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블로그채널 소개


블로그 채널은 블로그를 통해 이야기하는 채널입니다. 채널은 방송국이라는 뜻도 있고 주파수대를 말하는 지상파 채널 혹은 위성 채널이라는 의미도 있어요. 우리가 살아가면서 의사소통을 잘 이루어가야하는데요, 그 의사소통의 경로를 채널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채널의 의미로는 의사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한 수단으로 간주되기도 해요. 물길, 해협을 뜻하는 말로도 쓰입니다. 


블로그채널 의미 방송국


블로그 채널은 여러가지 채널을 통해 블로그라는 의사 혹은 감정을 표현하는 수단의 뜻이 담긴 채널로 이야기를 실어나를 예정입니다. 블로그 채널에서는 다양한 소식들을 다룰 예정입니다. 사회가 각박해지면 세상에 힘이 되는 이야기를 써나갈 것입니다. 


블로그채널 의사소통


월드컵 시즌이 되면 축구 이야기를 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축구 뿐만 아니라 야구 이야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 김성근 감독의 복귀로 야구계가 아주 재미있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달라진 한화 이야기를 적을지도 몰라요. 메이저리그에서 한국 선수들의 활약상도 빼놓지 말아야겠죠. 


월드컵 응원녀 한세아

월드컵 응원녀 한세아
 



스마트폰을 살 때는 스마트폰에 꽂혀서 상품비교하는 글을 올릴수도 있고 또 사고 나서 좋은점 또 안타까운 점들을 올릴지도 몰라요. 최근에는 kt wiz에 빠져 있어서 케이티 위즈 치어리더 소식을 전할 수도 있습니다. kt wiz 에이스 정유민 치어리더 이야기를 할 수도 있을겁니다. 롯데 박기량 치어리더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겠죠?


kt wiz 위즈 치어리더 정유민

kt wiz 위즈 치어리더 정유민


이슈 메이커하면 클라라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클라라 이야기는 자주 이야기될 것 같습니다. 최근 클라라는 "나는 남자다"에 게스트로 나왔다고 하네요. 관심있게 봐야할 것 같습니다. 클라라는요 워킹걸이라는 영화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 역에서 맡은 역할은 사랑을 한번도 못해본 순진한 여자로 나온다고 합니다. 클라라가 몸은 그래도 얼굴은 참 순수하잖아요? 


영화 워킹걸, 조여정이 클라라의 가슴을 부러워하고 있다.

영화 워킹걸, 조여정이 클라라의 가슴을 부러워하고 있다.



블로그채널에서는 영화 이야기도 할겁니다. 클라라가 나오는 영화 한세아가 나오는 영화 이런 좋은 영화들 이야기를 꼭 빠짐없이 할 예정입니다. 한세아가 누군지 모르신다고요? 어서 빨리 한세아 이야기를 써야겠군요. 한세아는 걸그룹을 준비하던 소녀였는데요, 월드컵 때 응원녀로 활약했고 지금은 영화제 시상식에서 시스루 패션으로 세계를 뜨겁게 만드는 여성이 바로 한세아 입니다. 


한세아 시상식 시스루 복장

한세아 시상식 시스루 복장


블로그 채널은 특별한 주제를 가지고 있지 않아요. 짬뽕 블로그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그게 바로 이 채널의 주제입니다. 한 주제만 다루면 좋겠지만, 여기에서는 여러방면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입니다. 블로그 채널에서 재미있는 이야기 삶의 지혜를 얻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에게 정말 좋은 의미 있는 블로그로 남고 싶습니다. 채널이라는 말 뜻처럼 의사소통의 좋은 경로가 되길 바라며 블로그채널의 첫 소개를 마칠까 합니다. 

블로그채널 소개

[Copyright ⓒ 블로그채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