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상남자 팝페라가수 임형주 사의찬미 듣기 노래 모음


미국 CNN 선정 세계 3대 팝페라가수 임형주가 복면가왕 3라운드에 떨어졌습니다. 3대 팝페라테너에 오르는 것보다 복면가왕에 오르는게 더 힘든가 봅니다. 


팝페라가수 임형주가 3라운드에 불렀던 사의 찬미(원곡: 윤심덕)는 1926년에 작곡된 곡이라고 합니다. 이 노래를 부를 때 정말 소름이 돋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복면가왕 상남자는 광복 70주년을 생각하시면서 들어보라고 권하는데요, 먼저 3라운드 노래부터 감상하시겠습니다. 


#1 복면가왕 임형주 노래 모음, 사의 찬미 듣기



사의 찬미 뜻은 한자로는 死- 讚美, 영어로는 Death song 죽음을 찬미 찬양하며 기린다는 뜻입니다. 끔찍하네요. 이바노비치 작곡으로 1926년에 발표한 번안가요라고 하는 군요. 


#2 복면가왕 상남자 노래 듣기, 사의 찬미 풀버전


복면가왕 상남자 노래 다시 들어봐도 소름 돋는군요. 이런 분을 떨어뜨렸습니다. CD가 따로 없군요. 발성이 정말 묘하다고 생각했는데 성악가였군요. 정말 훌륭한 노래였고 감동을 주는 노래였습니다. 어메이징하네요. 복면가왕 임형주는 기승전결 완벽하고 다시 들어도 또 들어도 최고의 노래를 불러주었습니다. 



팝페라 가수 임형주는 3라운드에 모든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김형석은 완전 진검승부라고 평가하였습니다. 복면가왕 상남자는 비음이 있는데 락적인 깨끗한 고음을 내는 바이브레이션과 성악 발성이 결합되어 있다고 고급스러운 발성이라며 극찬하였습니다. 게다가 옛스러운 마이너 멜로디와 시적인 가사가 결합되어 "인생 뭐 있어? 지금 죽어도 좋아"라는 느낌이 들었다고 합니다. 


김형석은 고마운 것이 승부라는 관점에서 보지 않고 부르고 싶고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선택했다며 그 점이 감동을 줄 수 있는 부분이었다고 목매이며 말했습니다. 김구라는 마법으로 홀려 숙연해졌고 죄지은 사람처럼 느껴졌다며 노래의 힘이 대단하다는 걸 느꼈다고 합니다. 



김창렬은 복면가왕 상남자가 팝페라가수 임형주가 아닐지 예상하였습니다. 3라운드는 40표 VS 59표로 연필 자두(추정)가 상남자 임형주를 꺾었습니다. 임형주는 떨어진 소감으로 말하면서 가왕이 되는 목표를 갖고 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행복한 추억 뜻 깊은 추억을 만들러 나왔다고 하네요. 



팝페라가수 임형주씨의 수상 내역을 보면 어마어마하네요. 


2000 제1회 CBS 전국음악콩쿠르 1등

2001 제5회 전국 청소년 음악콩쿠르 1등

2001 제12회 음악저널 전국학생음악콩쿠르 1등

2001 Casual Classic 국제 장학 콩쿠르 성악부문 우승

2002 예원학교 음악공로상

2003 미국 USO협회 최연소 명예훈장

2005 한국교육개발원 발표 우리나라 중고등학생이 가장 만나고 싶은 명사

2007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발표 청소년이 존경하는 100인

2009 한국관광공사 선정 한국대표인물 100인

2010 UN 평화메달

2011 제1회 이달의 나눔인 보건복지부 장관상

2014 KBS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인적나눔상 및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2014 미국 캘리포니아 하원의회 표창

2015 미국 오바마 대통령상

2015 미국 CNNiReport 선정 세계 3대 팝페라테너

2015 영국 BBC뮤직매거진 발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팝페라가수 TOP5



팝페라가수 임형주가 복면가왕에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된 계기는 팝페라가 오페라처럼 많은 분들이 거리감을 느낀다는 기사를 보고 선배된 도리로서 후배들에게 힘이 되어주기 위해 나왔다고 합니다. 임형주는 자신의 이름 대신에 팝페라 라는 장르 꼭 검색해달라고 부탁하였습니다.

