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도끼 마이키 챈슬러 이 밤의 끝을 잡고 듣기 동영상


복면가왕 도끼는 이단 옆차기 마이키, 가수 챈슬러로 밝혀졌습니다. 마이키하면 터보에 김종국과 마이키 아닙니까? 미안한 이야기인데 복면가왕 도끼는 모르는 분이어습니다. 


복면가왕 도끼와 해바라기의 대결에서 글쓴이는 도끼를 찍었습니다. 음색도 괜찮았고 노래도 잘 불렀다고 생각했는데요, 전문가의 평은 도끼보다 해바라기에게 더 많은 점수를 주고 있었습니다. 


복면가왕 도끼 마이키 챈슬러


김형석은 중음대는 원곡자 나얼 느낌이 났고 고음대는 락 샤우팅 느낌이 들었다고 평가하였습니다. 복면가왕 도끼가 아이돌 그룹에서 서브보컬 정도 되는 것 같다고 추측하고 있네요.


반면 해바라기양에 대해서는 100% 가수로라고 확신했습니다. 손동작과 창법은 파워풀한 R&B 가수라며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목소리만으로 평가하면 아이돌은 아닌 것 같고 솔로 가수인 것 같다고 예상하였습니다. 


복면가왕 도끼 vs 해바라기, 벌써 일년, 듣기 동영상



김현철은 복면가왕 도끼의 발음을 듣고 외국 생활을 오래 한 것으로 보인다고 추정하였습니다. 쉽게 말하면 노래 앞부분은 버터 발음으로 불렀고 노래 뒷부분은 락 보컬 느낌으로 불렀습니다. 락을 좋아하는 아이돌일 것이라고 추측하였습니다. 


김현철은 해바라기씨에게 후렴부분에서 올라갈 때 아주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다고 칭찬하였습니다. 락을 부르는 나이가 있는 분이 아닌가 추측하였습니다. 해바라기의 손동작을 보고 김형석은 R&B 가수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박정현과 김조한이 그런 손동작을 한다면서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복면가왕 도끼 마이키 챈슬러 해바라기


복면가왕 도끼가 개인기로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을 불렀습니다. 기가 막히게 잘 부르네요. 발음도 좋고 특유의 꺾임이 아주 좋았습니다. 김창렬은 유학파 에디킴이 아닐까 추측하였습니다. 해바라기씨는 박정현 모창을 준비했는데요, 이건 박슬기 같은 느낌을 주었습니다. 


복면가왕 해바라기


지호는 무대를 즐기는 것을 보고 마마무 선배님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왔다고 합니다. 네티즌들은 마마무 솔라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지호는 말투가 박화요비가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화요비라면 몸이 좀 크죠? 왜소한 것으로 보면 아닌 것 같습니다. 


복면가왕 도끼는 40표 vs 59표 차이로 1라운드에서 패배하고 말았네요, 얼굴을 공개하기 위해 자신이 2라운드에서 준비한 곡을 부릅니다. 


복면가왕 이 밤의 끝을 잡고 듣기 동영상


복면가왕 챈슬러는 2010년 R&B 트리오 원웨이로 데뷔했고 활동하다 가수활동을 접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단 옆차기 작곡팀을 만들어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계속 작곡가의 길로만 전념하다가 노래에 대한 그리움이 있었고 큰 무대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들려 줄 수 있어서 고마웠다고 합니다. 


복면가왕 챈슬러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