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누구? 달빛천사 OST 이용신 에이티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누구일까요? 많은 분들이 달빛천사 OST를 불렀던 이용신으로 확신하고 있습니다. 연예인 판정단으로 서유리가 왜 나왔을까요? 서유리가 나왔던 이유는 성우 이용신이 복면 가왕에 출연했기 때문에 게스트로 섭외하지 않았나 추측됩니다. 


연예인 판정단 대부분이 누구인지 예상하지 못하고 가운데 서유리는 손을 번쩍들며 MC 김성주에게 신호를 보냈습니다. 서유리는 자신이 복면가왕 프로그램에 왜 출연했는지 알 것 같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고 고추아기씨가 성우인 것 같다며 주장하였습니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누구? 달빛천사 OST 이용신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누구? 달빛천사 OST 이용신 에이티


서유리는 자신과 작업을 많이한 성우 이용신씨가 복면가왕 고추아가씨라며 주장하였습니다. 이용신은 국민 CM송 초코파이 "말하지 않아도 알아"라는 노래를 불렀고 "손이가요 손이가" 새우깡 CM송을 불렀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테마송까지 작업을 했다고 하는데요, 몸매가 그녀와 흡사하네요. 


먼저 원곡 쥬얼리의 슈퍼스타 Super Star를 감상하시겠습니다. 


원곡 쥬얼리 슈퍼스타 동영상


복면가왕 매운 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와 달콤살벌 아이스크림이 부른 슈퍼스타를 감상하시겠습니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vs 아이스크림 슈퍼스타 동영상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고추아가씨시원시원한 보컬이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달콤살벌 아이스크림은 잘 불렀지만 박자를 놓치는 등 고추아가씨를 꺾기에는 부족했습니다. 같은 여자 보컬끼리 대결했기 때문에 비교하기가 수월했는데요, 실력면에서 확실히 고추아가씨가 우위였습니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가 이용신일까요? 그녀가 부른 달빛천사 OST를 감상하시겠습니다. 


성우 이용신 달빛천사 OST 노래 모음 동영상


달빛천사 OST 들어보셨나요? 달빛천사 OST에 나의 마음을 담아, new future, myself, eternal snow, smail, love chronicle이 들어 있습니다. 이용신이 부른 달빛천사 기분이 좋게 만드는 노래이니 꼭 들어보세요. 2라운드 및 3라운드에 진출해서 복면가왕 이정과 멋진 대결을 펼쳤으면 좋겠습니다. 


성우 이용신 탐정학원Q OST 동영상



사건전문가 윤일상은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이용신의 노래를 듣고 사건이 왔다고 합니다. 그녀는 굉장한 가창력의 소유자이고 전반적인 음역대에서 고른 음정과 뛰어난 리듬감을 보여주었고 가창력은 두말할 것도 없다고 평가하였습니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누구? 달빛천사 OST 이용신

이용신 성우 몸매와 흡사?


김현철은 복면가왕 고추아가씨가 락에 기반을 둔 가수 같아 보이는데 댄스 가수는 아닌 것으로 보인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이용신으로 추정되는 고추아가씨는 캡사이신 기운과 함께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춤을 보여주었습니다. 성우 이용신이 맞다면 못하는 게 뭔가요? 


김구라는 복면가왕 고추아가씨가 더 열정적이었고 파이팅이 넘쳤으며 그녀의 아우리에 아이스크림이 약간 녹았다고 평가하였습니다. 김구라는 이용신으로 추정되는 고추아가씨가 뮤지컬배우인 것으로 무게를 두었습니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누구? 달빛천사 OST 이용신

1라운드 세번째 대결 매운 맛을 보여주마 고추 아가씨 승리


지상렬은 외국에서 오래 생활하지 않았는지 물어보았습니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는 비행기를 타 본적이 없다며 완강하게 부인하였습니다. TV에 나올만한 사람이 비행기를 타보지 않았다는게 이해가 되지 않는데요, 정답을 이야기할 의무는 없으므로 진실을 알 수 없습니다. 지상렬은 2NE1의 싼드라 박으로 생각했나 봅니다. 


투표 결과는 28대 71로 많은 차이로 복면가왕 고추아가씨가 1라운드를 이겼습니다. 많은 분들이 예상한대로 이용신이 맞을까요? 이용신은  2013년 Type Control 앨범을 냈습니다. 굉장히 좋은 앨범이었군요. 슈퍼스타에서 불렀던 음색보다 훨씬 더 좋군요. 그녀의 목소리 톤과 창법이 변화무쌍하군요.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누구? 달빛천사 OST 이용신

투표 결과 28표 vs 71표


복면가왕 고추아가씨가 이용신이 맞을까요? 소수의 의견 중에 에이티라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목소리를 들어보니 고추아가씨와 비슷한 부분이 들리네요. 체리필터 보컬인 조유진이 아니냐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이분도 한번쯤은 복면가왕에 출연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땐 외롭지 않았어 에이티 노래 동영상


여러분은 복면가왕 고추아가씨가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