숨기고 있었기 때문일까요? 윤일상은 가수로서 실력을 숨기고 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사건이라는 말을 쓰지는 않았고 가수가 맞다면 숨긴 것이고 아니라면 ... 말을 흐렸습니다. 하지만 확실하건 얼굴이 예쁘다며 주장하였습니다. 


"달의 몰락"으로 한때 가요계를 주름 잡았던 김현철은 복면가왕 솜사탕이 입고 있는 한복때문인지 1970~1975년 사이에 태어난 분이 아닐까 추측하였습니다. 이유는 한복이 너무 잘 어울린다며 나이가 마흔이 되었을거라며 추리했습니다. 


복면가왕 솜사탕 누구? 강민경 미료


김창렬은 복면가왕 솜사탕이 래퍼가 아닐까 주중하였습니다. 김창렬은 강한 인상을 받았고 랩 때문에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미료씨로 추측하였습니다. 윤일상은 미료라는 주장에 반박했습니다. 미료는 랩을 훨씬 더 잘한다며 미료는 아닐 거라고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김창렬은 랩 실력을 숨긴 것으로고 미료일 가능성이 높다며 덧붙였습니다. 


엑소 수호는 매우 예리한 질문을 던졌습니다. 원래 썸 노래 원곡에서 랩은 남자가하는 부분인데 왜 여자인 복면가왕 솜사탕이 굳이 랩을 했는지 궁금하다고 질문을 남겼습니다. MC 김성주는 정체가 탄로날 것을 대비해서 불편하시면 대답하지 않아도 된다며 질문 자체를 원천 봉쇄하였습니다. 앞서도 이야기했지만 배터리 정재욱이 랩 부분을 불편하게 생각했고 랩이 가능한 강민경이 랩 파트를 하게 되지 않았을까 추측합니다. 


복면가왕 솜사탕 누구? 화사


B1A4 산들은 랩에서 느낌이 확실히 왔다고 하는데요, 마마무의 화사씨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마마무의 화사는 랩와 보컬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엑소 수호는 화사가 아니라고 주장했는데요, 화사는 목소리 톤이 더 두꺼운 느낌이라고 합니다. 엑소 수호는 마마무 스타일이 아니라고 주장했고 산들은 1라운드라 정체를 숨기고 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복면가왕 솜사탕은 강민경이 맞을까요? 네티즌들 중에서 소수의 의견으로 수지와 임정희가 솜사탕이지 않을까 추측하시는 분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소수의 의견이고 많은 분들이 강민경이라고 주장하하고 있습니다. 강민경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솜사탕이 랩을 할 때 "우리사랑했잖아" 노래에서 했던 랩과 유사하다고 하는데요, 노래 들어볼까요? 


다비치&티아라 우리 사랑했잖아 동영상
강민경 랩 부분 2:04


랩부분만 살펴보면 복면가왕 솜사탕 랩과 강민경의 랩이 일치함을 알 수 있습니다. 복면가왕 솜사탕이 강민경일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그녀가 솜사탕일까요? 아니면 미료? 화사? 수지? 임정희? 아니면 모두에게 그녀의 정체를 꽁꽁 숨겼을까요? 


복면가왕 솜사탕 누구? 강민경


여러분은 복면가왕 솜사탕이 누구라고 생각하시나요?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