2라운드에서 복면가왕 상남자는 신승훈 노래 "보이지 않는 사랑"을 불렀습니다. 보이지 않는 사랑에서는 "Ich Liebe dich"라는 베토벤 가곡이 들어가 있습니다. "Ich Liebe dich so wie du mich am abend und am morgen" 노래 가사 정말 자극적이죠.

"Ich Liebe dich"뜻은 나는 너를 사랑한다. "so wie du mich" so는 그렇게, wie는 ~처럼, du는 네가 mich 나를 뜻인데요, 네가 너를 그렇게 사랑하는 것처럼이 되겠네요. am Abend는 저녁에 그리고 am Morgen은 아침에도 뜻인데요, 밤부터 아침까지 사랑한다는 뜻이예요. 

성악적으로 너무 잘한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보통 실력이 넘는다. 누군지는 몰라도 정말 어마어마한 물건이 나타났구나 생각들었습니다. 그냥 CD예요. 처음 들어보는 발성, 묘한 바이브레이션 그냥 다 처음 듣는 기법이었어요. 누군지 몰라도 너무 대단하다는 말밖에는.... 

#4 복면가왕 상남자 노래 듣기, 보이지 않는 사랑 풀버전



김현철은 복면가왕 상남자가 1,2,3절 한치의 오차없이 심지어 100절까지도 똑같이 부를 수 있는 목소리라며 극찬하였습니다. 팝페라가수 임형주는 개인기로 쇼트트랙을 보여주었고 사람들이 전부 이상하다고 고개를 흔들고 어이 없어 하자 재능이 없었다며 자조하였습니다. 




이윤석은 이~별을~해야하는데 이~별알~했다며 공명이 마낳이 일어나는 가곡발음이라며 임옹균씨가 아닐까 추측하였습니다. 대결 결과는 43대 56표 차이로 팝페라 가수 임형주가 복면가왕 나비부인 서영은을 이겼습니다. 



1라운드로 넘어가볼까요? 1라운드는 "너의 곁으로"를 불렀습니다. 조성모 노래인데요, 처음 들어보는 목소리 처음 들어보는 바이브레이션에 굉장히 당황스러웠습니다. 가면에서 오는 편견이 있나봐요. 가면 자체가 이상하니까 싸이코 같은 사람으로 평가해버렸습니다. 


미친놈 또라이 이런 생각이 들 수박에 없는 가면이예요. 복면가왕 제작팀들은 좀 생각해봐야 합니다. 맨날 편견을 버리라고 하는데 편견을 버리게 하려면 가면부터 통일해야해요. 물론 재미가 없으니까 그렇게 하진 않겠죠. 먹어본적이 없는 음식을 먹으면 무슨 맛인지 평가 할 수 없는 것처럼 팝페라가수 임형주의 음색이 그랬습니다.


#5 복면가왕 임형주 노래 모음,너의 곁으로 다음 버전


#6 복면가왕 상남자 노래 듣기,너의 곁으로 풀 버전


신봉선 물 폭탄 히드라


팝페라가수 임형주의 바지는 트레이닝복이고 상의는 로마전사 망토입니다. 정말 언밸런스하죠. 장갑은 엄마꺼라고 하자 ... 신봉선은 히드라로 빙의하였습니다. 


복면가왕 상남자 팝페라가수 임형주


김현철은 복면가왕 상남자가 위에서 눌러서 소래를 내는 조성모 스타일 노래를 잘 소화했고 바이브레이션 또한 고르다며 정말 노래를 잘하셨다고 칭찬하였습니다. 1라운드 승자는 상남자 터프가이 임형주 이겼습니다. 임형주가 85 대 14표로 압도적으로 개그맨 김영철 상대로 이겼습니다. 정말 비현실적인 대결이었네요. 


복면가왕 상남자 팝페라가수 임형주


복면가왕 상남자로 출연한 팝페라가수 임형주 사의찬미 노래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좋은 무대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복면가왕 포에버!


백지연 피플에서 나온 임형주 편





댓글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