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블로그채널

Search !

복면가왕 고유진 압력밥솥 계란탁 Missing you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복면가왕에 남성 듀오가 나왔습니다. 압력밥솥과 계란탁은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노래 Missing you를 열창하였습니다. 솔직히 그냥 밋밋했어요. 아무 느낌이 들지 않더군요. 노래 잘부르는 아이돌 가수처럼 들렸습니다.

 

Missing you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노래 듣기

 

압력밥솥과 계란탁을 선택해야한다면 R&B 감성이 더 뛰어났던 계란탁이었습니다. 음색 자체가 큰 차이가 없어 음색보다는 창법에 주안을 두고 선택했습니다. 여러분은 둘 중 누가 마음에 드시나요? 압력밥솥 계란탁의 Missing you를 들어보겠습니다.

 

 

복면가왕 고유진 압력밥솥 계란탁 Missing you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윤일상은 두 가수 모두 정말 대단하다며 이야기를 건냈습니다. 압력밥솥은 중저음이 매력적이고 폭발적인 가창력까지 고루 갖춘 굉장한 실력파 보컬리스트라며 칭찬하였습니다. 계란탁은 저음부터 고음까지 넘나드는 시원한 보이스톤을 가지고 있다며 말을 건냈습니다. 마지막 애드립이 김범수와 비슷하다며 의문을 제기했네요. 김범수 창법을 연구했을 수도 있고 아니면 함께 활동했던 가수가 아닐까 추측합니다.

 

 

복면가왕 고유진 압력밥솥 계란탁 Missing you

 

Mr. 버벌진트는 파송송 계락탁에 대해 하아하아아아~이 부분이 너무 특징 중인데 머리속에서 찾고 있다고 합니다. 김구라는 압력밥솥에 대해 자신감이 없다. 쭈그러져있다고 냉철하게 표현했습니다.

 

복면가왕 고유진 압력밥솥 계란탁 Missing you

 

김성주는 오늘의 힌트송이라며 '타진이 십 원짜리 팬티를 입고' 노래를 들려주네요. 도대체 누구길래 이런 노래를 힌트를 주나요? 아무튼 예상대로 계란탁이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복면가왕 계란탁

 

패배한 압력밥솥은 "오직 너뿐인 나를" 이승철 노래로 복면을 벗습니다. 천상의 목소리 17년차 가수인 플라워 고유진이라고 하네요. 아이돌 가수일 줄 알았는데 그 예상이 틀렸습니다. 고유진은 Endless, Please, 걸음이 느린 아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했다고 합니다.

 

복면가왕 플라워 고유진

 

 

김구라는 고유진을 보고 인지도 없는 그룹에 리드보컬이라고 이야기했고 그 뒤 사람들이 언급하자 자신을 죽일놈이라고 표현했네요. 김성주는 마지막으로 뮤지컬 피라넬리 한 소절을 부탁합니다. 복면가왕 고유진이 <울게 하소서>를 부르는데 정말 전율이 흘렀습니다. 플라워 고유진은 복면가왕 도전 노래를 잘못 선택했군요.

 

복면가왕 고유진 압력밥솥 뮤지컬

 

 

복면가왕 고유진은 아이돌 같다는 추측을 했을 때 가장 기분이 좋았다고 합니다. 다음에 출연하게 된다면 다른 목소리로 도전하겠다고 합니다. 정말 아쉬웠고 열창해주신 고유진님께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네요.

 

[Copyright ⓒ 블로그채널 blogCHANNE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