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스타워즈 가족 관계 및 에피소드7 캐스팅


스타워즈는 아나킨 스카이워커 영화입니다. 아나킨 스카이워커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아나킨이 제다이 길러진 후 악의 화신 다스베이드가 되고 제다이가 된 아들 루크 스카이워크와 싸우게 되는 비극적인 상황을 맞이합니다.

 

황제는 루크 스카이워크에게 악의 세계로 넘어오도록 유인하고 그러지 않자 루크를 마법 광선을 쏘아대며 죽이려고 합니다. 다스 베이더는 자신의 정체성을 고민하며 결국 황제 대신 아들 루크를 선택하며 황제를 절벽으로 던져 죽입니다.

 

최근 스타워즈의 마시막 시리즈 에피소드6을 다시 보니 황제가 죽는 마지막 장면은 허무 개그에 가까웠습니다. 이렇게 스타워즈는 에피소드6에서 우주의 평화와 함께 모든 스토리가 끝이 나게 됩니다. 하지만 디즈니는 스타워즈의 모든 판권을 사드렸고 종결된 스타워즈를 3부작 더 늘려 에피소드9까지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제작중인 스타워즈 에피소드7은 미국에서 스타워즈 개봉일은 2015년 12월 18일로 정해져있습니스타워즈 에피소드7 깨어난 포스의 한국 개봉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스타워즈가 한국에서 매니아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지만 흥행에서는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자 그럼, 이 글의 주제인 스타워즈 가족 관계 및 캐스팅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워즈 가족 관계 및 에피소드7 캐스팅

스타워즈 가족 관계 및 에피소드7 캐스팅

 


슈미 스카이워커 Shimi Skywalker

슈미 스카이워커는 아나킨 스카이워커의 어머니입니다. 예수님이 아버지가 없이 성령으로 잉태했듯이 아나킨의 아버지는 불분명합니다. 포스의 힘으로 잉태되었던 걸까요? 노예 신분으로 살았던 슈미 스카이워커는 클리에그 라스와 결혼합니다. 클리에그 라스가 노예 신분을 해방시켜 주었습니다. 아나킨 어머니 역으로 페닐라 어거스트(Pernilla August)가 캐스팅되어 출연하였습니다.

 

스타워즈 캐스팅: 페날라 어거스트

스타워즈 캐스팅: 페날라 어거스트

 

 

아나킨 스카이워커 Shimi Skywalker

아나킨 스카이워커는 슈미 스카이워커의 아들로 어머니와 함께 와토 밑에서 노예 생활을 합니다. 와토 밑에서 기계 조작 기술을 배우며 C3PO를 만들게 되죠. 아나킨의 비범함은 레이싱 경기에서도 들어 났습니다. 제다이 기사 콰이곤 진은 부품값과 아나킨의 노예 해방을 걸고 레이싱 경기에 임합니다. 레이싱에 지게 되면 고장난 우주선을 주게 되는 거죠.  아나킨은 극도로 어려운 레이싱 경기에서 내재된 포스를 활용하며 우승합니다. 그리고 젊은 오비완 케노비의 제자가 되어 제다이 수련을 받게 됩니다.

 

에피소드1편에서 제이크 로이드(Jake Lloyd)가 아니킨 스카이워커 역할에 캐스팅 되었습니다. 어린 시절 총명하고 완전 귀여웠는데 말이죠.

스타워즈 캐스팅: 제이크 로이드

스타워즈 캐스팅: 제이크 로이드
 

에피소드 2편과 3편에서 아나킨 역할로 헤이든 키리스텐스(Hayden Christensen)가 나옵니다. 헤이든 키리스텐스를 스타워즈 외에도 낯이 많이 익는데요, 도대체 어디에서 봤을까요? 스타워즈 이후 어웨이크에 나왔습니다. 제시카 알바가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 어웨이크 기억나시나요? 꽃미남 백만장자 아들을 죽이는 말도 안되는 영화로 기억남네요. 개연성이라곤 찾아 볼 수 없었던 영화였죠. 그외 점퍼라는 영화에도 캐스팅되었네요. 

