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선우 양머리 표범 그대네요 성시경 아이유 원곡 비교 애모


여성의 마음을 잡을만한 달콤한 보이스 표범이 1라운드에서 양머리 선우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양머리가 확실히 노래를 잘 부른다고 생각했습니다만 제대로된 솔로파트가 없었고 노래 선택 자체가 좋지 못했습니다.

 

복면가왕 선우 양머리 표범 그대네요

복면가왕 선우 양머리 표범 그대네요 성시경 아이유 원곡 비교, 애모

 

두 사람의 듀엣곡은 막귀로 듣기에 불협화음이었어요. 양머리 선우는 고음으로만 노래를 소화했습니다. 어느 한부분 느낌이 오는 부분이 없었어요. 하지만 표범은 상당히 목소리가 매력적이었습니다. 어디선가 들어본 목소리인데 잘 모르겠더군요!

 


 

고음으로만 일관했던 양머리 선우가 노래 선택을 제대로 선택했으면 1라운드에서 떨어지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애절한 노래를 선택했어야 했어요. 예를 들면 장혜진의 1994년 어느 늦은 밤을 부르면 어땠을까 싶어요.

 

먼저 원곡 그대네요 성시경과 아이유가 불렀던 노래부터 감상하시겠습니다.

 

 

그대네요 원곡 비교 동영상

 

아이유의 목소리가 정말 애절하네요. "그대네요"라고 부를 때 너무 애절합니다. 이노래와 양머리 표범이 불렀던 노래를 비교하면 너무 차이가 납니다. 적어도 두 사람은 노래에서 하모니가 이루어진다면 양마리 표범은 그러질 못했습니다.

 

복면가왕 선우 양머리

 

"그대네요"는 성시경 7집에 실린 곡입니다. 아무래도 듀엣으로 부르는 아이유보다 성시경의 멜로디 부분이 더 돋보일 수밖에 없는 곡입니다. 찜질중독 양머리 선우의 매력을 좀 더 봤어야했는데 매우 아쉽습니다. 좀 더 애절한 노래를 불러어야했고 함께 부르는 곡이 아닌 자신의 파트가 확실히 정해진 노래를 불러야 했어요.

 

 

자 그럼 복면가왕 선우 양머리 표범 그대네요 노래를 들어볼까요?

 

 

 

복면가왕 찜질중독 양머리 선우 vs 킬리만자로의 표범 그대네요 동영상

 

김구라는 가수가 아닌 사람이 끼어있을 거라 추측했지만 노래를 듣고 난 뒤에 자신의 썩은귀라고 해도 분명 둘다 가수라고 인정했습니다.

 

윤일상은 잘생긴 목소리다. 부드럽고 성량이 풍부하다. 들어봤지만 도대체 누군지 감을 잡을 수 없다. 양머리는 목소리도 예쁘고 외모가 예쁘다고 이야기했느데요, 선우는 정말 예뻤습니다.^^

 

복면가왕 선우 양머리

 

Mr. 버벌진트는 양머리의 목소리와 창법을 듣고 정확하게 진단했습니다. Mr. 버벌진트는 양머리 선우에 대해 목소리를 처리하는 방식이나 톤을 내는 방식이 대중가수와 다르고 뮤지컬에서 활동한 배우라고 판단했습니다. 하지만 킬리만자로의 표범은 잘 모르겠다고 하네요. 느낌은 안재모 같은데 안재모는 이미 한번 나왔습니다.

 

복면가왕 선우 양머리

 

달샤벳 수빈은 체형을 보고 큰 키에 좋은 몸인 2AM에 진운이가 아닐까? 김창렬은 청아한 목소리를 낸 양머리가 이소은이 아닐까라고 추측했습니다. 듣고 보니 비슷한 느낌이 드네요. 정말 재미있는 것은 황인영의 추측이었습니다. 황인영은 배우로서 자신의 직감을 믿었습니다. 양머리가 힐을 서 있고 있는 모습이 어색하며 경직되어 있다는 느낌이 들어 개그우먼같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복면가왕 선우 양머리

 

양머리 선우가 리허설에서 표범의 목소리를 듣고 잘생긴 목소리라고 관심을 표했다고 합니다. 표범 목소리는 성시경과 견주어도 전혀 손색이 없는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네요. 킬로만자로의 표범이 양머리 선우를 이겼고 선우는 김수희 원곡 애모를 불렀습니다. 차리리 이 곡이 좋았는데 말이죠. 애절하고 아름답게 애모를 불러주었네요. 애절한 노래가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복면가왕 선우 애모 동영상

 

성악을 전공한 선우는 남자의 자격에서 대표 소프라노로 활동했고 최근에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고 클래식 음반도 냈다고 합니다. 선우는 새로운 도전을 하면서 굉장히 새로운 것에 대한 즐거움이 있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예전에 남자의 자격 시절 배다해싸와 고음 경쟁으로 화제를 모았다고 하는데요, 선우의 넬라 판타지아 음색은 소름을 돋게하네요. 선우는 방송 리포트 출신이라고 합니다. 능력이 많은 분이라 이렇게도 잘 풀리네요. 방송 리포트보단 뮤지컬 배우 선우가 더 잘 어울리네요. 노래 정말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