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LG TV 공장 초기화 비밀번호


LG TV 공장 초기화 비밀번호


엘지 TV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아니면 영상모드를 초기화하고 싶은가요? 


우선 영상/음성 초기화는 매우 쉽습니다. 


TV가 켜진 상태에서 "조용히" 버튼을 3번 연속으로 누르면 초기화 메시지가 뜹니다.


엘지 TV 영상/음성 초기화



1. 조용히 버튼을 연속해서 3번 연달아 누른다.



2. "영상 설정과 음성 설정 모두 초기화됩니다. 계속하시겠습니까?" 메시지가 나오면 "예" 확인 버튼을 누른다. 



영상 및 음성 초기화가 끝났습니다.


이제 LG TV 비밀번호 초기화를 해볼까요? 


우리는 비밀번호를 세팅해놓고 알고 있는 4자리 번호를 아무리 눌러도 풀리지 않을 때가 많죠.


생일, 자동차 번호, 기념일, 휴대폰 번호 아무리 찾아봐도 비밀번호 변경이 이루어지지 않아요.


LG TV 비밀번호 초기화에 대해 LG 고객센터 인터넷 공식 답변은 다음과 같아요.



고객상담실로 전화하면 전화요금 나갑니다. 아시겠지만, 고객센터에 전화 연결하는 게 쉬운게 아니죠! 스트레스 잔뜩 받고 연결을 하게 되는데요. 주말에는 그마저도 할 수 없어요. 


LG TV 초기화를 통한 비밀번호 변경을 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설정모드를 길게 5초 정도 눌러주면 왼쪽 상단에 TV 채널 번호가 작게 나옵니다. 그 상태에서 "1105"를 누르고 난 뒤에 "확인" 버튼을 눌러요. 


여기까지 따라오셨다면 "Installation Menu" 인스톨 메뉴를 볼 수 있어여 여기서 "Password Change"를 통해 할 수도 있고 "Public Display Settings"를 통해 공장 초기화 상태로 만들 수 있어요.


그런데 기본적으로 세팅을 잘 해두었다면 엘지 티비 공장 초기화를 통해 다시 설정해야한다면 번거로운 일이 될겁니다. 이럴 땐 패스워드 변경만 해주시면 됩니다. 


LG TV 비밀번호 초기화 



1. 설정모드를 길게 5초 정도 누른다. 



2. "영상/음성/채널/시간/잠금설정/일반/네티워크/내미디어" 화면이 나온다. 



이 화면이 없어질때까지 설정모드를 계속 누른다. 



3. 왼쪽 상단 TV 채널 번호가 나오면 숫자 "1105"+"확인"을 눌러준다. 



4. "Installation Menu" 인스톨 메뉴에 "Password Change"를 선택한다.



5. 엘지 티비 비밀번호 초기화 상태가 되면 "Change Password"에 변경하고자 하는 새 비밀번호를 넣고 "Confirm Password"에 똑같은 비밀번호를 넣어 확인 과정을 거치면 끝난다.




5. 이전 버튼이나 나기가 버튼을 눌러지면 LG TV 비밀번호 초기화 끝!



마지막으로 LG TV 공장 초기화 상태를 만들어 봅시다. 이것 저것 엘쥐 TV 세팅을 잘못 만졌을 때 혹은 비밀번호 초기화를 하고 싶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티비 공장 초기화 설정을 하는 방법을 처음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앞서 LG TV 비밀번호 초기화 방법과 3번까지는 동일하니 이 과정까지 잘 따라오신 분이라면 4번부터 보시면 되겠습니다. 


LG TV 공장 초기화 



1. 설정모드를 길게 5초 정도 누른다. 



2. "영상/음성/채널/시간/잠금설정/일반/네티워크/내미디어" 화면이 나온다. 



이 화면이 없어질때까지 설정모드를 계속 누른다. 



3. 왼쪽 상단 TV 채널 번호가 나오면 숫자 "1105"+"확인"을 눌러준다. 



4. "Installation Menu" 인스톨 메뉴에 "Public Display Settings"를 선택한다.



5. "Public Display Mode" 세부 설정을 "No"에서 "Yes"로 변경한다.




6. 화살표 버튼을 이용해 밑으로 계속 눌러주면 "Factory Reset"이 보인다. 



7. "Factory Reset"을 "0"에서 "1"로 바꾸어 주면 LG TV 공장 초기화 설정이 끝나게 된다.



8. 마지막으로 리모콘의 "이전" 버튼이나 "나가기" 버튼을 눌러주면 공장 초기화 상태가 된다.



9. LG TV 공장 초기화 상태가 되었다. 



한국어를 선택하고 자동채널을 통해 채널을 설정하면 TV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