스타워즈 캐스팅: 페날라 어거스트

스타워즈 캐스팅: 페날라 어거스트

 

 

파드메 아미달라 Padme Amidala

파드메 아미달라는 지구와 흡사한 나부 행성의 여왕입니다. 아나킨의 고향은 타투인이었고 제다이로 교육받기 위해 나부 행성으로 떠납니다. 아나킨은 어린 시절 흠모해왔던 아미달라 여왕이 암살 위험에 처해 보호해야했고 위험한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제다이에게 금기 사항이었던 결혼을 깨트리고 만 것이죠.

 

파드메 아미달라 역에 나탈리 포트만(Natalie Portman)이 캐스팅되었습니다. 나탈리 포트만은 영화 레옹 마틸다역으로 나와 일약 스타로 발돋움한 여배우입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1,2,3편에 출연 후 영화 블랙 스완이 큰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안타깝게도 스타워즈 에피소드 7편에서 나탈리 포트만을 볼 수 없습니다.

 

스타워즈 캐스팅: 나탈리 포트만

스타워즈 캐스팅: 나탈리 포트만

 

루크 스카이워커 Luke Skywalker

아미달라와 아나킨이 만나 쌍둥이가 태어나가 됩니다. 루크 스카이워커와 레아 오르가나 공주였죠. 루크 스카이워커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4,5,6의 주인공입니다. 마크 해밀(Mark Hamill)이 루크 역에 캐스팅 되었습니다. 마크 해밀은 제다이를 위해 태어난 배우로 지구상에서 찾아볼 수 없는 외모의 소유자였습니다. 하지만 해리슨 포드와 달리 마크 해밀은 스타워즈 외에 뚜렷한 족적을 남기지 못했습니다.

 

마크 해밀은 스타워즈 에피소드7 깨어난 포스에서 30년 이후 모습으로 출연하게 됩니다. 특수 분장이 필요없는 생생한 영화가 되겠네요.

스타워즈 캐스팅: 마크 해밀

스타워즈 캐스팅: 마크 해밀

 

 

레아 오르가나 Leia Organa

레아 오르가나는 루크 스카이워커와 쌍둥이입니다. 한 솔로는 레아 공주를 사랑했지만 자신보다 루크에게 더 많은 마음이 있다는 것을 알고 그녀를 떠나려고 합니다. 하지만 레아 공주는 루크가 자신의 쌍둥이 형제라고 알려주죠. 그리고 에피소드6에서는 레아 공주와 한 솔로의 키스 장면을 보여줍니다. 레아 공주는 한 솔로와 결혼을 하게 되죠.

 

레아 공주 역에 캐리 피셔(Carrie Fisher)가 캐스팅 되었고 스타워즈 에피소드7 깨어난 포스에서도 나옵니다. 캐리 피셔는 마크 해밀과 마찬가지로 스타워즈 외에는 영화계에 뚜렷한 족적을 남기지 못했습니다. 어쩌면 스타워즈의 이미지가 너무 강했던 것은 아닐까요?

스타워즈 캐스팅: 캐리 피셔

스타워즈 캐스팅: 캐리 피셔 

제이나 솔로 Jaina Solo
레아 공주 캐리 피셔의 딸이 빌리 로드(billie lourd)가 스타워즈 에피소드7 깨어난 포스에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어쩌면 레아 공주의 딸인 제이나 솔로 역할로 나올지도 모르겠군요. 제이나 솔로는 쌍둥이로 여성 제다이 마스터라고 합니다. 너무 억지스러운 설정이 아닌가 싶네요.

