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애드센스 인벤토리 50% 확대로 잃어버린 수익을 찾자


애드센스에서 많은 수익을 내고 계신가요? 2%정도라도 수익을 올리고 싶으세요?

 

조그마한 틈을 찾아 막아 준다면 여러분의 애드센스 수익이 2%정도 올라갈 것입니다. 2% 수익을 얻는 방법에는 여러가지 기법들이 있습니다. 그 중 한가지를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

 

애드센스 인벤토리 50% 확대해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는 한 페이지당 3개의 애드센스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인벤토리 50% 확대는 오른쪽 상단에 아래 그림과 같이 '지금 바로 시작'이라는 버튼과 함께 개선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인벤토리 50% 확대로 잃어버린 수익을 찾자

애드센스 인벤토리 50% 확대로 잃어버린 수익을 찾자

 

지금 바로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셨나요?  인벤터로 50% 확대라는 페이지가 보이시나요? 클릭했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여러분의 모바일 페이지를 분석하여 광고가 3개가 되지 않는 페이지를 아래와 같이 보여줍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반드시 '더보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애드센스에서 여러분에게 더 많은 모바일 페이지를 보여줄 것입니다. 여기서 여러분이 해야할 작업은 해당 페이지에 들어가서 광고를 추가하는 일이지요. 광고가 1개였다면 2개로 늘려주고, 광고가 2개였다면 1개 더 늘려 한 페이지에 광고가 3개가 되도록 만들어 줍니다.

 

애드센스 인벤토리 50% 확대로 잃어버린 수익을 찾자

애드센스 인벤토리 50% 확대로 잃어버린 수익을 찾자

 

애드센스 인벤토리 50% 확대를 위한 분석 자료를 이용해서 우리는 잃어버린 수익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위 그림에서 수익을 높이려면 이 페이지에 광고 단위 1개를 추가하여 광고주가 사용할 수 있는 인벤토리 양을 50% 늘립니다. '자세히 알아보기'라는 글을 볼 수 있는데요, 자세하 알아보기를 클릭해보세요. 구글에서 애드센스 인벤토리 50% 확대와 관련해 여러가지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위치

 

 

 

구글에서 광고 수익을 위해 제공하는 정보를 요약하면 3가지 입니다.

 

첫 번째 정보는 위 그림처럼 2번째 페이지 상단에 광고를 배치하라는 이야기입니다. 스크롤할 때 광고가 보이기 시작하면 사람들은 이목이 집중되고 호기심이 증가해 광고를 클릭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이러한 사용자들의 행동을 분석한 결과를 활용해 2번째 페이지 상단에 광고를 배치하면 여러분의 수익이 증대될 것입니다.

 

두 번째 정보는 모바일 첫 페이지 상단에 너무 많은 광고를 게재하게 되면 광고만 보여주어 사용자의 만족도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정책은 모바일 첫번째 화면에서 320X100 사이즈의 광고만 권장하고 있습니다. 나머지는 광고 단위를 사용해 무효클릭이 될 경우 구글은 정책 위반으로 간주합니다. 300X250 광고 단위를 모바일 첫 페이지에 사용하는 것은 정책 위반입니다.

 

 

두 번째 정보는 반응형 광고를 사용하라는 것입니다. 구글에서 자체 분석을 해보니 반응형 광고 단위가 가장 많은 수익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구글에서는 반응형 광고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아무래도 반응형 광고 단위를 사용하면 가장 단가가 높은 광고 단위와 가장 적합한 광고 단위를 찾아주기 때문에 통계적으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게 될 것입니다.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