 

스타워즈 캐스팅: 빌리 로드

스타워즈 캐스팅: 빌리 로드

제이나 솔로 Jaina Solo

제이나 솔로 Jaina Solo

 


 

스타워즈 에피소드7 캐스팅된 여배우 중 데이지 리들리(Daisy Ridley)가 있는데요, 해외 언론에서 제이나 솔로역으로 데이지 리들리가 캐스팅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스타워즈 캐스팅: 데이지 리들리

스타워즈 캐스팅: 데이지 리들리

 

 

제이슨 솔로 Jacen Solo 

제이슨 솔로는 제이나 솔로의 쌍둥이로 형제로 다크 시더가 되는 인물입니다. 아나칸 스카이워커와 같은 길을 걸어가게 되는데요, 너무나 억지스러운 설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제이슨 솔로 역에는 아담 드라이버(Adam Driver)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제이슨 솔로는 정말 잘생긴 미남으로 그려져있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니 다크 시더의 느낌이 나질 않네요.  

 

스타워즈 캐스팅: 아담 드라이버

스타워즈 캐스팅: 아담 드라이버

제이슨 솔로(Jacen Solo)와 닮은 콜 해멀스(Cole Hamels)

제이슨 솔로(Jacen Solo)와 닮은 콜 해멀스(Cole Hamels)

 

야구 선수 중에 필라델피아 에이스 콜 해멀스(Cole Hamels)가 있습니다. 제이슨 솔로와 많이 흡사하지 않습니까?

 

아나킨 솔로 Anakin Solo

아나킨 솔로는 쌍둥이의 동생입니다. 외할아버지 아나킨 스카이워커의 이름을 그대로 물려받았네요. 이름 자체에서도 알 수 있듯이 아나킨 스카이워커의 엄청난 능력을 물려받았습니다. 제다이로서 엄청난 포스 그리고 조종술까지 포함해서 말입니다. 아나킨은 삼촌 루크 스카이워커에게 제다이 수업을 받습니다. 전편에서 스카이워커 부자간의 대립이었다면 이번 속편에서는 형제간의 대립을 그렸습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7 깨어난 포스, 아나킨 솔로 역에 누가 어울릴까요? 캐스팅되었다고 추정되는 인물이 아직 없습니다.  굳이 캐스팅을 이야기해야한다면 스타워즈 에피소드7에 캐스팅된 핍 앤더슨(Pip Andersen)이 아니킨 솔로가 아닐까 하고 추측합니다.

스타워즈 캐스팅: 핍 앤더슨(Pip Andersen)

스타워즈 캐스팅: 핍 앤더슨

 

카이워커 Ben Skywalker

벤 스카이워커는 루크 스카이워커의 아들로 스카이워커 가문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마라 제이드의 아들이기도 합니다. 벤 스카이워커는 어린 시절 부모와 격리된 생활을 해 강력한 포스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포스를 차단하는 능력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벤 스카이워커는 사촌형 제이슨 솔로에게 제다이 수업을 받고 제다이가 됩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7 캐스팅된 돔놀 글라슨(Domhnall Gleeson)가 벤 스카이워커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스타워즈 캐스팅: 돔놀 글라슨

스타워즈 캐스팅: 돔놀 글라슨

 

스타워즈 에피소드7 깨어난 포스 공식 예고편
Star Wars: The Force Awakens

 

[Copyright ⓒ 블로그채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김종민 2016.04.15 13:18

    스타워즈는 선과 악의 대결입니다 악으로 돌아서 세상을 파면시키는 존재라도 선으로 돌아설수 있다면 무엇이 문제겟읍니ㄱ까

  2. 김종민 2016.04.15 13:18

    스타워즈는 선과 악의 대결입니다 악으로 돌아서 세상을 파면시키는 존재라도 선으로 돌아설수 있다면 무엇이 문제겟읍니ㄱ까

  3. 김종민 2016.04.15 13:20

    인간이 가진 자유의지는 인간으로써 당연히 가져야합니다 그러나 선을 버리고서는 힘듧니다 선을 버린놈을 받아들이는 인간이 많지 않기 때문이죠

댓글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